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피자알볼로, 1인 피자 ‘퍼스널피자’ 17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2-06-22 08:40:02
[로이슈 편도욱 기자] ◆피자알볼로, 1인 피자 ‘퍼스널피자’ 17종 출시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혼자 즐기기 좋은 1인 피자, ‘퍼스널피자’를 출시했다.

‘퍼스널피자’는 피자 한 판이 부담스러운 1인 소비자들을 위한 메뉴로, 깔끔하게 한 끼 식사로 활용하기 좋다.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 ‘대새피자’, ‘옥수수피자’, ‘목동피자’ 등 피자알볼로의 주요 메뉴 17종을 혼자 먹기 좋은 사이즈로 구성했다.

피자알볼로 측은 1인 가구 및 ‘혼밥족’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퍼스널피자가 이들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외에도 두 가지의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반반피자’ 8종도 함께 출시했다.

기존 웰빙피자와 전통피자만으로 구성이 가능한 하프앤하프 메뉴와 함께 다양한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인기 메뉴인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와 ‘대새피자’를 주축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스테디셀러 메뉴인 ‘고구마피자’, ‘단호박피자’, ‘포테이도피자’, ‘콤비네이션피자’ 중 선택할 수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를 간편하게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퍼스널피자’와 다양한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반반피자’를 출시해 메뉴 선택권을 한층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한끼도, 제대로, 알볼로’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진도산 친환경 흑미를 사용해 72시간 저온 발효시킨 도우를 전 메뉴에 사용하고 있다. 개량제를 첨가하거나 고온에서 강제로 발효시키지 않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며, 일반 밀가루 도우에 비해 편안한 소화감이 장점이다.

◆WMF,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나만의 메뉴’ 챌린지 진행

WMF가 새 슬로건 ‘FEEL PERFECTION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을 활용한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을 선사할 ‘나만의 메뉴 챌린지’를 6월 20일부터 7월 2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WMF는 완벽을 추구하는 독일 장인 정신과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운 디자인 철학을 담아 ‘FEEL PERFECTION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을 새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이번 챌린지는 신규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탁월한 품질과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매일 마주하는 일상의 모든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WMF의 가치를 알리고, 새 슬로건인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을 고객이 직접 경험하고 서로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챌린지는 WMF가 미쉐린 레스토랑과 협업해 선보인 ‘삼송이 백화반’, ‘옥돔찜’ 등을 나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거나,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품격 있는 한 끼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특별한 레시피로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을 공유한 우수 참가자 10인을 선정해 WMF 프리미엄 냄비 세트와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챌린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WMF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소비자 앰배서더 10명과 협업해 해당 챌린지의 시작을 알린다. 앰배서더 10인은 WMF의 최상급 프리미엄 냄비 ‘퓨전테크 아로마틱(Fusiontech Aromatic)’과 ‘펑션4 어드밴스드(Function 4 Advanced)’를 활용해 각자만의 품격 있는 한 끼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스토케, ‘플렉시바스’ 100인의 체험단 모집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는 접이식 아기욕조 플렉시바스를 사용해보고 활용법을 공유하는 체험 캠페인 ‘우리 플바해요! 시즌2’를 진행한다.

스토케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0세부터 6세까지 플렉시바스 사용 연령의 자녀를 둔 참가자 100명을 7월 12일까지 모집한다. 체험단은 스토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아이 연령에 따라 플렉시바스 혹은 플렉시바스 라지와 전용 액세서리인 플렉시바스 스탠드, 신생아 서포트 등을 증정한다. 체험단은 2개월간 플렉시바스 사용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우수 체험단 9명에게는 스토케 트립트랩 50주년과 클래식쿠션 세트 및 스토케 아웃도어 패키지, 스텝스 등을 추가 증정한다.

스토케 플렉시바스는 접이식 디자인과 가볍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아이와 즐거운 목욕과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아기욕조다. 출생 직후부터 4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기본형 사이즈와 출생 직후부터 6세까지, 둘 이상의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라지 사이즈가 있다.

플렉시바스는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비스페놀A’(BPA)와 같은 유해 성분이 없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어 아기의 안전과 건강에 대한 부모의 걱정을 덜었다. 또한 무릎을 굽히거나 허리를 숙이지 않고 목욕이 가능한 스탠드와 출산 후 약해진 손목을 가진 엄마도 어렵지 않게 신생아 목욕이 가능한 신생아 서포트를 활용하면 더욱 수월하게 아기 목욕을 시킬 수 있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목욕은 물론 다양한 체험 놀이가 가능한 플렉시바스를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평소 플렉시바스에 가졌던 궁금증을 해소하고 아이와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852,000 ▼123,000
비트코인캐시 528,000 0
이더리움 2,604,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3,840 ▼120
리플 3,169 ▼7
이오스 970 ▼2
퀀텀 3,124 ▲1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924,000 ▼103,000
이더리움 2,607,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3,840 ▼140
메탈 1,205 0
리스크 788 ▼3
리플 3,170 ▼7
에이다 996 0
스팀 218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960,000 ▼80,000
비트코인캐시 527,500 ▼1,500
이더리움 2,605,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3,850 ▼230
리플 3,170 ▼5
퀀텀 3,102 0
이오타 296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