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파워’ 3종 출시
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무빙에어 기술과 2200W 파워로 모발 손상 없이 초고속 건조가 가능한 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파워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송풍구의 노즐이 좌우 또는 위아래 자동으로 움직이는 테팔만의 무빙에어 기술로 바람이 퍼지는 면적을 넓혀준다. 이에 모발 건조 시 손목을 계속 움직이지 않고도 편하게 드라이할 수 있고 열이 한 곳으로 집중되지 않아 모발이 과열되는 것을 막아준다.
여기에 2200W의 강력한 출력으로 풍부한 풍량과 빠른 풍속을 자랑, 머리숱이 많거나 긴 모발도 빠르고 완벽하게 건조해 준다.
테팔만의 차별화된 어드밴스드 케어 기능도 주목할 만하다. 이 기능은 모발 속 수분이 과도하게 증발되거나 과열되지 않는 최적의 온도와 풍속을 제공해 드라이 이후에도 머릿결이 푸석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더불어 드라이 사용 시 방출되는 이온이 모발의 정전기를 방지하고, 윤기나는 머릿결로 관리해 줘 탈색,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를 생각한 디테일 역시 놓치지 않았다. 접이식 손잡이로 효율적인 보관이 가능해 여행이나 출장 등 이동 시에도 손쉬운 휴대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고정식 냉풍 버튼으로 버튼을 계속해서 누르고 있지 않아도 되고, 공기 흡입구를 분리할 수 있어 입구에 낀 머리카락이나 먼지 등도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파워는 세련된 디자인에 파스텔 톤을 더해 한층 더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핑크(모델명: HV6092K0), 블루(모델명: HV6093K0), 그린(모델명: HV6094K0)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한편, 테팔은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그리고 이런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2016년 이래로 2020년까지 3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다.
◆‘레노마 골프, 응모자 전원에게 선물 증정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 골프’가 론칭 6주년을 맞아 응모자 전원 모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노마 골프’는 론칭 6주년을 기념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시원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황금 10돈부터 ‘레노마 골프’ 상품권까지 응모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7월 10일까지 구매한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3명)과 2등(6명)에게는 각각 황금 10돈과 황금 5돈을 증정하며, 3등(20명)과 4등(30명)에게는 각각 ‘레노마 골프’ 캐디백과 보스턴백을, 5등(100명)에게는 레노마 볼 1더즌을 선물로 전달한다. 또한 응모자 전원에게는 ‘레노마 골프’ 상품권 3만원 쿠폰이 지급된다. 추첨에 당첨된 고객들에게 한해 개별 유선 통보할 예정이다.
‘레노마 골프’ 담당자는 “론칭부터 지금까지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레노마 골프’가 올해로 6주년을 맞아 기분 좋은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명료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트렌드에 앞선 감각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갈 것”이라고 전했다.
◆비욘드클로젯, 그랜드 하얏트제주에 오프라인 쇼룸 오픈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제주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비욘드클로젯은 지난 17일(금), 제주드림타워(그랜드 하얏트제주) 3~4층에 위치한 한컬렉션(HAN Collection) K패션몰에 입점했다고 전했다. 한컬렉션은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200여 명의 K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곳에 모아둔 국내 최대 규모의 K패션 전문 편집숍으로, 곳곳에 마련된 감각적인 포토제닉 스페이스와 세련된 분위기로 관광객들은 물론 제주 현지 도민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비욘드클로젯은 이곳에 새롭게 매장을 구성해 선보이며 기존의 비욘드클로젯과는 또 다른 매력을 대중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그동안 주로 자사몰과 무신사, W컨셉, 29CM 등의 온라인 편집숍을 통해 만나볼 수 있었던 만큼 이번 제주 오프라인 매장 오픈은 일찍부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비욘드클로젯의 제주 쇼룸에서는 제주도 익스클루시브 아이템들을 중심으로 바캉스 무드의 남&여 커플 패션 아이템과 데일리 이지웨어 등 다채로운 신규 컬렉션을 출시, 제주를 방문하는 많은 이들에게 K패션의 정수를 보여주고자 한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K팝을 비롯해 영화, 드라마까지 한국의 문화가 전 세계인의 관심을 받으면서 K패션의 인기 역시 날로 올라가고 있다”라며, “제주드림타워에 위치한 한컬렉션은 외국 관광객이 가장 손쉽게 K패션을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그 의미가 깊은 만큼, 비욘드클로젯만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경제 이슈] 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파워’ 3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2-06-23 18:23:2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413,000 | ▲263,000 |
비트코인캐시 | 527,000 | ▲2,500 |
이더리움 | 2,596,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40 | ▲140 |
리플 | 3,208 | ▲10 |
이오스 | 986 | ▲2 |
퀀텀 | 3,115 | ▲2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345,000 | ▲191,000 |
이더리움 | 2,596,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30 | ▲170 |
메탈 | 1,214 | ▲8 |
리스크 | 778 | ▲12 |
리플 | 3,207 | ▲10 |
에이다 | 1,003 | ▲4 |
스팀 | 218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380,000 | ▲300,000 |
비트코인캐시 | 525,000 | ▲500 |
이더리움 | 2,595,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10 | ▲90 |
리플 | 3,209 | ▲12 |
퀀텀 | 3,100 | 0 |
이오타 | 30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