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오비맥주 한맥, 홈플러스와 한식 밀키트 3종 선봬 外

기사입력:2022-06-13 11:03:03
[유통 이슈] 오비맥주 한맥, 홈플러스와 한식 밀키트 3종 선봬 外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비맥주 한맥, 홈플러스와 한식 밀키트 3종 선봬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한맥이 홈플러스와 함께 개발한 ‘한식 밀키트’ 3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한맥은 한식과 한맥의 궁합을 즐길 수 있는 대표 맛집을 선정해 점포를 소개하는 ‘힙맥 플레이스’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한맥은 소비자들이 ‘힙맥 플레이스’의 인기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홈플러스와 협업해 밀키트를 개발했다.

한맥은 ‘힙맥 플레이스’ 3곳의 시그니처 메뉴를 밀키트로 개발했다. 한식 밀키트 3종은 ‘맛돈’의 청국장찌개, ‘애월식당’의 제주 흑돼지 제육 된장찌개 정식, ‘신사양곱창’의 소곱창 전골로 맥주 한맥과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로 구성했다. 해당 점포의 점주들이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해 기존 레시피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맛을 구현한 것도 특징이다.

한식 밀키트 3종은 전국 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한맥과 밀키트를 동시에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맥은 ‘힙맥 플레이스’ 식당 점주들과의 상생을 위해 수익금의 일부를 해당 점포에 환원할 예정이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힙맥 플레이스 식당, 홈플러스와 함께 협업해 한맥과 한식의 페어링 경험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식 밀키트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한식엔 한맥’이라는 최적의 궁합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맥은 좋은 음식과 한 잔의 라거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한국 사람들을 위해 한맥과 한식의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 대표 맛집을 ‘힙맥 플레이스’로 선정해 소개해오고 있다. ‘힙맥 플레이스’는 서울 가로수길, 망원, 연남,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해 있으며, 해당 매장을 직접 방문하면 점포의 대표 음식과 함께 보다 완벽한 한맥과의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

◆데싱디바(DASHING DIVA), 올리브영 6월 ‘올영픽’ 프로모션 참여!

글로벌 네일 트렌드 리더 데싱디바(DASHING DIVA)가 6월 ‘올영픽(pick)’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올영픽’ 프로모션을 통해 데싱디바는 홀로그램 필름 사용으로 눈부신 광채감의 ▲유리네일부터 오직 데싱디바만이 구현 가능한 ▲3D 네일,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주얼 파츠를 더한 살롱 퀄리티의 ▲프리미엄 파츠 네일, 소량 한정으로 선보이고 있는 ▲얼음네일 등 소비자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할인 제품을 다채롭게 구성했으며, 매직프레스는 최대 15% 및 글레이즈는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데싱디바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시 올영픽 진행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매직프레스 페디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온∙오프라인 동시에 함께 진행하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될 예정이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이번 6월 올영픽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은 물론 추가 제품 증정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데싱디바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여름 시즌 네일부터 페디까지 데싱디바의 차원이 다른 퀄리티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이라고 전했다.

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는 '1초 네일'로 알려져 있는 붙이는 팁 형태의 네일로 손톱과 손가락을 길어 보이게 만들어주는 ‘오발’ 쉐입과 마치 발레리나 토슈즈를 닮은 ‘코핀’ 쉐입, 하이힐을 닮은 ‘스틸레토’ 쉐입 등 다양한 쉐입으로 여러 스타일링을 도와주며 어디서든 쉽게 손, 발에 부착이 가능하다. 글레이즈는 밀착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반경화 젤 네일로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광채감과 한 번의 경화로도 깨지지 않는 견고함을 자랑한다. 또한 최적의 볼륨감을 위해 돔(Dome) 모양의 디자인을 적용함은 물론 가장자리로 갈수록 얇아져 머리카락 끼임을 최소화했으며, 손톱 결 등 결점을 커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데싱디바의 6월 ‘올영픽’과 관련한 프로모션 소식은 전국 오프라인 올리브영 및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위버스, 글로벌 루키 ‘트라이비’ 커뮤니티 오픈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6월 13일 그룹 트라이비(TRI.BE)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7인조 걸그룹 트라이비는 지난해 데뷔해 싱글 ‘TRI.BE Da Loca(트라이비 다 로카)’, CONMIGO(꼰미고)와 ‘VENI VIDI VICI (베니 비디 비치)’를 선보이며 당찬 에너지의 ‘글로벌 루키’로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코카 콜라 ‘Coke Studio’의 글로벌 캠페인에 아시아 대표로 참여해 컬래버레이션 곡 ‘A Kind Of Magic - Coke Studio Session(어 카인드 오브 매직 - 코크 스튜디오 세션)’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하며 주목받고 있다.

트라이비는 위버스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팬덤 ‘트루’는 물론 글로벌 팬들과 더욱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위버스는 트라이비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6월 15부터 24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라이비의 위버스 커뮤니티에 가장 좋아하는 트라이비의 순간을 담은 사진이나 영상을 해시태그(#RealMagic_TRI_BE_TRUE)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21명에게 멤버별 음성 녹음 파일, 멤버들의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및 사인 CD를 증정한다.

한편, 위버스는 현재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ENHYPEN, CL, 피원하모니, 위클리, 선미, 헨리, 드림캐쳐, 체리블렛, 그레이시 에이브럼스, 뉴 호프 클럽, 알렉산더23, 미래소년, 트레저, 레떼아모르, 제레미 주커, 프리티머치, 우아!, 맥스, 에버글로우, FT아일랜드, 아이콘, 저스트비, 매드몬스터, 블랙핑크, 스테이씨, 릴허디, 퍼플키스, 프로미스나인, PRIKIL, 위너, 원어스, 라비, 김준수, 베리베리, 업텐션, 이진혁, XG, 르세라핌, 블리처스, 킹덤, 윤지성, 백호, 민현, 에이핑크, 빅톤, TNX, 시크릿넘버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오디션 프로그램의 커뮤니티를 운영하며 명실상부 ‘글로벌 No. 1 팬 플랫폼’으로 독보적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5.82 ▼9.29
코스닥 910.05 ▼1.20
코스피200 373.22 ▼0.8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662,000 ▼120,000
비트코인캐시 817,500 ▲7,000
비트코인골드 67,100 ▼50
이더리움 5,081,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46,140 ▼140
리플 895 ▼1
이오스 1,522 ▲1
퀀텀 6,730 ▼4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801,000 ▼79,000
이더리움 5,090,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46,230 ▼120
메탈 3,221 ▲1
리스크 2,902 ▼11
리플 895 ▼2
에이다 929 ▲0
스팀 485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578,000 ▼187,000
비트코인캐시 816,500 ▲6,000
비트코인골드 67,150 ▼450
이더리움 5,078,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46,060 ▼200
리플 893 ▼3
퀀텀 6,725 ▼45
이오타 50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