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의 대표상품 ‘핏업팬츠’(FIT UP PANTS)가 누적 8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브랜드의 대표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이랜드 미쏘의 핏업팬츠는 내 키와 체형에 딱 맞게 ‘나만의 핏(Fit)을 업해준다’는 의미를 담아 지난해 출시됐다. 한국 여성에게 가장 잘 맞는 체형별 핏과 길이감을 구현한 미쏘의 시그니처 라인으로, 160cm와 165cm 두 가지 버전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와이드핏과 부츠컷, 일자컷까지 다양한 핏으로 출시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코디할 수 있으며, 올해 데님 라인까지 추가하면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핏업팬츠는 출시한지 1년만에 누적 8만장 이상을 판매하며 미쏘의 핵심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올 여름 신상품 라인에는 라이트카키, 다크블루 등 고급스럽고 시원한 소재를 더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신규컬러까지 추가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핏업팬츠는 다른 SPA 브랜드와 비교해 ‘한국 여성의 체형에 잘 맞는 브랜드’인 미쏘의 강점을 극대화한 상품”이라고 말하며, “신상품을 출시할 때마다 1주일 간 50%가 넘는 판매율을 기록할 정도로 효자상품으로 자리잡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 미쏘가 새롭게 출시한 핏업 팬츠 여름 신상품은 미쏘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랜드 미쏘, 핏업팬츠 누적 판매량 8만장 돌파
기사입력:2022-06-21 16:18:5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243,000 | ▼330,000 |
비트코인캐시 | 527,500 | ▼6,000 |
이더리움 | 2,609,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00 | ▼80 |
리플 | 3,158 | ▼13 |
이오스 | 1,059 | ▼13 |
퀀텀 | 3,163 | ▼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327,000 | ▼250,000 |
이더리움 | 2,607,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80 | ▼100 |
메탈 | 1,194 | ▼4 |
리스크 | 773 | ▼2 |
리플 | 3,156 | ▼16 |
에이다 | 1,008 | ▼2 |
스팀 | 213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250,000 | ▼290,000 |
비트코인캐시 | 527,000 | ▼8,000 |
이더리움 | 2,608,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70 | ▼110 |
리플 | 3,157 | ▼15 |
퀀텀 | 3,160 | ▲11 |
이오타 | 303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