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우주인피자, ‘어벤져스 페이퍼토이 에디션’ 피자키트 출시
냉동 화덕피자 전문 브랜드 우주인피자(대표 오경아)가 마블 히어로들의 인기 속에 헐크와 캡틴 아메리카 캐릭터를 새롭게 추가한 ‘어벤져스 페이퍼토이 에디션’ 피자키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마블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지난 4월 출시한 아이언맨 에디션 패키지에 이어 헐크와 캡틴 아메리카를 새로 선보이는 후속 시리즈다. 실제로 아이언맨 출시 직후 자사몰 기준 1개월 간 피자키트 카테고리 매출이 전월 대비 10배 가까이 상승하기도 했다.
패키지 전면과 후면에 새겨진 어벤져스 캐릭터 모양의 마스크와 페이퍼토이로 다양한 놀이가 가능하고, 직접 피자를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개별 포장된 도우와 소스, 토핑을 제공해 맛과 재미를 동시에 잡은 것이 인기 요인으로 풀이된다.
헐크와 캡틴 아메리카까지 더해져 총 3종으로 구성된 패키지 전면에는 히어로들의 얼굴을 본딴 도안이 새겨져 있어 생동감 있는 캐릭터 마스크 제작이 가능하다. 후면의 도면을 따라 오리고 접으면 페이퍼 토이도 쉽게 만들 수 있다.
피자도 취향에 맞춰 나만의 레시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고급 밀가루 반죽을 사용한 도우와 우주인피자의 특제 소스는 물론 고소한 풍미를 더해줄 체다, 모짜렐라 치즈와 각종 향신료로 시즈닝한 페퍼로니까지 다양한 재료가 피자키트에 포함되어 있다. 재료 본연의 맛을 오래도록 보존하기 위해 도우, 소스, 토핑 등은 개별 포장했다.
우주인피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피자키트 어벤져스 에디션 3종’(아이언맨, 헐크, 캡틴 아메리카)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우주인피자 관계자는 “지난 4월 아이언맨 패키지 출시 후 피자키트 카테고리 매출이 전월 대비 10배 가까이 상승하는 등 고객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헐크와 캡틴 아메리카 버전을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맛과 재미를 모두 선사하는 이색 콜라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주인피자는 부천에 위치한 자체 화덕피자 공장에서 레일형 피자 화덕 기술을 통해 상품 전량을 자체 생산하고 있다.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하게 먹일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자 체계화된 식품 공정으로 FSSC22000, HACCP, ISO22000 등 최상위 3대 식품 안전 규격을 인증 받았다. 특히 이번 협업을 위해 디즈니사의 까다로운 영양 기준을 통과하기도 했다.
◆파타고니아, ‘리사이클 블랙 홀(Recycled Black Hole®) 컬렉션’ 출시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100% 포스트컨슈머 리사이클 원단 사용으로 튼튼하면서도 가벼운 가방 ’리사이클 블랙 홀(Recycled Black Hole®) 컬렉션’을 출시한다.
파타고니아의 블랙 홀 컬렉션은 뛰어난 내구성과 강력한 수납력을 갖춰 여행, 아웃도어 활동, 일상 등 생활 전반에서 활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친환경을 최우선시하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주 원단부터 안감, 웨빙 부분까지 100% 재활용 소재로 만들어졌다. 블랙 홀 시리즈는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립스탑 원단에 TPU 필름 코팅 처리를 해 비바람이 부는 날씨에도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며, 울트라 라이트 블랙 홀 시리즈는 튼튼하면서도 가벼운 리사이클 나일론 립스탑 원단에 PU 코팅 처리로 발수 기능이 뛰어나 야외에서 휴대하고 활동하기에 간편하다.
이번 블랙 홀 컬렉션에 적용된 100% 포스트컨슈머(Post-Consumer) 리사이클 원단은 본래의 쓰임으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어 버려진 폐기물을 활용해 만든 소재로, 환경 오염을 줄이기 위한 해결책으로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파타고니아는 석유 가공 제품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고 무분별한 새 원단 사용을 자제하기 위해 1993년 폐플라스틱병 원사로 만든 플리스 제품을 기점으로 리사이클 원단 사용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해 왔으며, 생산 과정에서 소비자 안전은 최고 수준으로 유지하되 자원 소비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최소화했음을 보증하는 블루사인(bluesign®) 인증도 획득했다.
