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 홈쇼핑서 흥행 질주 外

기사입력:2022-06-17 09:22:5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 홈쇼핑서 흥행 질주
삼일제약의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TV홈쇼핑 론칭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2차·3차 방송을 연이어 진행하며 흥행을 이어간다.

일일하우는 오는 18일 GS홈쇼핑과 22일 NS홈쇼핑에서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일일하우는 앞선 론칭 방송에서 목표 판매량이었던 10만 팩 판매고를 달성하고, 방송 종료 후에도 판매 문의가 이어지는 등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홈쇼핑 채널을 넓혀 2차·3차 방송을 추가 편성하기로 했다. 앵콜 방송은 ▲18일 오전 8시 20분 GS홈쇼핑, ▲22일 오전 1시 NS홈쇼핑에서 각각 진행된다.

일일하우는 이번 앵콜 방송을 기점으로 6월부터 홈쇼핑 편성 횟수를 확대해 다양한 채널에서 일일하우의 비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일일하우의 인기 상품인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을 최대 30%의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250mL) 48팩 묶음 상품을 13만 9천원에, 96팩 상품은 21만 9천원에 선보인다. 홈쇼핑 모바일 앱을 이용해 구매 시 최대 2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치열한 프로틴 식품 시장에서 ‘100% 비건’ 성분으로 이름을 알린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은 단백질을 비롯한 고영양 성분을 가득 채운 식사대용 프로틴밀이다. 1회 제공량(250mL)당 22g의 단백질을 함유해 하루 한 팩만 섭취해도 성인 여성 기준 일일 권장량의 40%를 충족하며, 16가지의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9가지의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했다. 특히 대두단백·완두단백·쌀단백을 적정비율로 혼합해 식물성 단백질만으로 빈틈없이 영양을 채운 ‘완전 단백질’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리뉴얼을 통해 감칠맛을 내기 위해 사용해 왔던 백설탕을 완전히 배제하고 나한과, 올리고당 등 천연 감미료를 넣어 ‘건강한 맛’을 더욱 강화했다.

일일하우 관계자는 “건강과 윤리적 소비를 동시에 고려하는 최근 트렌드와 부합한 일일하우 프로틴밀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며 앵콜 방송을 기획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선 방송을 놓쳐 아쉬웠던 고객분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일일하우만의 건강한 맛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일일하우는 삼일제약이 론칭한 웰니스 브랜드로, 100% 비건 인증받은 건강한 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론칭 6개월 만에 10배 이상의 매출 증가율을 보이며 비건 식품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인디에프, 꼼빠니아(COMPAGNA)의 새로운 브랜드 뮤즈 한선화 선정

인디에프(대표이사: 손수근)의 꼼빠니아(COMPAGNA)가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배우 한선화를 선정했다.
꼼빠니아는 페미닌한 무드를 기반으로 포멀한 스타일의 오피스룩부터, 화사하고 러블리한 원피스, 스커트 등의

데일리 웨어까지 다양한 패션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하며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다.

한선화는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언더커버> 영화 <영화의 거리>, <강릉>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였고,

최근 TVING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에서 한지연 역을 맡아 열연하며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꼼빠니아 관계자는 “한선화는 특유의 러블리하고 상큼한 매력으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기분 좋게 만드는 에너지를 갖고 있다”라며, “꼼빠니아 브랜드가 갖고 있는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이미지와 한선화의 매력이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꼼빠니아 모델로 발탁된 한선화는 시즌 별 화보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한층 더 강화된 러블리한 무드를 발산할 예정이다.

◆매드포갈릭, 와인 슈퍼 프리미엄 패키지 '매드 와인 클럽' 선보인다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올해 초 단 2일만에 품절 사태를 불러 일으킨 슈퍼 프리미엄 패키지의 뒤를 이어 또 하나의 슈퍼 프리미엄 패키지, ‘매드 와인 클럽’을 선보인다.

6월 16일(목) 오전 10시부터 판매를 시작한 ‘매드 와인 클럽’은 매드포갈릭이 유럽 유명 와이너리들을 직접 방문해 엄선한 6만원 상당의 매드 와인(MAD WINE) 1병 교환권과 매드 와인 상시 20% 할인권을 비롯해 월 2만원 상당의 와인 콜키지 월 1회 무료 이용권, 스테이크 메뉴도 선택 가능한 와인 페어링 메뉴 40%, 50% 할인권 각 3매로 구성되었다. 특히 40만원 상당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최대 92% 할인된 3만 원에 만나볼 수 있어 와인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이번 ‘매드 와인 클럽’은 매드포갈릭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시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구매 고객은 매드포갈릭에서 식사 시 다양한 와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혜택별로 선물도 가능해서, 생일이나 기념일을 맞이한 지인에게 특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또 하나의 슈퍼 프리미엄 패키지 ‘매드 와인 클럽’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혜택으로 매드포갈릭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매드포갈릭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87.44 ▲31.11
코스닥 869.72 ▲12.90
코스피200 364.48 ▲3.4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9,163,000 ▲266,000
비트코인캐시 645,500 ▼500
비트코인골드 44,750 ▲120
이더리움 4,517,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38,800 ▲150
리플 724 ▲2
이오스 1,121 ▲4
퀀텀 5,540 ▲2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9,286,000 ▲333,000
이더리움 4,519,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38,780 ▲140
메탈 2,347 ▲12
리스크 2,345 ▼1
리플 723 ▲1
에이다 647 ▼1
스팀 397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9,100,000 ▲282,000
비트코인캐시 646,500 ▲500
비트코인골드 45,000 0
이더리움 4,511,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38,700 ▲70
리플 723 ▲1
퀀텀 5,520 ▼25
이오타 32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