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크린랲, 아웃도어 얼룩 리무버 출시 外

기사입력:2022-06-14 15:53:18
[로이슈 편도욱 기자] ◆크린랲, 아웃도어 얼룩 리무버 출시

생활용품 기업 크린랲(대표 승문수)이 기능성 의류의 얼룩을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 아웃도어 얼룩 리무버를 출시했다.

아웃도어 얼룩 리무버는 중성세제로 아웃도어 같은 기능성 의류에도 옷감 손상 없이 사용에 적합하며, 거품 세제 기능으로 부분 세탁이 가능한 제품이다. 패딩 및 골프복이나 등산복, 요가복 등 세탁하기 번거로운 기능성 의류의 얼룩을 실리콘 브러쉬 펌프로 별도의 도구 없이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대한 안전성 테스트도 완료했다. 100% 국내 생산되는 이 제품은 탈취력 99% 이상 성능은 물론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 등에 대한 99.99% 살균 및 항균 시험을 통과했고 호흡기 손상을 입히는 MIT(메칠이소티아졸리논)/CMIT(클로로메칠이소치아졸리논), 형광증백제 등 11가지 유해 물질이 모두 불검출 됐다. 이와 함께 민감한 피부에 대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제품은 크린랲의 공식 자사몰인 ‘크린랲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크린랲 관계자는 “야외활동 및 레저, 스포츠 등 아웃도어 수요 증가에 따라 아웃도어족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얼룩 리무버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크린랲은 소비자의 일상생활의 편의성을 높이거나 꼭 필요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스타벅스 리프레셔”와 함께 새로운 여름 음료 3종 출시

스타벅스가 새로운 음료 라인업인 “스타벅스 리프레셔”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한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는 6월 14일부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를 비롯한 신규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4종 등을 전국 매장에 출시한다.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에스프레소, 블렌디드, 티바나 등과 같이 스타벅스의 음료 라인업 중 하나로,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으며 소량의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미국 스타벅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음료로, 여름을 맞아 국내에서도 선보이게 되었다. 딸기, 아사이베리 주스와 레모네이드가 들어간 상큼한 맛이 특징으로, 일과 중 에너지 충전이 필요할 때 가볍게 즐기기 좋다.

아울러, 콜드 브루 모카 소스와 에스프레소 휩의 달콤함이 말차와 조화를 이루고 마치 그림을 그린 듯한 비주얼이 눈에 띄는 ‘커피 드로잉 말차 프라푸치노’, 산뜻한 와인에 자두, 천도 복숭아 등 여름 제철 과일을 절여둔 듯한 상큼한 풍미의 논알코올 과일 블렌디드인 ‘퍼플 사워 블렌디드’도 선보인다. ‘퍼플 사워 블렌디드’는 논알코올 모스카토 젤리가 들어가 독특한 식감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치킨 클럽 샌드위치’, ‘잠봉 베이글 샌드위치’, ‘무화과 햄 바게트 샌드위치’, ‘팟타이 두부면 보울 밀 박스’ 등 더운 여름을 든든하게 날 수 있는 신규 여름 푸드 4종과 ‘서머 파티 나잇 글라스 디스펜서’, ‘서머 파티 나잇 치즈 플레이트 세트’ 등 여름 밤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MD 상품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여름 음료 3종은 스타벅스가 7월 11일까지 진행하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 음료에도 포함된다. 또한, 스타벅스 리프레셔와 신규 여름 음료 출시를 기념해 6월 14일부터 스타벅스 리프레셔,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티바나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음료 1잔 당 미션 e-스티커 1개를 즉시 추가 적립하는 행사를 6월 18일까지 5일 간 진행한다.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신규 여름 음료 3종를 비롯해 리저브,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음료 등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여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에게 ‘서머 캐리백’ 3종 혹은 ‘서머 코지 후디’ 2종, ‘서머 캐빈 파우치’ 2종 등 총 7종의 증정품 중에서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오토플러스, 하나캐피탈 인증중고차 판매 개시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를 운영하는 오토플러스㈜(대표: 이정환)가 하나캐피탈과 업무 제휴를 맺고 인증중고차 판매를 개시하며 캐피탈 업체들과의 제휴 확장에 나섰다.