이번 블랙 홀 컬렉션은 토트 및 큐브, 더플, 슬링, 백팩 등 총 7가지 스타일로 구성돼 쓰임에 따른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대표 제품인 블랙 홀 더플(Black Hole Duffel)은 40L, 55L, 70L 사이즈의 더플백으로 여행이나 캠핑, 출장 등에 필요한 물건 및 장비를 챙기기에 최적화된 가방이다. 수납력이 뛰어나면서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안주머니에 집어넣어 보관할 수 있어 부피 관리가 용이하다. 블랙 홀 팩(Black Hole Pack)은 가벼운 미드사이즈 스타일로 통근이나 출장 시 부담없이 메기 좋은 백팩으로, 앞과 뒤는 물론 윗부분과 양 옆에도 주머니가 있어 자주 꺼내는 물건들부터 15인치 크기의 노트북까지 수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넉넉한 메인 수납 공간과 크고 튼튼한 손잡이 끈이 있어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블랙 홀 토트(Black Hole Tote)와 스몰, 미디움, 라지 크기의 세부 크기를 자유롭게 고를 수 있는 모듈형 스타일의 블랙 홀 큐브(Black Hole Cube) 등 용도와 사이즈에 따른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퍼포먼스 자전거 첼로, MTB 스테디셀러 ‘XC 시리즈’ 신제품 3종 출시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 첼로(대표이사 신동호)는 산악자전거 스테디셀러 ‘XC 시리즈’의 2022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첼로 ‘XC 시리즈’는 본격적인 산악 라이딩을 위한 뛰어난 주행 성능을 갖춘 크로스컨트리 레이싱 자전거다. 험지뿐만 아니라 자전거 도로에서도 빠르고 쾌적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어 산악 주행을 하지 않는 라이더의 수요도 많은 라인업이다.
2022년형 신제품은 XC 스포츠, XC 10, XC 30 총 3종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엔트리급 퍼포먼스 산악 자전거다. 알루미늄 프레임이 적용돼 라이딩 입문자도 파손 걱정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다. XC 30의 경우, 거친 산악 주행을 즐기는 라이더를 위해 29인치의 대형 사이즈 바퀴 제품도 추가 출시됐다.
XC 시리즈는 첼로만의 기술력으로 특수 설계된 허니콤 엣지 프레임의 충격 흡수 기능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프레임은 기존에 사용되던 원통 튜브 대신 각 부위의 특성에 맞춰 다양한 육각형의 튜브를 적용하고, 탑 튜브를 한 번 더 꺾어 충격 흡수율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했다. 여기에 뒷바퀴와 연결된 후삼각 프레임의 크기를 줄여 더욱 민첩한 라이딩이 가능하다.
제품별 다양한 변속 시스템 적용도 주목할 만하다. XC 스포츠는 앞 기어를 3단으로 구성하고 27단의 변속 시스템을 적용해 입문자도 다양한 지형에서 실력에 맞는 편안한 기어비를 찾을 수 있도록 제작했다. XC 30과 XC 10은 숙련된 라이더들이 다양한 지면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효율성 높은 기어비를 갖출 수 있도록 시마노 SLX 24단과 데오레 22단을 각각 장착했다.
라인업 특징에 맞춰 서스펜션에도 변화를 줬다. XC 스포츠와 XC 10은 다양한 노면 주행에 최적화된 코일 서스펜션 포크를 장착해 부드러운 주행감을 자랑한다. 리모트 레버가 장착되어 있어 핸들 바를 잡은 상태에서도 노면 상황에 맞춰 즉각적으로 서스펜션을 조작할 수 있다. XC 30은 에어 스프링이 적용된 서스펜션 포크를 적용해 압축공기의 탄력으로 험로의 큰 충격도 안정적으로 흡수하며, 과격한 주행에도 일관적인 성능을 유지하는 것이 장점이다.
편안한 주행감을 위해 안장도 업그레이드됐다. 좌골 지지 범위가 확장된 새로운 디자인의 신규 셀레로얄 컴포트 안장으로 장거리도 안정적으로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다. XC 시리즈 신제품의 소비자 권장가격은 라인업별로 상이하다.
첼로 자전거 관계자는 “첼로 XC 시리즈는 높은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합리적인 가격의 퍼포먼스 산악자전거로 동호인들이 선호도가 높아 장기간 첼로 스테디셀러로 자리 매김했다”며, “2022년 신제품은 라이딩 스타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각 사용환경에 맞게 최적화된 변속 시스템과 서스펜션을 적용한 만큼,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라이딩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첼로는 국내 최대 규모의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로 전국 346개의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1996년부터 퍼포먼스 자전거를 연구,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라이더 포커스드(RIDER FOCUSED)’라는 슬로건으로 보다 더 높은 완성도의 퍼포먼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라이더 중심의 자전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우주인피자, ‘어벤져스 페이퍼토이 에디션’ 피자키트 출시 外
기사입력:2022-06-16 12:48:5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77.27 | ▼2.21 |
코스닥 | 722.52 | ▼7.07 |
코스피200 | 341.49 | ▲0.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450,000 | ▼40,000 |
비트코인캐시 | 570,000 | ▼1,500 |
이더리움 | 3,495,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680 | ▼20 |
리플 | 3,304 | 0 |
이오스 | 1,257 | ▼9 |
퀀텀 | 3,503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474,000 | ▼60,000 |
이더리움 | 3,493,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660 | ▼70 |
메탈 | 1,273 | ▼5 |
리스크 | 799 | ▲1 |
리플 | 3,304 | ▼1 |
에이다 | 1,130 | ▲2 |
스팀 | 22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430,000 | ▼70,000 |
비트코인캐시 | 571,000 | ▲500 |
이더리움 | 3,498,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710 | ▲60 |
리플 | 3,305 | ▲3 |
퀀텀 | 3,502 | ▲4 |
이오타 | 344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