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싸움의고수, ‘대패삼겹살 3종’ 출시 한달 만에 7만개 판매
싸움의고수가 지난 4월 출시한 ‘대패삼겹살 3종’ 메뉴가 출시 한달 만에 누적 판매 7만개를 기했다.
현재 싸움의고수 ‘대패삼겹살 3종’ 메뉴는 출시 열흘 만에 2만 3천개, 1개월 만에 약 7만개 이상의 판매(5월 20일 기준)를 기록, 흥행을 가속화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 메뉴로 자리잡았다. ‘대패삼겹살 3종’은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1인대패’, 단짠의 조화가 일품인 ‘간장대패’, 중독적인 매운맛의 ‘싸움대패’로 구성, 놀라운 가성비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다.
싸움의고수 관계자는 ‘대패 삼겹살 3종’ 판매량이 높은 이유로 “기록적인 인플레이션이 전 세계를 강타하며 서민경제를 위협하고 있지만, 싸움의고수는 이처럼 치솟는 외식 물가 상승에 역행, 1인 대패삼겸살의 경우 매장에서 드실 경우 5,900원”이라며, “치킨∙피자∙짜장면 등 밥상∙외식물가가 동반 상승하고 있지만 싸움의고수는 지금처럼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 윈윈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싸움의고수는 1인가구 및 혼밥족을 겨냥한 특화 메뉴 구성으로 틈새시장을 공략, 1인보쌈, 1인족발, 1인삼겹살&목살, 1인닭볶음탕 등의 1인 메뉴에 집중해, 가심비를 중시하는 MZ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힙합퍼’ 쇼핑 만족도&재미 높여줄 ‘흡(HHP)족해’ 프로모션 실시
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가 쇼핑의 재미를 찾아줄 ‘흡(HPP)족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카테고리 중 베스트 제품만 엄선해 최대 68% 할인가로 선보이는 힙합퍼 ‘흡(HPP)족해’ 프로모션은 5월 24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여름 패션의 완성도를 높이는 의류, 신발, 액세사리를 경품으로 얻을 수 있는 ‘Raffle’ 응모 이벤트를 준비했다. 의류 제품이 경품으로 걸린 ‘Clothes Day’는 24일(오전 10시)부터 27일(오전 9시 59분)까지, 신발 제품을 경품으로 한 ‘Shoes Day’는 26일(오전 10시)부터 30일(오전 9시 59분)까지, 모자와 선글라스 등 액세서리 상품이 경품인 ‘Acc Day’는 30일(오전 10시)부터 6월 1일(오전 9시 59분)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각 회원 ID당 1일 1회에 한해 응모가 가능하며, 추후 추첨을 통해 ▲몽클레어 X 젠틀몬스터 콜라보레이션 선글라스 ▲크록스 x 빔즈 클래식 올 터레인 ▲아식스 x I4P 젤 1130 ▲스투시 x CPFM 티셔츠 등을 제공한다.
또한, ‘Today’s Best’ 코너를 통해 카테고리 별 가장 잘 팔리는 베스트 상품을 특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HPP Price’에서는 깜짝 놀랄 특가로 판매 중인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무엇보다 매일 상품이 업데이트되는 ‘Hidden Zone’ 코너에서는 ▲폴로 랄프 로렌, ▲발렌시아가, ▲크록스 등 깜짝 놀랄 아울렛 컨디션의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힙합퍼는 구매 고객의 쇼핑 만족도를 높여줄 금액대별 장바구니 쿠폰도 마련했다.
‘흡(HPP)족해’ 프로모션의 대표 상품으로는 클래식한 매력의 ‘라코스테 피케(PK) 티셔츠 네이비’, 선인장 프린팅이 힙하고 강렬한 느낌을 주는 ‘스투시 데저트 블룸 반팔티’가 준비되어 있다.
◆스위스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소노바그룹 포낙 ‘2022년 포낙 신제품 런칭 세미나’ 개최
스위스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소노바그룹 포낙이 24일, 전문센터 및 협력센터가 참석한 가운데 ‘2022년 포낙보청기 신제품 런칭 세미나’를 장충동에 위치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진행한다.
‘2022년 포낙보청기 신제품 런칭 세미나’에서는 포낙의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인 ‘패트릭 펄러’와 소노바코리아 ‘이윤경 대표’, 전국 포낙 전문센터장 및 지난해 우수한 영업실적을 보여준 우수센터의 대표가 한자리에 모일 예정이며, 올해 포낙보청기의 전략 및 앞으로 선보일 대표적인 보청기 신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2022 포낙보청기 신제품 세미나’에서 소개 될 보청기 제품들은 파라다이스 플랫폼을 탑재한 귓속형 보청기 ‘비르토 P(Virto P)’를 비롯해 ‘오데오 라이프(Audeo Life)’, ‘포낙 슬림(Phonak Slim)’, ‘오데오 핏(Audeo Fit)’ 4개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보청기 제품 이외에 보청기 리시버인 ‘포낙 액티브벤트(Active Vent)’도 선보인다.
이밖에 ‘2022 포낙보청기 신제품 세미나’에서는 지난해 우수한 영업실적을 보여준 포낙의 전문센터와 협력센터의 ‘우수센터 시상식’도 이어질 계획이다.
소노바코리아의 이윤경 대표는 “우선 포낙보청기가 많은 난청인에게 알려지는데 앞장서 주신 포낙 전문센터와 협력센터 관계자 분들에게 2022 포낙 신제품 세미나를 통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포낙은 보청기 리딩 기업으로써 늘 그래 왔듯이 난청인의 일상생활을 개선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낙은 스위스에서 1947년 설립된 이래 70여년동안 최신 청각 솔루션을 연구, 제조해 선보이고 있는 보청기 리딩 기업이다. 다양한 난청 정도, 라이프스타일, 멀티미디어, 소음 및 먼 거리 청취환경에 따라 청취경험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청각 보조기기와 보청기를 제공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싸움의고수, ‘대패삼겹살 3종’ 출시 한달 만에 7만개 판매 外
기사입력:2022-05-24 08:16:5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7.16 | ▲7.80 |
코스닥 | 801.72 | ▲0.60 |
코스피200 | 430.31 | ▲0.9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373,000 | ▲153,000 |
비트코인캐시 | 776,000 | ▲1,500 |
이더리움 | 6,427,000 | ▼23,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170 | ▼140 |
리플 | 4,210 | ▼8 |
퀀텀 | 3,933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374,000 | ▲77,000 |
이더리움 | 6,429,000 | ▼21,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210 | ▼120 |
메탈 | 1,011 | ▼2 |
리스크 | 538 | ▲1 |
리플 | 4,212 | ▼6 |
에이다 | 1,204 | ▼8 |
스팀 | 183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350,000 | ▲140,000 |
비트코인캐시 | 780,000 | ▲6,000 |
이더리움 | 6,430,000 | ▼2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210 | ▼110 |
리플 | 4,209 | ▼9 |
퀀텀 | 3,945 | ▲14 |
이오타 | 27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