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맥스클리닉, 더블업 리프팅 ‘미라클리닉 앰플 드레싱’ 출시
맥스클리닉(MAXCLINIC, 대표 황광석)이 얼굴뿐만 아니라 목까지 빈틈없는 더블 업 리프팅케어를 선사하는 ‘미라클리닉 앰플 드레싱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리얼 석고팩으로 입소문이 난 맥스클리닉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에 대한 고객들의 1제 마스크 분리 요청으로 라인업 출시 됐다. 얼굴과 턱선, 목선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상, 하층 투 스텝으로 기획된 탄성 랩핑 시트로, 피부에 근본적인 수분을 충분히 채우고 집중 영양 케어를 도와주어 확실한 리프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머리카락의 1/300 굵기의 원사로 짜여져 있어 피부 결 사이까지 촘촘하게 톱니바퀴처럼 맞물리는 초밀착 탄성 시트가 빈틈없이 피부에 고영양 에센스를 전달한다. 미라클리닉 앰플 드레싱에 함유된 스파 관리용 앰플은 무려 18병으로 미백 주름 개선 성분과 24가지 피부 속 구성 성분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완성 시킨다.
또한 히아루론산, 세라마이드, 아미노산에 몰약 오일이 블랜딩되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결 정돈을 돕는다. 여기에 세라마이드엔피,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이 피부 속 탄력을 깨우고 수분 증발을 막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리얼 석고팩으로 입소문을 탄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에서 스파관리용 고농축 영양 앰플을 18병 담아낸 1제 마스크를 분리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자칫 관리를 소홀히 할 수 있는 목선까지 타이트하게 리프팅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습하고 더운 실외 공기와 냉방기로 인해 서늘하고 건조한 실내 공기에 번갈아가며 노출되는 요즘 피부 진정 보습 관리를 확실하게 도와줄 스페셜 홈케어”라고 설명했다.
◆한국로슈, 즐겁고 힘찬 업무 환경 조성 위한 ‘WoW 프로젝트’ 진행
한국로슈(대표이사 닉 호리지)는 새로운 근무 형태 도입에 맞춰 사내 교류 증진 및 활기찬 업무 환경 조성을 위한 ‘WoW(Welcoming & Well-being) 프로젝트’를 6월부터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대면 근무 확대에 따라 임직원들이 환자를 위해 다시 사무실에서 만나게 된 것을 환영(Welcoming)하고, 일터에서 보다 즐겁고 활기차게 일할 수 있도록 돕는 것(Well-being)이 WoW 프로젝트의 주된 목적이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로슈 구성원 간 긴밀한 교류와 협력을 통해 환자와 고객에게 더욱 의미있는 혜택을 전달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함께할 때 멋진 일들이 생긴다(Great things happen when we gather)’는 로슈그룹 글로벌 CEO 메시지에 따라, 한국로슈도 더 많은 직원들이 사내에서 긴밀하게 연결되고 결속력을 다질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한 것이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사내 카페테리아에서 빵, 과일 등 간단한 아침식사를 제공해 임직원이 삼삼오오 모여 담소를 나눌 수 있도록 했으며, 임직원의 웰빙을 위해 사내 및 외부 전문가를 초청해 미니 클래스를 진행했다. 또한 부서간 협업 증진을 위해 각 팀의 주요 업무와 사안을 공유하는 세션(Squad/Chapter Day)을 진행하는 팀에게 활동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도 도입해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미니 클래스의 경우, 임직원의 건강과 행복을 주제로 한 달 간 자세교정, 인터벌 트레이닝, 명상, 와인 에티켓 등 다양한 클래스를 기획했으며, 개인의 선호에 따라 원하는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 해 임직원의 참여율과 만족도가 높았다.
