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글라스락, 브랜드 직영 복합쇼핑몰 2호점 오픈 外

기사입력:2022-06-22 11:17:55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라스락, 브랜드 직영 복합쇼핑몰 2호점 오픈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글라스락 직영 복합쇼핑몰 2호점을 신세계 팩토리스토어 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에 오픈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SGC솔루션은 글라스락의 브랜드 확장에 따라 지난해 8월 스타필드 고양 신세계 팩토리스토어에 첫 브랜드 매장을 오픈했다. 글라스락 직영 복합쇼핑몰 1호점은 밀폐용기부터 테이블웨어와 쿡웨어, 펫용품, 텀블러 등 글라스락 전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토탈 라이프스타일 매장으로서 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담아낸 공간을 연출해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다양한 곳에서 브랜드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고자 글라스락 직영 복합쇼핑몰 2호점을 오픈했다.

글라스락 직영 복합쇼핑몰 2호점에서는 김치보관, 가정간편식 조리, 도시락용기, 진공용기 등 다양한 용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국내산 유리밀폐용기와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 ‘글라스락 베이비’, 주방 잡화 및 쿡웨어 ‘글라스락 셰프토프’, 반려동물용품 ‘글라스락 오펫’ 등 글라스락 전 브랜드 200여 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대나무 소재 뚜껑의 제로웨이스트 유리용기 ‘글라스락 우디 에디션’과 ‘픽업 텀블러’, ‘글라스락 렌지쿡’ 리뉴얼 컬러 등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맞춰 올해 새롭게 출시한 다양한 신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이번 글라스락 직영 복합쇼핑몰 2호점의 오픈을 기념해 이달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 1층 행사장에서는 다양한 글라스락 브랜드 제품을 진열하고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판매하는 행사가 마련된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글라스락의 브랜드 확장으로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용도의 제품을 실제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접점을 확대해 브랜드 직영 복합쇼핑몰 2호점을 오픈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다양한 신제품과 풍성한 혜택을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파크 하얏트 부산 리빙룸, 여름 신메뉴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맛있는 음식으로 더위를 잊고 기분도 전환할 수 있는 다양한 여름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애피타이저인 카르파초를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문어와 신선한 계절 채소에 상큼한 레몬 드레싱을 곁들여 만든 ‘카르파초 디 폴리포(Carpaccio Di Polpo)’,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 일품인 생면 파스타에 비프 볼로네제 소스, 베샤멜 소스, 두 가지 치즈를 층층이 쌓아 한 입에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라자냐 볼로네제(Lasagne Bolognese)’, 산뜻한 산도가 훌륭한 이탈리아 와인과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양갈비 구이 ‘코스토레테 디 아넬로(Costolette Di Agnello)’,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좋은 연한 육질의 안심 스테이크 ‘필레토 디 만조(Filetto Di Manzo)’, 가늘고 길게 썬 채소로 식감과 색감을 살리고 레몬 에멀션으로 상큼함을 더한 농어 구이 ‘브란지노 알 리모네(Branzino Al Limone)’ 등 5가지를 포함한 여러 종류의 새로운 이탈리안 요리를 경험할 수 있다.

◆비욘드클로젯, 그랜드 하얏트제주에 오프라인 쇼룸 오픈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제주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비욘드클로젯은 지난 17일(금), 제주드림타워(그랜드 하얏트제주) 3~4층에 위치한 한컬렉션(HAN Collection) K패션몰에 입점했다고 전했다. 한컬렉션은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200여 명의 K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곳에 모아둔 국내 최대 규모의 K패션 전문 편집숍으로, 곳곳에 마련된 감각적인 포토제닉 스페이스와 세련된 분위기로 관광객들은 물론 제주 현지 도민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비욘드클로젯은 이곳에 새롭게 매장을 구성해 선보이며 기존의 비욘드클로젯과는 또 다른 매력을 대중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그동안 주로 자사몰과 무신사, W컨셉, 29CM 등의 온라인 편집숍을 통해 만나볼 수 있었던 만큼 이번 제주 오프라인 매장 오픈은 일찍부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비욘드클로젯의 제주 쇼룸에서는 제주도 익스클루시브 아이템들을 중심으로 바캉스 무드의 남&여 커플 패션 아이템과 데일리 이지웨어 등 다채로운 신규 컬렉션을 출시, 제주를 방문하는 많은 이들에게 K패션의 정수를 보여주고자 한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K팝을 비롯해 영화, 드라마까지 한국의 문화가 전 세계인의 관심을 받으면서 K패션의 인기 역시 날로 올라가고 있다”라며, “제주드림타워에 위치한 한컬렉션은 외국 관광객이 가장 손쉽게 K패션을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그 의미가 깊은 만큼, 비욘드클로젯만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433,000 ▲224,000
비트코인캐시 526,500 ▲2,000
이더리움 2,597,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4,150 ▲150
리플 3,208 ▲10
이오스 984 0
퀀텀 3,115 ▲2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400,000 ▲161,000
이더리움 2,595,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4,130 ▲140
메탈 1,213 ▲7
리스크 778 ▲12
리플 3,209 ▲11
에이다 1,003 ▲3
스팀 218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390,000 ▲250,000
비트코인캐시 525,000 ▲500
이더리움 2,595,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4,110 ▲90
리플 3,209 ▲9
퀀텀 3,100 0
이오타 302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