[로이슈 편도욱 기자]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모델로 배우 강훈 발탁…홍보 영상 공개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신제품 ‘에이지락 루미스파 iO(아이오)’의 모델로 배우 강훈을 발탁하고,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오는 9월 출시를 앞둔 ‘에이지락 루미스파 iO’는 유로모니터 선정 4년 연속 ‘글로벌 No.1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인 뉴스킨의 독보적 기술력이 집약된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다.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기존 베스트셀러 ‘에이지락 루미스파’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스마트한 뷰티 경험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사물이 인터넷과 연결돼 데이터를 주고받는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기반으로,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올바른 클렌징 습관 만들기, 클렌징 루틴 관리 등 사용자 개인에게 최적화된 스마트한 클렌징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강훈은 지난 해 방영한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홍덕로를 연기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으며, 해당 작품으로 신인상을 받기도 했다. 특히 지난 5월에는 ‘2022 브랜드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남자배우 라이징스타 부문을 수상하는 등 대세 배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홍보 영상은 총 3편으로, 모델 강훈은 ‘나보다 더 나를 이해하는 에이지락 루미스파iO’ 자체이자, 스윗한 남자친구로 등장했다. 특히 영상 속 강훈은 ‘에이지락 루미스파 iO’의 커스터마이징 기능으로 여자친구의 피부에 꼭 맞춘 클렌징 루틴을 준비해주고 직접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를 도와주는 등 다정한 면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트래킹 기능으로 사용 습관을 한눈에 보여주고, 제품 사용에 따라 변화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셀피 기능으로 섬세한 모습을 보였다.
뉴스킨은 이번 홍보 영상 외에도 모델 강훈과 함께 화보 촬영, 피부관리 비법을 담은 인터뷰 공개 및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배우 강훈의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이미지와 산뜻한 분위기 등이 뉴스킨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홍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번 홍보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뉴스킨 코리아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에서 ‘뉴스킨 코리아’를 검색 후 채널 추가 시 이후 공개되는 다양한 이벤트 소식까지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다.
◆ 라카(Laka), 시코르와 베스트셀러 앞세운 “틴트 대전” 개최
라카코스메틱스가 전개하는 국내 최초의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와 함께 7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 ‘라카 틴트 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시코르 채널 내 라카 틴트 제품의 높은 판매량과 뜨거운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기획됐다. 행사기간 동안 시코르는 라카의 강력한 베스트 셀러로 자리잡은 ‘프루티 글램 틴트’ 14종과 신제품 ‘플라워 캡쳐 틴트’ 8종의 전 색상을 모두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채널이 된다.
‘라카 틴트 대전’이 진행되는 전국 시코르 매장과 시코르닷컴 온라인 채널에서 라카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라카 틴트 2개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시코르 전 매장의 특별 매대에 라카의 단독 전시 공간이 구성됐으며, 매장 내ㆍ외관에는 라카만의 크리에이티브를 담은 연출물도 진열돼 브랜드존과 매장 곳곳에서 라카를 만나볼 수 있다.
라카 관계자는 “지난 3월 출시된 ‘프루티 글램 틴트’가 단기간 내 최대 누적판매량을 기록하며 라카 립 라인 확장에 결정적인 발판이 됐다.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 속 출시된 이번 ‘플라워 캡쳐 틴트’ 또한 프리오더(선주문) 이벤트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제품”이라며 “이번 시코르와의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다채로운 라카의 립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카는 특정 성별에 편중되지 않고 사람에 코어를 둔 브랜드 철학이 돋보이는 국내 최초의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다. 국내를 넘어 일본, 중국 등 다양한 국가에 진출해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마비스 코리아, 론칭 4주년 기념 전시형 팝업 스토어 ‘CASTELLO DI MARVIS’ 오픈
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마비스 코리아가 론칭 4주년을 기념해 전시형 팝업 스토어 ‘CASTELLO DI MARVIS’를 오픈한다.
마비스의 성이라는 뜻의 ‘CASTELLO DI MARVIS’ 전시형 팝업 스토어는 마비스만의 경이로운 색과 향이 가득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외부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대형 치약 조형물과 마비스를 활용한 창의적인 이미지로 가득한 포스터로 꾸며져 있으며, 총 2층으로 구성된 내부는 눈길을 사로잡는 색감과 향이 가득한 마법과 같은 성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1층에서는 마비스 론칭 4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필름 컬러 오브 마비스(Color Of MARVIS)’와 ‘7인 7색(7 People 7 Colors)’을 상영한다. 컬러 오브 마비스는 마비스의 상징인 7가지 색을 마치 다른 시대에 살고 있는 3명의 작가가 각자의 색과 표현법으로 하나의 마비스를 완성해나가는 퍼포먼스 비디오로 오랜 역사를 지님에도 다양한 예술과 함께 늘 새롭게 변화하고 있는 마비스의 정신을 보여준다. 7인 7색은 자신의 삶을 보다 가치 있고 아티스틱하게 가꾸는 7인이 마비스와 함께하는 일상적인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 비디오다. 이 외에도 윈도우 포토존, 치약 샹들리에, 쟈스민 민트 베스룸 부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마비스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다.
2층은 시크릿 디너라는 새로운 테마로 이어지며 브랜드의 플레이버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연출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마비스의 원료 오브제와 생화 가드닝을 통해 비밀의 정원 같은 디너 공간을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비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할 시 마비스 클래식 스트롱 민트 10ml 제품을 증정하며, 인증샷을 인스타그램 게시글로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마비스 선물 세트를 증정하고 현장에서 정기 구독을 가입하면 구독 종류에 따라 마비스 리미티드 세트를 추가 증정하며,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현장 구매 이벤트 등도 준비되어 있다.
마비스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감을 자극하는 마비스만의 색감과 향을 성이라는 공간을 통해 고객에게 선보이고자 했다.”라며 “설렘과 신비로움이 가득한 공간에서 마비스의 다채로움을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경제 이슈]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모델로 배우 강훈 발탁…홍보 영상 공개 外
기사입력:2022-07-01 18:25:0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21.84 | ▲44.10 |
코스닥 | 791.53 | ▲9.02 |
코스피200 | 405.32 | ▲6.0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263,000 | ▼142,000 |
비트코인캐시 | 656,500 | ▲1,500 |
이더리움 | 3,394,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470 | ▼20 |
리플 | 2,972 | ▼3 |
퀀텀 | 2,692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262,000 | ▼108,000 |
이더리움 | 3,393,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470 | ▼70 |
메탈 | 942 | ▼1 |
리스크 | 535 | ▼2 |
리플 | 2,970 | ▼6 |
에이다 | 812 | ▼2 |
스팀 | 170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280,000 | ▼80,000 |
비트코인캐시 | 657,000 | ▲4,500 |
이더리움 | 3,391,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490 | ▼50 |
리플 | 2,972 | ▼3 |
퀀텀 | 2,688 | ▼9 |
이오타 | 22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