하나캐피탈은 오토리스, 오토할부 및 오토론 등 자동차 금융을 포함한 양질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제휴를 통해 하나캐피탈에서 운용되어 반납된 렌터카 차량이 리본카와 동일한 품질검사를 거쳐 판매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리본카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내차사기’를 통해 하나캐피탈 인증중고차 매물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오토플러스는 차량 구매 및 관리∙수리를 포함해 판매 및 처분까지 자동차 생활에 필수적인 모든 영역에서 사업을 전개하는 자동차 생활 혁신기업이다. 세계적인 시험인증기관인 티유브이슈드(TÜV SÜD)로부터 인증받은 국내 유일의 직영 중고차 정비 공장인 ATC(AUTOPLUS Trust Center)에서 50여 명의 전문 미캐닉이 260가지 항목의 차량 정밀 점검 시스템 AQI(Autoplus Quality Inspection)를 포함한 중고차 상품화 전 과정을 수행하며 세계적 수준의 중고차 상품화 경쟁력을 인정 받고 있다.

이와 같은 전문성과 경쟁력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차량 관리 및 판매 프로세스에 대한 신뢰를 얻으며, 현재 오토플러스는 리본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현대캐피탈, BNK캐피탈, M캐피탈에 이어 이번 하나캐피탈까지 국내 주요 캐피탈사와 업무 제휴를 맺고 다양한 인증중고차를 선보이고 있다.

가격대가 상당한 중고차 구매의 경우 일시금으로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큰 부담이 될 수 있어 할부 등을 통한 금융서비스 이용이 적절한 대안이 될 수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은 여러 캐피탈사의 인증중고차 매물까지 리본카에서 한 눈에 살펴보고 비교할 수 있게 됐다. 리본카에서 판매하는 캐피탈사의 인증중고차는 리본카와 같이 AQI를 통해 전문적인 검사를 마친 차량으로 품질 측면에서도 신뢰할 수 있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리본카는 이번 업무제휴를 기념해, ‘하나캐피탈 인증중고차 특집’ 리본쇼를 14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 ‘리본카’에서 진행한다. 이날 리본쇼에는 ‘김한용의 MOCAR’의 김한용 대표와 ‘윤순의 평범치 않은 생활’의 윤수인 등 유명 유튜버들이 출연해 자세한 차량 관련 정보를 소개하며 방송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총 4대의 리본카가 소개되며, 1부는 제네시스 G 80과 기아 카니발, 2부는 현대 그랜저와 르노코리아의 SM6을 비교하며 각기 다른 차량의 세부 사항들을 꼼꼼히 살펴볼 예정이다.

오토플러스 마케팅실 최재선 상무는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중고차 매물을 꼼꼼히 따져보고 니즈에 부합하는 금융 상품을 활용,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양 사가 보유하고 있는 전문성과 노하우를 융합한 연계 상품과 콘텐츠를 중점적으로 개발하며 오토플러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020.55 ▲26.04
코스닥 915.27 ▲13.94
코스피200 568.40 ▲2.7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0,890,000 ▲22,000
비트코인캐시 927,500 ▼3,000
이더리움 4,447,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18,520 ▼50
리플 2,838 ▼8
퀀텀 1,956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0,894,000 ▼17,000
이더리움 4,447,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18,550 ▼20
메탈 512 ▼1
리스크 282 0
리플 2,837 ▼9
에이다 562 ▼2
스팀 96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0,870,000 0
비트코인캐시 928,000 ▼3,000
이더리움 4,445,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18,530 ▲10
리플 2,837 ▼8
퀀텀 1,939 0
이오타 134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