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감탄떡볶이, 신기루x강재준 ‘맛있는 수다’ 촬영 진행 外

기사입력:2022-07-01 18:03:14
[로이슈 편도욱 기자]
◆감탄떡볶이, 신기루x강재준 ‘맛있는 수다’ 촬영 진행

분식 프랜차이즈 전문점 ‘감탄떡볶이’가 신개념 미식 버라이어티 <맛있는 수다>에 나와 시청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힐링 맛집 <맛있는 수다>는 화끈한 입담과 위대한 먹방으로 예능 대세로 등극한 개그우먼 신기루와 음식을 사랑하는 남다른 먹성의 소유자 개그맨 강재준이 MC로 발탁. 전국 곳곳에 숨은 맛집을 찾아다니며 직접 보고, 맛보고, 즐기고, 느끼는 오감만족 먹방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첫 방송의 첫 주제로 현재까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은 ‘감탄떡볶이’ 떡볶이와 수제튀김으로 직접 튀겨낸 신메뉴 감탄꼬치 먹방이 진행되었다. MC들과 게스트의 다양한 먹스킬과 먹부림으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감탄떡볶이 관계자는 “첫 방송에 함께하게 되어 기대가 크며, 재미있게 즐기셨으면 좋겠다. ‘맛있는 수다’와 ‘감탄떡볶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곧 있을 여름 이벤트에도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감탄떡볶이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비어케이 칭따오, ‘칭따오 라거 폴딩카트 패키지’ 출시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칭따오 라거 폴딩카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칭따오 라거 폴딩카트 패키지’는 칭따오 시그니처 컬러를 입은 폴딩카트와 라거 캔 맥주(500ml*8개입) 로 구성되었다. 편리한 이동성과 넉넉한 수납력을 갖춘 폴딩카트는 피크닉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장바구니로 사용하는 등 활용도가 높다.
이번에 출시된 칭따오 라거 폴딩카트는 45L 대용량 사이즈에 튼튼한 내구성으로 최대 25kg까지 적재할 수 있다. 각종 피크닉 및 캠핑 용품, 식자재 등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지녔다. 외관은 칭따오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과 레드를 활용해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여기에 칭따오의 대표 캐릭터 따오, 2022 캠페인 슬로건 ‘오 마이 펀!(Oh, my fun!)’ 등 브랜드의 매력이 가득 담긴 커스텀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어 나만의 카트로 꾸밀 수 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접혀 있는 카트 양쪽의 잠금고리를 풀고 본체를 펼친 후 바닥판을 내려주면 넉넉한 용량의 적재 공간이 완성된다. 손잡이는 2단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한편, 칭따오는 소비자의 일상에 함께 스며들어 즐거움을 선사하려는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캠핑, 피크닉 등 야외 활동 중에도 ‘절대깔끔’ 칭따오의 맛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즐길 수 있도록 쿨러백, 캠핑 머그컵, 튜브 버킷 등 다채로운 굿즈를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도 맥주 브랜드 단독 후원을 진행해 현장 분위기에 활력을 더한 바 있다.

칭따오 수입·유통사 비어케이 관계자는 “칭따오가 함께하는 순간에 소비자가 늘 ‘Oh, my fun!’을 외칠 수 있도록 재미는 물론 실용적인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폴딩카트를 비롯해 칭따오의 다양한 굿즈와 함께 올 여름, 더욱 즐겁고 시원한 일상을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스라이브러리, 신사 쇼룸 리뉴얼 오픈

화장품 브랜드 이스라이브러리(공동 설립자 장동훈, 양태오)가 ‘이스라이브러리 신사 쇼룸’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새롭게 오픈했다.

이스라이브러리는 전통 한의학과 최신 의학 기술의 만남을 통해 아름답고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킨 케어 브랜드다. 장동훈 한의사가 한의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다년간 연구 개발해서 완성한 천연 물질로 제품을 만들고, 동양적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표현하는 양태오 디자이너가 제품 패키지를 포함한 브랜드 컨셉을 맡았다.

이스라이브러리는 이번 신사 쇼룸의 오픈 컨셉을 ‘전통 유산의 진화적 성과(Evolutionary Achievement from Traditional Heritage)’로 잡고 한국의 전통적인 가치와 현대 기술 및 미학을 결합한 새로운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선보였다.

한국 특유의 여백의 미를 살려 여유로운 공간감을 느끼게 하는 동시에 단순하면서도 전통적인 디자인의 소품과 양태오 디자이너의 ‘이스턴 에디션’ 가구를 배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이번 신사 쇼룸에서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한방 차와 다과를 제공하는 등 고객들이 매장 내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이스라이브러리가 지향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신사 쇼룸에 방문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한국 전통 방식의 보자기 포장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신사점에서는 이스라이브러리 스킨케어 라인 p‘스무스 오퍼레이터 퓨리파잉 클렌저 젤’ p ‘와이즈 어웨이크닝 어드밴스드 너리싱 토너’ p ‘더 퓨어 원더 액티브 세럼’ p ‘더 브라이트 리커버리 브라이트닝 오버나이트 마스크’ p ‘올 데이 래디언스 라이트 컨센트레이션 크림’ 5종과 핸드케어 라인 p ‘문라이트 가든 너리싱 핸드 크림’ p ‘문라이트 가든 너리싱 핸드 워시’ 2종을 판매하고 있다.

이스라이브러리의 공동 설립자 장동훈 한의사는 “이스라이브러리가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신사 쇼룸을 새롭게 단장했다“며 “앞으로 다채로운 이벤트 및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75.75 ▲52.73
코스닥 862.23 ▲16.79
코스피200 363.60 ▲7.6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592,000 ▼752,000
비트코인캐시 699,500 ▼3,000
비트코인골드 48,980 ▲170
이더리움 4,533,000 ▼25,000
이더리움클래식 38,800 ▼320
리플 774 ▼3
이오스 1,201 ▼15
퀀텀 5,830 ▼5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832,000 ▼717,000
이더리움 4,542,000 ▼27,000
이더리움클래식 38,820 ▼280
메탈 2,435 ▼58
리스크 2,403 ▼39
리플 775 ▼3
에이다 695 ▼4
스팀 424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562,000 ▼749,000
비트코인캐시 701,000 ▲1,000
비트코인골드 49,860 0
이더리움 4,533,000 ▼24,000
이더리움클래식 38,690 ▼370
리플 774 ▼2
퀀텀 5,840 ▲55
이오타 34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