명상 클래스에 참여한 이정아 Regulatory Affairs 챕터 리드는 “명상 클래스를 비롯, WoW 프로젝트를 통해 오랜만에 여러 동료들의 얼굴을 마주하며 ‘함께 하는 것’의 중요함을 다시금 깨달았다”며, “프로젝트를 통해 얻은 에너지로 일상 복귀 후에도 환자와 고객의 건강을 위해 더욱 즐겁고 활기차게 일할 수 있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국로슈 닉 호리지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더 나은 성과를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고군분투한 임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더욱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만들고 싶어서 이번 WoW 프로젝트를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 피드백을 반영해 사내 교류 프로그램을 활성화하고, 임직원이 느끼는 즐거움과 행복이 환자들뿐 아니라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가치를 전하고 선한 영향력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컷, 비비드 도넛과 이색 협업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여성복 지컷(g-cut)이 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최근 가장 핫한 디저트로 떠오른 도넛과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도넛 특유의 알록달록한 색감과 독특한 디자인을 의류에 접목시켜 유행에 민감한 Z세대를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지컷은 이달 유명 디저트 베이커리 ‘비비드’와 손잡고 여름을 겨냥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비비드(BeeBeede)는 크루아상과 도넛을 결합한 ‘크로넛’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도넛 브랜드다. 바삭한 식감과 고급스러운 맛은 물론 강렬한 색감과 귀여운 캐릭터로 사랑 받고 있으며, 도넛만큼이나 개성 있는 인테리어의 가로수길 매장은 젊은 층 사이에서 꼭 가 봐야 할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았다.
지컷은 비비드의 시그니처 색상인 퍼플과 오렌지 컬러를 적용한 여름용 의류 6종을 선보인다. 서커스 콘셉트의 그래픽과 크레용으로 흘려 쓴 듯한 레터링은 지컷 특유의 여성스럽고 자연스러운 감성과 만나 여름 시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룩을 완성했다.
주력 제품인 이모지 프린트 티셔츠는 서커스 삐에로를 연상시키는 유쾌한 그래픽이 특징으로 화이트, 오렌지, 네이비 등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인다. 신축성 있는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청바지나 반바지에 코디하면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Z세대의 취향을 겨냥한 짤막한 크롭 기장의 로고 티셔츠, 간편하게 걸쳐 입을 수 있는 그래픽 후드 티셔츠, 복고 디자인을 그대로 가져온 듯한 긴 기장의 데님 스커트 등 여름 코디에 재미를 더해 줄 수 있는 제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지컷은 비비드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전국 주요 지컷 매장에서 관련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패키지를 증정한다. 패키지는 도넛 상자를 연상시키는 비비드 박스와 콜라보레이션 스티커, 지컷 크로넛 3+1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다음달 3일까지 지컷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통해 총 10명에게 지컷 크로넛 교환권 및 티셔츠를 증정할 예정이다. 지컷 크로넛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선보이는 특별 한정판 도넛으로 크로넛 사이에 블루베리 잼과 마시멜로를 넣어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선사한다.
한편 지컷은 컬렉션 출시와 함께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구척장신 미드필더로 활약중인 모델 김진경과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김진경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비비드 컬렉션의 통통 튀는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지컷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오렌지, 핑크, 옐로우 등 보기만해도 마음이 밝아지는 강렬한 원색이 적용된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Z세대 인기 디저트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재미와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경제 이슈] 맥스클리닉, 더블업 리프팅 ‘미라클리닉 앰플 드레싱’ 출시 外
기사입력:2022-06-27 11:17:5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805,000 | ▼148,000 |
비트코인캐시 | 524,000 | ▼4,000 |
이더리움 | 2,571,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10 | 0 |
리플 | 3,174 | ▲30 |
이오스 | 975 | ▲4 |
퀀텀 | 3,090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872,000 | ▼19,000 |
이더리움 | 2,574,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50 | ▼40 |
메탈 | 1,201 | ▼1 |
리스크 | 775 | ▲5 |
리플 | 3,175 | ▲29 |
에이다 | 983 | 0 |
스팀 | 21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700,000 | ▼310,000 |
비트코인캐시 | 525,000 | ▼3,000 |
이더리움 | 2,571,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90 | ▲200 |
리플 | 3,174 | ▲28 |
퀀텀 | 3,065 | 0 |
이오타 | 298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