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일동후디스 ‘트루맘 박스’ 언박싱 이벤트 진행 外

기사입력:2022-06-20 14:59:45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일동후디스 ‘트루맘 박스’ 언박싱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가 ‘트루맘 박스 언박싱’ 이벤트를 후디스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30일(목)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루맘 박스 언박싱’은 트루맘의 대표 서비스 중 하나인 임신 축하 선물, 트루맘 박스를 수령 후 구성품 및 사용 후기를 촬영해 #트루맘 박스, #트루맘언박싱이벤트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다. 이달 트루맘 박스를 수령했거나 이전에 받아 사용 중인 이들 모두 참여 가능하며, 오는 6월 30일(목)까지 진행된다. 당첨자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1만원 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트루맘 박스’는 3가지 종류로 예비맘부터 임산부, 육아맘까지 엄마들을 위한 특별한 맞춤형 선물로 구성돼 매월 모집 시 마다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담은 ‘임신 축하 박스’, 출산 후 엄마의 건강과 갓 태어난 아이를 위한 물품으로 구성된 ‘출산 축하 박스’, 아기 영양식, 과자 등 육아 필수 아이템을 제공하는 ‘육아 응원 박스’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일동후디스는 유아 영양식 3종 샘플 신청, 전문가와의 1:1 상담이 가능한 ‘영양상담 프로그램’, 유튜브 육아 공감 토크쇼 ‘트루맘 톡톡’, 아기들의 꿀잠을 돕는 ASRM 등 다양한 트루맘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트루맘 박스와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도록 언박싱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아이와 엄마를 위한 일동후디스만의 트루맘 박스로 더욱 즐겁고 행복한 육아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쿠빙스, 조용하면서도 강력한 상업용 오토 진공 블렌더 ‘CB1000’ 출시

건강가전 브랜드 쿠빙스가 상업용 오토 진공 블렌더 ‘셰프 CB1000’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쿠빙스 상업용 오토 진공 블렌더 ‘셰프 CB1000’은 쿠빙스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상업용 환경에 더욱 초점을 맞춰 만들어진 제품으로, 강력한 진공 기능과 블렌딩을 동시에 구현함으로써 일반적인 블렌더의 단점이었던 산화·거품 발생을 최소화하여 입자가 부드럽고 신선한 과채주스와 스무디를 맛볼 수 있다.

신제품 쿠빙스 상업용 오토 진공 블렌더 ‘셰프 CB1000’은 소음 방지 기술이 적용된 저소음 방음 커버를 장착하여 어떠한 환경에서도 조용하면서 강력한 최적의 블렌딩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블렌딩 직후 방음커버가 자동으로 열리고 닫히는 전자동 시스템이 구축된 방음 커버 오토 개폐 기능을 적용하여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에 장착된 블렌딩 전용 컨테이너는 안전성과 친환경성, 내구성을 모두 갖췄다. 상업용 환경에 더욱 최적화된 스텐 소재를 적용하여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친환경 트라이탄 투명 용기를 적용하여 요리 재료의 조리 상태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며 더욱 안전하게 레시피 제조가 가능하다. 더불어, 커버와 바디가 분리되는 분리형 구조로 세척이 간편하여 위생 관리를 철저하게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누구나 쉽게 제품을 작동할 수 있도록 편리성 극대화를 강조했다. 카페 메뉴에 최적화된 37개의 레시피 프로그램이 본체에 내장되어 있으며, 5개의 프리셋 버튼으로 사전 맞춤 설정이 가능하여 요리 초보자들도 어렵지 않게 다양한 레시피를 만들어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퀵버튼에 지정해놓으면 진공부터 오토 개폐·블렌딩까지 한 번에 완성할 수 있어 매우 간편하다.

쿠빙스 관계자는 “실버 색상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춰 카페 인테리어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제품이 쿠빙스 상업용 오토 진공 블렌더 ‘셰프 CB1000’이다”라며 “자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오토 개폐·진공·퀵스타트 기능을 활용하여 차별화된 레시피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디다스, 해양 환경 보호를 위한 ‘2022 런 포 더 오션’ 캠페인 성료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해양 환경 보호를 위해 5월 23일부터 6월 8일까지 진행한 러닝 이벤트 ‘런 포 더 오션(Run For The Oceans)’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아디다스의 글로벌 이벤트 ‘런 포 더 오션’은 점차 심각해지고 있는 플라스틱 쓰레기로 인한 해양 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고자 해양 환경 보호 단체 팔리(Parley for the Oceans)와 함께 시행해 온 글로벌 이벤트로, 2017년부터 매년 ‘세계 해양의 날’ 주간에 맞춰 진행되었다.

2022 런 포 더 오션은 스포츠를 사랑하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아디다스 러닝 앱에 활동 시간을 기록하면, 활동 시간 10분 당 플라스틱 병 1개 무게에 해당하는 플라스틱 쓰레기를 아디다스와 팔리가 수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러닝, 걷기, 등산, 축구, 테니스 등 스포츠의 종류에 상관없이 어떠한 운동 활동이든 기록하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 그 어느 때보다 큰 호응을 얻었으며, 국내에서는 총 8,771명이 해양 환경 보호를 위한 실천에 동참했다. 특히, 친환경 및 지속가능성에 높은 관심을 두고 있는 셀럽, 인플루언서 등으로 구성된 ‘서스테이너빌리티 스쿼드(Sustainability Squad/방송인 줄리안, 박지혜 아나운서, 유튜버 쓰레기왕국, 아디다스 러너스 서울 캡틴 이연진, 한국대학스포츠협의회KUSF 러너 양은서 학생 등 참여)’와 함께 서울과 부산에서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수거하는 플로깅(Plogging)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같이’의 힘을 전했다.

캠페인 파트너인 한국프로축구연맹(이하 K 리그)도 ‘런 포 더 오션 위크’에 동참했다. 5월 28일~29일 양일에 걸쳐 진행된 ‘하나원큐 K리그1 2022’ 15라운드 6경기와 ‘하나원큐 K리그2 2022’ 18라운드 5경기에 뛴 330명의 선수들의 출장 시간을 ‘런 포 더 오션’ 캠페인 참여 시간으로 기록해 총 23,146분의 시간을 달성, 2,314개 플라스틱 병 무게에 달하는 플라스틱 쓰레기를 수거하는 데에 기여했다.

. 아디다스가 후원하고 있는 K 리그의 전북현대모터스와 담원 기아(E 스포츠)의 팬들도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며 선수들과 뜻을 함께 했다. 이 밖에도 구자철, 원두재, 조현우 등 K리그 선수들도 앞장서서 캠페인을 홍보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75.75 ▲52.73
코스닥 862.23 ▲16.79
코스피200 363.60 ▲7.6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296,000 ▼123,000
비트코인캐시 702,000 ▲2,500
비트코인골드 49,050 ▼80
이더리움 4,572,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38,960 ▲40
리플 771 ▼3
이오스 1,206 ▲10
퀀텀 5,885 ▲3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598,000 ▲50,000
이더리움 4,583,000 ▲20,000
이더리움클래식 39,030 ▲130
메탈 2,434 ▲24
리스크 2,440 0
리플 772 ▼2
에이다 696 ▼1
스팀 426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255,000 ▼82,000
비트코인캐시 701,500 ▲2,500
비트코인골드 49,860 0
이더리움 4,573,000 ▲17,000
이더리움클래식 38,880 ▲90
리플 771 ▼2
퀀텀 5,925 ▲90
이오타 34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