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파파존스 피자, ‘워터밤 서울 2022’ 티켓 증정 프로모션 진행 外

기사입력:2022-06-03 13:36:15
[로이슈 편도욱 기자] ◆파파존스 피자, ‘워터밤 서울 2022’ 티켓 증정 프로모션 진행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여름을 맞아 코카-콜라사 사이다 브랜드인 '스프라이트'와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12일까지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와 스프라이트 1.5L를 동시 구매 시 ‘워터밤 서울 2022’ 티켓을 추첨 증정한다고 3일 밝혔다. 추가로 ‘파파스 리조또’도 무료 제공돼 혜택의 폭이 넓다.

‘워터밤 서울 2022’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축제로 관객과 아티스트가 팀을 이뤄 상대팀과 물싸움을 하는 참여형 뮤직 페스티벌이다. 2015년부터 매년 개최됐으나 코로나19 영향으로 2020년, 2021년에는 불발돼 올해 3년 만에 재개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계절 변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등으로 야외 활동 및 공연이 활성화됨에 따라 파파존스 피자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짜릿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 등 자사 온라인 채널을 통한 메뉴 선택 후 결제 완료 페이지 단계에서 ‘워터밤 프로모션’에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파파존스 피자는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 인당 2매씩 총 100매를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13일 이후 개별 연락을 통해 순차적으로 안내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야외활동 본격화로 공연 관람 수요가 폭발하며 대형 콘서트나 페스티벌 티켓 확보가 어려워진 만큼 이번 혜택이 고객들에게 기쁨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파파존스 피자는 고객 니즈를 다각도로 분석해 메뉴 개발, 이벤트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의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는 제스티 버거 소스를 베이스로 비프, 베이컨, 치킨스트립 등 고기 토핑을 올리고 모짜렐라 치즈, 체다치즈, 토마토, 피클 등을 넣어 제품명과 같이 진한 체다치즈 버거를 먹는 듯한 맛이 특징이다. ‘파파스 리조또’는 ‘수퍼 파파스’ 레시피를 적용해 만든 리조또로 순도 100% 토마토 소스를 라이스와 섞은 뒤 햄, 페퍼로니, 버섯 등의 재료를 추가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다.

◆슬로우 글로우, 클로브와 콜라보… 한정판 ‘에너지 업 골프 라운딩 키트’ 출시

슬로우 글로우(slowglow)가 라이프 웨어 브랜드 클로브(clove)와 협업한 한정판 콜라보 패키지 ‘에너지 업 골프 라운딩 키트’를 출시한다.

슬로우 글로우와 클로브가 함께 선보이는 ‘에너지 업 골프 라운딩 키트’는 거리두기 해제와 따뜻한 날씨로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시기를 겨냥하며 골프 라운딩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해줄 수 있는 제품들로 준비됐다. 슬로우 글로우의 ‘밸런스 에너지 보틀 부스터 플러스’ 4개입 2세트와 콜라보 패키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클로브 골프공·골프티’, 클로브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로브 벨트백’으로 구성된다.

이번 ‘에너지 업 골프 라운딩 키트’를 통해 판매되는 ‘밸런스 에너지 보틀 부스터 플러스’는 카페인 대체재로 주목받는 식물성 에너지원 갈랑갈 추출물을 함유해 운동 전 활력을 충전 및 효율적인 퍼포먼스를 도와주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라운딩에서 사용할 수 있는 4가지의 베네핏이 적힌 4개입 패키지로 운동 전 일행과 함께 에너지를 충전하며 베네핏 뽑기를 할 수 있어 재미 요소까지 더했다.

슬로우 글로우 관계자는 “본격적인 야외활동의 증가와 함께 골프를 취미로 즐기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패키지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세련되고 캐주얼한 디자인과 편안한 기능성으로 폭넓은 타깃층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클로브와의 콜라보를 통해 이너뷰티 제품·골프웨어 등 풍성한 구성으로 마련한 ‘에너지 업 골프 라운딩 키트’로 라운딩을 더욱 즐겁고 편하게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슬로우 글로우와 클로브의 ‘에너지 업 골프 라운딩 키트’는 6월 3일부터 오직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한정된 수량으로 선보인다.

◆모스키노, ‘플린스톤 캡슐 컬렉션’ 출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레미 스콧’의 지휘 아래 유머러스하고 창의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는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MOSCHINO(모스키노)에서 플린스톤과 함께 재미있는 모험을 즐기기 위해 타임머신을 타고 석기시대에 상륙하여 재미있는 프린트와 액세서리등 석기 시대 가족이 연상되는 ‘플린스톤 캡슐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상징적인 석기 시대 가족에서 헌정된 캡슐 컬렉션의 일부로 모스키노의 상징적인 브랜드 로고는 형광색 배경에 지그재그 디테일이 있는 티셔츠, 후드티 및 드레스에 스톤효과로 재현되었으며, 석기시대의 상징적인 아이코닉한 뼈는 블랙 스트라이프가 있는 녹색 및 자홍색 가죽의 바이커 백 핸들로 변형되어 재밌는 요소를 더하였다. ‘플린스톤 캡슐 컬렉션’은 스톤효과의 목걸이와 평화상징과 모스키노 로고가 새겨진 귀걸이가 있는 비쥬 디테일이 특징이다. 또한 하이힐과 컴뱃부츠, 형광색 펌프스등 다양한 슈즈라인도 선보여 다채로운 카테고리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021.84 ▲44.10
코스닥 791.53 ▲9.02
코스피200 405.32 ▲6.0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235,000 ▲70,000
비트코인캐시 659,000 ▲5,000
이더리움 3,371,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2,190 ▲20
리플 2,946 ▲1
퀀텀 2,663 ▲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220,000 ▲98,000
이더리움 3,374,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2,250 ▲40
메탈 919 ▼4
리스크 523 ▲2
리플 2,947 ▲3
에이다 802 ▲2
스팀 167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190,000 ▲70,000
비트코인캐시 660,500 ▲5,000
이더리움 3,371,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2,200 ▼10
리플 2,945 ▲1
퀀텀 2,649 0
이오타 219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