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호가든, 프리미엄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제로’ 출시 外

기사입력:2022-05-23 08:59:45
[로이슈 편도욱 기자] ◆호가든, 프리미엄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제로’ 출시
오리지널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이 프리미엄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제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호가든 제로는 논알코올 음료지만 호가든 밀맥주 특유의 부드럽고 풍성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가든 제로는 호가든 밀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해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치고,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알코올만 추출해 도수는 0.05% 이하다.

호가든 제로는 밀맥주 맛을 즐기고 싶지만 알코올에 취약한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알코올 음용이 부담스러운 여러 상황에서 적합한 대안이 될 수 있다. 호가든 제로는 500ml 캔 제품으로 23일부터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건강을 생각하며 논알코올 제품 수요가 늘어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제로’를 출시한다”며, “밀맥주 1위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호가든은 1위 밀맥주 브랜드로서 안주하지 않고 빠르게 변화하는 MZ 소비자 트렌드에 발 맞추고자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교체했다. 호가든 전 제품의 디자인을 일관되게 통합한 ‘패밀리룩’ 디자인을 이번 호가든 제로 패키지에도 반영했다. 패키지 리뉴얼에 맞춰 호가든은 ‘감각을 깨우는 휴식(Break to AWAKE)’ 캠페인도 전개한다.
◆모두투어, 다시 열린 일본 하늘길.. `북해도 전세기 상품` 선봬

모두투어는 지난 16일 일본 외무성이 발표한 입국 규정 완화정책에 따라 여행이 재개될 것으로 기대되는 시점에 맟춰 일본의 대표 휴양지 `북해도 전세기` 상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일본 정부는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한국인 입국객에게 `3일 격리 조치`를 없애기로 하고 다음 달 부터 입국자 수 상한을 하루 1만 명에서 2만 명으로 늘리는 등 본격적인 관광객 수용 준비를 하고 있다. 이런 움직임은 그동안 일본 여행을 기다려왔던 고객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북해도는 일본을 대표하는 인기 관광지로 아름다운 자연과 볼거리, 그리고 삿포로 게 요리를 시작으로 많은 먹거리와 특산품들이 가득한 곳으로 특히 가족 단위 여행 수요에 인기가 높은 지역이다. 이에 모두투어는 일본의 대표 휴양지 `북해도 여름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북해도 전세기 상품은 본격 여름 성수기인 7월 20일부터 8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진에어항공,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에어부산 등으로 `3박 4일`과 `4박 5일` 총 2가지 일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아름다운 라벤더와 금잔화, 데이지, 수국 등 아름다운 정경으로 인기가 높은 후라노, 비에이 지역을 중심으로 한 `[바람따라 꽃길따라] 북해도/후라노/비에이 4일` 상품을 꼽을 수 있다. 북해도의 아름다운 핵심 관광지 중 특히 여름 시즌 온통 보랏빛으로 물들며 라벤더 축제가 열리는 팜도미타 농원 방문, 도야 호수 유람선 탑승과 북해도의 게 요리와 징기스칸 현지식이 특식으로 제공된다. 특히 특급 온천 호텔 1박과 시티 호텔 2박 숙박으로 쾌적한 휴식과 편안하고 여유로운 관광 일정이라 특히 가족단위 여행객들에 인기가 높다.

아울러 북해도의 온천과 관광 그리고 삿포로 맥주 박물관에서 맥주와 3대 게 요리(대게, 킹크랩, 털게) 특식으로 구성된 `[The Best<식도락 온천여행>] 북해도 온천 4일` 상품을 비롯하여 북해도 주요 인기 관광지와 특히 세계 3대 야경으로 인기가 높은 하코다테 야경을 볼 수 있는 `[달과 별이 빛나는 밤에] 북해도/하코다테 4일` 상품과 `일본의 해안 100선` 중에서도 손꼽히는 샤코탄 반도의 웅장하고 신비한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파도와 바람이 머무는 곳] 북해도/샤코탄반도/후라노/비에이 5일` 등의 다양한 상품이 있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아직 관광비자 발급이 재개되지 않았지만 업계에서는 7월부터 비자 면제가 복원되고 일본 여행이 정상화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라며 "약 3년 동안 중단되었던 만큼 현지 업체들과의 협력 강화를 통하여 특히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름 시즌 북해도의 아름다움을 온전히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휴테크X전자랜드, 온라인 전용 플리트 안마의자 단독 프로모션 진행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전자랜드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한 달간 전자랜드 온라인 전용 판매 모델인 휴테크 플리트(PLIT) 안마의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가정의 달을 맞아 늘어나는 선물 수요를 반영,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파격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43% 파격 혜택가로 고객들의 구매 부담을 낮췄다. 여기에 동시에 적용 가능한 7%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하며 할인 혜택을 더했다. 이와 함께 전자랜드 온라인몰을 통해 플리트 안마의자를 구매할 경우 40만원 상당의 삼성 무선청소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전자랜드 용산 본점에서 플리트 안마의자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휴테크 플리트 안마의자는 초개인화 시대를 맞아 개인의 상황과 필요에 맞게 다양화되는 소비패턴과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전략적으로 전자랜드와 협업해 출시한 모델이다. 휴식의 본질에 집중, 삶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질 높은 휴식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크로아티아에 위치한 플리트비체(Plitvice)의 수려한 풍경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디자인에서부터 신체적, 공간적 안정감을 선사하는 마일드 엣지 실루엣을 적용하며 자연의 편안함 속에 휴식을 추구하는 제품 방향성을 담아냈다. 특히 유니크한 포레스트 그린 컬러로 여타 안마의자와 차별점을 뒀다.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포레스트 그린과 조화를 이루는 브라운 컬러가 믹스 앤 매치되어 홈 인테리어에 세련미를 더해준다.

집에서 편안하게 실제 전문가에게 받는 듯한 입체감 있는 마사지를 즐길 수 있도록 뛰어난 성능도 갖췄다. 휴테크의 독자적인 기술인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를 기반으로 신체 부위의 골격과 근육의 위치, 형상에 맞춘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구현한다.

여기에 수타 마사지 방식을 그대로 재현한 6Way 마사지 시스템을 기반으로 부위별, 테마별 20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갖춰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휴테크 이커머스팀 김수진 과장은 “안마의자 선물 수요가 증가하는 가정의 달을 맞아 전자랜드와 함께 단독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플리트 안마의자로 마사지를 즐기시면서 여행지에서 느낄 수 있었던 감동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 플리트 안마의자 전자랜드 단독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자랜드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7.69 ▲3.51
코스닥 848.73 ▲2.22
코스피200 371.96 ▲0.4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6,412,000 ▼320,000
비트코인캐시 704,500 ▼1,000
비트코인골드 51,150 ▼600
이더리움 5,200,000 ▼22,000
이더리움클래식 43,230 ▼320
리플 735 ▼4
이오스 1,189 ▼4
퀀텀 5,340 ▼2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6,406,000 ▼276,000
이더리움 5,201,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43,280 ▼290
메탈 2,689 ▼6
리스크 2,455 ▼11
리플 736 ▼2
에이다 676 ▼4
스팀 387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6,389,000 ▼331,000
비트코인캐시 705,000 ▼500
비트코인골드 51,150 ▼250
이더리움 5,197,000 ▼23,000
이더리움클래식 43,220 ▼190
리플 735 ▼4
퀀텀 5,335 ▼55
이오타 318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