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럭셔리 궁중 화장품 ‘후’가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에서 잇따라 발표된 자료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탁월한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영국 뷰티 전문 매거진 ‘코스메틱 비즈니스(Cosmetic Business)’ 5월호에서 발표한 글로벌 탑 50 뷰티 브랜드에서 국내 브랜드로는 최고 순위인 21위를 차지했다. 퍼스널케어 브랜드를 포함한 뷰티 & 퍼스널케어에서도 28위를 차지하였고, 이 또한 국내 브랜드로 최고 순위이다.
코스메틱 비즈니스는 매년 글로벌 브랜드 가치 평가 기관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와 함께 산업별 브랜드 가치 평가 결과를 소개하고 있으며, 이 평가는 브랜드 인지도 및 브랜드 구매 의향, 품질 및 평판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수행한다.
한편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서 발표한 브랜드 순위에서도 LG생활건강을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후'의 영향력이 확대됐다. 지난해 아시아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가운데 ‘후’가 점유율을 확대하며, 랑콤, 에스티로더, SK-II에 이어 4위에 올라 브랜드 순위가 전년대비 한 계단 상승했다.
LG생활건강은 올해 안에 ‘후’를 북미 시장에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등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며 영향력 확대에 집중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LG생활건강 ‘후’, 해외에서 브랜드 가치 입증
기사입력:2022-06-07 17:02:3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0.55 | ▲26.04 |
| 코스닥 | 915.27 | ▲13.94 |
| 코스피200 | 568.40 | ▲2.75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496,000 | ▲51,000 |
| 비트코인캐시 | 886,500 | 0 |
| 이더리움 | 4,442,000 | ▲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400 | ▼30 |
| 리플 | 2,869 | ▲5 |
| 퀀텀 | 1,927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471,000 | ▼59,000 |
| 이더리움 | 4,442,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400 | ▼60 |
| 메탈 | 526 | ▲2 |
| 리스크 | 295 | ▲2 |
| 리플 | 2,869 | ▲4 |
| 에이다 | 560 | 0 |
| 스팀 | 96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400,000 | ▼10,000 |
| 비트코인캐시 | 887,000 | 0 |
| 이더리움 | 4,440,000 | ▲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400 | 0 |
| 리플 | 2,869 | ▲5 |
| 퀀텀 | 1,945 | 0 |
| 이오타 | 132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