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투썸플레이스, 2022 뉴발란스 NBRC 러닝 이벤트 공식 파트너사로 참가 外

기사입력:2022-05-23 13:08:41
[로이슈 편도욱 기자] ◆투썸플레이스, 2022 뉴발란스 NBRC 러닝 이벤트 공식 파트너사로 참가
투썸플레이스가 2022 뉴발란스 NBRC 챌린지 및 RUN 크루매치 행사에 공식 파트너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인해 건강 및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MZ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에 함께했다.

투썸플레이스는 행사기간인 21일과 22일 행사장 내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고, 체력 유지가 필요한 러너들을 위해 간단하지만 든든한 식사로 즐길 수 있는 ‘투썸 심플밀 박스’ 2종을 비롯해, 투썸 커피 및 음료 4종, 투썸 에이리스트 RTD 커피 3종 등 다양한 제품 증정을 진행했다. 투썸 기프트 카드, 투썸 에이리스트 RTD 커피 등을 증정하는 현장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행사 마지막날인 22일에는 총 16개 크루가 참가하는 크루 매치 행사에 투썸플레이스 임직원 10명으로 구성된 ‘투썸 크루’를 구성해 직접 참가하기도 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 주요 고객층의 선호도가 높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매장이 아닌, 러닝 행사 현장에서 투썸을 새롭게 경험해보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특히, 체력 유지가 필수인 러너들을 위해 간단하지만 든든한 식사로 언제든지 즐기기 좋은 투썸 심플밀 박스와 RTD 3종을 준비해 러너들의 완주를 응원했다”고 말했다.
2022 뉴발란스 NBRC 러닝 이벤트는 뉴발란스코리아가 주최하는 러닝 행사다. 4주간 진행되는 사전 미션과 현장 미션 완료 시 결과에 따라 뉴욕마라톤 참가권, JTBC 서울마라톤 참가권, 파트너사 리워드, 행사 선물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1일, 22일 양일간 진행됐다.

◆현대오토에버-함께일하는재단, 2022 특성화 고교생 ‘IT 꿈나무 성장지원 사업’ 참가자 모집

정보기술의 발전으로 랜섬웨어와 해킹 등 사이버 침해행위로 인한 사이버 보안 실패와 IT 인프라 붕괴로 정보보안에 대한 위협이 높아지는 만큼 보안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현대오토에버(대표이사 서정식)와 함께일하는재단(이사장 이세중)은 오는 5월 23일(월)부터 정보보안 IT 꿈나무 고교생 참가자를 모집해 화이트해커 양성에 나선다.

현대오토에버가 주최하고 함께일하는재단이 주관하는 2022 특성화 고교생 ‘IT 꿈나무 성장지원 사업’은 올해 5년째 진행되는 사업으로 정보보안전문가(화이트 해커)로 성장을 꿈꾸는 전국 특성화고 재학생 50명을 선발하여 4개월간 온라인 정보보안 교육을 제공한다. 참가 학생들에게는 교육비 전액 지원뿐만 아니라 정보보안전문가의 진로 멘토링, 화이트해커 경진대회 참가 기회도 주어진다.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해 지난 2년간 비대면으로 진행되었던 화이트해커 경진대회는 코로나 완화 추이에 따라 올해부터 대면 방식의 팀 대항전으로 진행된다. 경진대회에서 대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한 팀에게는 상금과 함께 교육부장관상을 수여한다.
본 사업은 작년과 같이 인적성 면접을 포함한 AI 시스템을 활용해 참가자를 선발하며, 모집기간은 5월 23(월)부터 6월 17일(금)까지다. 참가 신청은 현대오토에버 IT 꿈나무 성장지원 사업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이 가능하다.

현대오토에버 관계자는 “해당 사업을 통해 미래 ICT 보안전문가를 양성하고 산업현장에 대한 이해도 향상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으며, 함께일하는재단 이원태 사무국장은 “특성화고교생 학생들이 해당 사업 참여를 계기로 정보보안전문가로 성장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재단은 취약계층 특성화 고교생들을 위한 지원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베네피트, ‘원더풀 월드 블러쉬 컬렉션’ 출시

베네피트(benefit)에서 기존 블러셔 컬러 라인업 전체 리뉴얼과 함께 지속 가능한 패키지의 ‘원더풀 월드 블러쉬 컬렉션(WANDERful World Blush Collection)’을 5월 23일 출시한다.

베네피트 ‘원더풀 월드 블러쉬 컬렉션’은 우리의 일상과 가깝고도 먼 네이처(Nature)에서 영감 받아 탄생했으며, 블러셔 별로 패키지 디자인에 각각의 모티브를 녹여내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컬렉션 명의 ‘원더풀(WANDERful)’은 ‘여행하다’라는 뜻의 ‘Wander’와 ‘풍부한’이라는 의미를 지닌 ‘ful’의 합성어로, 세계를 여행하며 일상 속 네이처의 아름다운(Wonderful) 색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컬러 판타지를 선사하고 싶은 베네피트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이번 컬렉션은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은 유지되고 핑크, 코랄, 뉴트럴, 베리 계열의 총 12가지 쉐이드로 구성. 다양한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피부 톤과 그 날의 무드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또한 부드러운 실키 파우더 텍스처가 뭉침없이 화사하게 두 볼을 물들여 은은한 생기를 더해주며, 소프트 포커스 에어 브러쉬 효과로 가볍고 자연스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베네피트는 이번 컬렉션 론칭을 기점으로 환경을 존중하고자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브론저 제품에 지속 가능한 패키지를 도입했다. 특히 제품 내 플라스틱 트레이를 제거함으로써 패키지가 슬림 해져 1년에 약 35 톤 가량의 종이를 절약하게 되었다. 이에 베네피트 관계자는 “앞으로 출시되는 제품들의 패키지는 모두 실제 제품 크기에 맞게 최소한의 크기로 출시할 계획”이라며 “조금 더 깨끗한 지구에 다가가기 위해 베네피트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4.62 ▼28.38
코스닥 855.06 ▼15.31
코스피200 370.58 ▼4.0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316,000 ▲51,000
비트코인캐시 678,000 ▲1,000
비트코인골드 51,550 ▲1,050
이더리움 4,351,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40,030 ▼240
리플 728 0
이오스 1,141 ▲1
퀀텀 5,185 ▲6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407,000 ▲154,000
이더리움 4,356,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40,130 ▼160
메탈 2,687 ▼21
리스크 2,771 ▲5
리플 728 ▲0
에이다 672 ▼2
스팀 384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310,000 ▲96,000
비트코인캐시 678,500 ▲1,500
비트코인골드 49,810 ▼790
이더리움 4,355,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40,020 ▼270
리플 728 ▼0
퀀텀 5,180 ▲40
이오타 303 ▼4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