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버거킹 ‘팝핑캔디 선데’ 출시 外

기사입력:2022-05-30 12:30:22
[로이슈 편도욱 기자] ◆버거킹 ‘팝핑캔디 선데’ 출시

버거킹(대표: 문영주)이 여름 맞이 신메뉴 ‘팝핑캔디 선데’를 출시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추구하는 MZ 세대와 달콤한 디저트를 좋아하는 어린이 고객 저격에 나섰다.

신메뉴 ‘팝핑캔디 선데’는 천연 바닐라빈과 퓨어버터를 첨가한 프리미엄 밀크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소다맛 시럽과 입안에서 톡톡 튀는 팝핑캔디를 더해 한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맛을 선사한다. 또한, 알록달록한 색감과 톡톡 터지는 특별한 식감은 보는 재미에 먹는 재미까지 더해준다. 버거킹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목)까지 한 달간 정가 2,200원의 ‘팝핑캔디 선데’ 메뉴를 1,800원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존 ‘선데’ 3종(바닐라/초코/딸기)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버거킹은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제품을 내놓으며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서고 있다. 5월에는 기존 치킨 패티보다 중량이 40%, 높이가 60% 증가한 치킨 패티가 들어간 ‘도넛 치킨버거’ 라인업을 출시했으며, 지난 4월에는 레몬과 벌꿀이 만난 새콤달콤한 소스로 기존의 새우버거를 업그레이드한 ‘잔망루피 슈림프 버거’로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버거킹 관계자는 “버거킹의 제품 개발은 언제나 고객들의 피드백으로부터 출발한다”며 “한여름 시즌을 대표하는 아이템인 아이스크림에도 맛은 물론 고객들이 좋아하는 재미 요소를 더하기 위해 특별한 식감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신제품 ‘팝핑캔디 선데’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바이스 X 샘바이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공개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가 149주년을 맞이하는 501 캠페인의 일환으로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감각의 페이크 아티스트 샘바이펜(Sambypen)과 함께한 콜라보 아이템을 신세계 강남점 리바이스 팝업(Levis POP-UP)에서 공개한다.

독보적인 컬러감, 유머러스한 표현기법으로 본인만의 메시지를 전하는 스피커 소속의 아티스트 김세동(SAMBYPEN)과 리바이스의 콜라보 소식은 출시 전부터 많은 마니아들과 MZ세대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샘바이펜 특유의 개성 가득한 그래피티 페인팅과 자수 패치가 돋보이는 아이템이자,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데님 트러커 자켓, 배트윙 로고 티셔츠, 501® 비스코스, 스테이루즈 쿨 진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콜라보 아이템은 리바이스 바지와 함께하는 일상 속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디자인했다고 밝혔다. 팬츠에는 데님과 잘 어울리는 컬러감과 자연에서 영감 받은 꽃, 표지판 자수 패치와 리바이스 그래피티를 활용하여 위트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데님 트러커와 티셔츠 뒷면으로 보이는 ‘Live in Levis’ 그래피티 페인팅은 밝고 경쾌한 느낌으로 자기만의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MZ 세대들의 관심을 받기에 충분하다.

특히 커스텀 제품 중 하나인501® 비스코스는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하는 501®이며 리사이클 데님을 재활용한 Renewcell사의 Circulose® 비스코스(Viscose) 원단과 유기농 면화를 다시 한 번 혼합하여 사용한 디자인으로 리바이스가 추구하는 BBWL (Buy Better, Wear Longer)캠페인 취지까지 같이 느낄 수 있다. 환경을 생각하는 리바이스가 추구하는 BBWL 메세지는 친 환경적인 의류 산업을 제공할 뿐 아니라, ‘지속가능성’에 대한 실천으로 제품을 구입할 때 좀 더 좋은 제품을 구입하고 구입한 제품을 오래 사용하자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한편 이번 신세계 강남에서 진행하는 리바이스 팝업(Levis POP-UP)에서는 콜라보 제품뿐 만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데, 대표적으로는 국내 최초로 오픈 하는 이번 리바이스 테일러 샵 팝업이 있다. 테일러 샵에는 리바이스의 전문테일러2인이 상주하고 있어 리바이스의 아이코닉 레드탭을 다양한 컬러로 변경할 수 있는 컬러 탭 체인지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컬러버튼, 자수 패치 등을 통해 나만의 새로운 데님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리바이스 소각제품들을 모아 선보이는 신세계 푸빌라 인형도 선보일 예정인데, 판매수익금은 초록 어린이 재단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신세계 스파랜드 부산시 사회공헌활동 전개

도심 휴양형 온천 명소인 ‘신세계 스파랜드(SPALAND)’가 가정의 달 및 부산시 2030 엑스포 유치 기원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친다고 밝혔다.

신세계 스파랜드는 올해 부산 국제교류제단과 연계하여 세계 시민의날 축제 및 다문화 가정 멘토링 사업 지원을 통하여 한국 전통문화인 찜질스파 및 문화 공간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부산시 건강가족지원센터가 선정한 300여가정의 한부모가정을 대상으로 무료초청행사를 진행 하여 문화취약계층 지원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신세계 스파랜드 김진현 총괄 담당은 “거리두기 해제 이후 방역에 최선을 다한 신세계 스파랜드 공간에서 부산시민 대상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뜻깊은 활동이 되었으면 한다” 며 “앞으로도 일시적인 행사가 아닌 사회문화취약계층에 도움을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정기적,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 스파랜드는 올해 조손가정, 소년소녀가장 들을 위한 초청행사도 지속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56.52 ▼15.67
코스닥 777.26 ▼2.47
코스피200 396.67 ▼2.19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648,000 ▲71,000
비트코인캐시 638,000 ▲3,500
이더리움 3,500,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2,820 ▼70
리플 3,007 ▼5
퀀텀 2,724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623,000 ▼41,000
이더리움 3,498,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2,840 ▼50
메탈 927 ▼10
리스크 545 ▼3
리플 3,006 ▼6
에이다 836 ▼3
스팀 173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760,000 ▲220,000
비트코인캐시 638,500 ▲3,500
이더리움 3,502,000 0
이더리움클래식 22,840 ▼30
리플 3,006 ▼6
퀀텀 2,723 0
이오타 230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