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첫 프리미엄 매장 '사당 파스텔시티점‘ 오픈 外

기사입력:2022-06-03 15:18:15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첫 프리미엄 매장 '사당 파스텔시티점‘ 오픈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올해 첫 프리미엄 매장인 ‘사당 파스텔시티점’을 오픈했다.

아웃백은 3일 ‘사당 파스텔시티점’ 오픈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날 오픈식은 박현종 bhc그룹 회장과 임금옥 bhc그룹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서울 서초구 방배동 소재 파스텔시티 빌딩 4층에 자리 잡은 ‘사당 파스텔시티점’은 전용면적 약 560㎡(약 170평)에 210석 규모를 갖춘 대형 매장으로 지하철 사당역과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사당 파스텔시티점’은 아웃백 특유의 개방성과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오픈 키친을 통해 메뉴 품질에 대한 신뢰감을 높였으며 고객들이 편안하게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감각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격조 높은 공간을 연출했다.

또한 모던한 감성의 프라이빗 다이닝 룸을 갖추고 있어 가족 모임이나 직장 회식 등 소규모 모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아웃백은 교통의 중심지이자 오피스가 밀집돼 있는 사당역 지역에 ‘사당 파스텔시티점’ 오픈을 계기로 인근 직장인은 물론 지역 주민들에게 고품질, 고품격의 미식 경험을 제공해 아웃백의 프리미엄 가치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올해 첫 선보인 프리미엄 매장인 사당 파스텔시티점은 수십 년간의 아웃백 노하우가 집약된 매장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를 위해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더욱 연구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웃백은 이번 ‘사당 파스텔시티점’을 포함해 레스토랑 매장 78곳과 딜리버리 전용 매장 49곳 등 총 12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매장을 지속적으로 신규 출점한다는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 친환경 클린키트 및 업사이클링 제품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세계 환경의 날을 앞두고 생활 속에서 환경을 아끼고 보호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세계 환경의 날에 맞춰 기존에 선보였던 ‘클린키트’를 새롭게 리뉴얼 해 출시한다. 클린키트는 소비자들의 지속가능한 텀블러 사용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텀블러와 친환경 세척용품을 세트 구성한 제품으로, 지난 2019년 처음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클린키트는 국내최초로 제로웨이스트 서비스 기업 인증을 받은 ‘피스온테이블’이 운영하는 친환경 브랜드 ‘지구샵’과 협업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선보인다.

△투썸x지구샵 클린키트는 빨대 내장형 스테인리스 텀블러, 천연 세척솔, 동구밭 친환경 주방비누, 천연 비누망, 천연 소프넛 열매로 구성됐다. 색상은 오트밀과 그린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택배 상자를 인박스로 활용해 패키징까지 100% 재활용할 수 있다.

커피 가공 부산물 및 페트병 업사이클링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투썸 허스크 텀블러는 커피 공정 과정 중 버려지는 커피 생두 껍질 ‘허스크’를 활용해 만든 리유저블 텀블러다. 그립감을 높여주면서도 깔끔하고 엣지있는 버티컬 디자인을 적용해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모두 겸비했다. 무게가 가벼워 휴대하기 좋고 비스페놀A 프리(BPA-Free)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트밀과 네이비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투썸 R-PET BAG은 일회용 페트병에서 추출한 재생 섬유를 활용해 제작된 제품이다. 스몰, 미디엄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선물을 담는 용도의 쇼핑백이나 장바구니 대용 쇼퍼백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투썸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3일부터 투썸 매장에서 클린키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투썸 R-PET BAG 미디엄 사이즈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장 별로 판매 제품과 행사 진행 여부가 상이하니 미리 확인 후 방문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 ‘KLPGA 2022 롯데오픈’ 공식 후원사 참여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 주식회사(대표이사 최세환, https://kr.canon)가 ‘KLPGA 2022 롯데오픈’ 골프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부스를 열고 갤러리를 대상으로 ‘찍고 뽑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가 주최하고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열린다. 캐논코리아, 롯데정보통신, 롯데건설, 한샘, 롯데제과, 롯데푸드, 롯데GRS 등 많은 롯데 계열사가 후원사로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와 편의를 제공한다. 캐논은 대회 기간 중 유럽코스 1번홀 잔디위에 설치된 ‘갤러리 플라자’에서 갤러리를 대상으로 브랜드 홍보와 함께 ‘찍고 뽑고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

캐논의 ‘찍고 뽑고 이벤트’ 부스에서는 ’파워샷 줌 제품 대여 이벤트’와 ‘사진 인화 이벤트’가 진행된다. 캐논 부스에 방문한 갤러리들은 10시부터 13시까지 시간대별로 선착순 5명씩 파워샷 줌 제품을 대여할 수 있으며, 제품 반납 시 간단한 서베이 작성을 마치면 부채와 마이크로 SD를 기념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대회 중 핸드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셀피스퀘어 QX10 포토프린터로 즉시 인화할 수 있는 ‘사진 인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파워샷 줌은 망원경과 카메라의 기능을 합친 새로운 컨셉의 초경량 망원경 스타일의 콤팩트 카메라다.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약 145g의 초경량 무게로 야외활동에 나설 때 들고 다니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손에 쥐고 다니면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하기에 편리하다. 또한 35mm 환산 약 100mm, 400mm, 800mm의 고정된 초점거리로 먼 거리에 있는 피사체를 확대해 관찰하거나 촬영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셀피스퀘어 QX10은 작고 예쁜 디자인에 약 445g의 가벼운 무게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미니 포토프린터다. 염료 승화 방식을 채용해 정밀하고 선명한 색 표현이 가능하며, 오버 코팅, 프레임 적용, 페인트와 텍스트 입력 기능 등 필요에 따라 출력 이미지의 구성을 다채롭게 꾸밀 수도 있다. 특히, 특수 필름 처리된 오버코팅 방식은 물, 먼지 등 오염에 강하고 색 번짐이나 변색을 방지해 최대 100년 동안 사진을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5.89 ▼0.72
코스닥 720.90 ▲3.66
코스피200 338.38 ▼0.3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001,000 ▲1,033,000
비트코인캐시 523,000 ▲2,500
이더리움 2,668,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24,600 ▲280
리플 3,197 ▲9
이오스 1,016 ▲4
퀀텀 3,186 ▲2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163,000 ▲1,062,000
이더리움 2,670,000 ▲17,000
이더리움클래식 24,650 ▲340
메탈 1,219 ▲6
리스크 792 ▼4
리플 3,199 ▲12
에이다 1,024 ▲9
스팀 215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080,000 ▲1,100,000
비트코인캐시 522,500 ▲2,000
이더리움 2,670,000 ▲20,000
이더리움클래식 24,570 ▲270
리플 3,198 ▲9
퀀텀 3,190 ▲13
이오타 300 ▼4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