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제주맥주, 제주의 파도를 닮은 최초의 라거 ‘제주라거 ’ 출시
제주맥주(대표 문혁기)가 제주맥주의 첫 번째 라거 제품인 ‘제주라거’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일 맥주로 대표되는 국내 크래프트 맥주 업계 점유율 1위 기업인 제주맥주의 새로운 도전으로, 오랜 시간 변화 없던 라거 시장에 새로운 파도(NEW WAVE)를 만들며 신선한 균열을 낼 것으로 기대된다.
‘제주라거’는 올 몰트 라거 스타일로 시원하게 부서지는 제주의 하얀 파도처럼 역동적인 청량함이 특징이다. 독일 맥주 순수령 원칙을 적용해 맥주의 4대 원료인 물, 보리맥아, 홉, 효모를 사용한 100% 올 몰트 정통 라거로 기존 맥주와 차별화를 꾀했다.
제주맥주에서 최초로 출시하는 라거 맥주인 만큼, 첫 번째 라거 프로젝트를 의미하는 Project 001로 넘버링 했으며, ‘제주’라는 로컬 아이덴티티에서 영감을 받아 제주맥주 브루랩(Brew-Lab)의 양조 과학으로 제주에서 직접 배양한 효모를 사용해 개발했다.
제주 하얀 파도의 시원한 청량감과 부드러움을 닮은 제품으로, 어떠한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맛이지만 특히 다가오는 여름,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타코, 핫도그, 버거 등의 스트리트 푸드와 비치 푸드와의 궁합이 훌륭하며 튀김과 같이 기름지거나 짭짤한 음식과 함께 하면 청량감이 배가 된다.
알코올 도수는 5.0도이며, 가정채널에서 500mL 캔 형태로, 유흥채널에는 330ml 병과 생맥주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에일 시리즈 중심의 기존 유통 네트워크를 활용, 점차적으로 유통망을 넓혀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여름 성수기에는 해변 근처 펍이나 휴양지 리조트 등의 채널에 집중해 신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기존 에일 시리즈와 동일하게 편의점 판매 가격대는 4캔 기준 만 천 원이다.
제주맥주 문혁기 대표는 “제주라거는 최고의 맥주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제주맥주의 실험 정신과 품질에 대해 타협하지 않는 크래프트 정신을 담았다”라며, “수입 라거와 비슷한 가격대로 설정해 기존 라거 소비자와, 새로운 맥주를 즐기려는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니스프리, 음영 정석 팔레트 출시
이니스프리가 세분화된 음영 컬러로 눈가 윤곽을 또렷하게 연출해주어 입체감있는 눈매를 표현해주는 ‘음영 정석 팔레트’를 출시했다.
신제품 ‘음영 정석 팔레트’는 매트/쉬머/글리터 등 9가지 기본 필수 음영 컬러의 세분화된 구성으로 그윽하면서 입체감있는 눈매를 연출해준다. 이번 팔레트는 베이직한 필수 음영 컬러 조합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활용도 또한 높였다.
호호바 오일이 함유된 고운 입자의 파우더 텍스처가 가루 날림이나 뭉침없이 부드럽고 고르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아이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유지해준다. 또한 맑고 선명한 발색력이 여러 번 덧발라도 답답하거나 텁텁한 느낌없이 또렷하고 깔끔한 눈매로 연출해준다.
총 4홋수의 컬러 구성으로 ▲’1호 정석음영’은 웜톤, ▲’2호 화사음영’은 쿨톤, ▲’3호 무드음영’은 뮤트톤, ▲’4호 조각음영’은 애교살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특히 이번에 함께 출시된 이니스프리 ‘눈매 조각 브러시’를 활용하면 섬세한 브러시 모가 입체감있는 눈매로 조각하듯 연출해주어 더욱 완성도있는 눈매를 만들어준다. 브러시가 없는 경우라도 손가락을 사용해 원하는 컬러를 부드럽게 눈가에 펴 발라 주면 간편하고 손쉽게 매력적인 눈매로 연출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아이 메이크업을 처음 접하는 고객부터 기본 구성의 아이섀도우 팔레트가 필요한 고객까지 누구나 손쉽게 분위기 있는 음영 윤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이번 ‘음영 정석 팔레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미묘한 차이의 섬세한 컬러 연출이 필요한 아이 메이크업 고수나 애교살을 도톰하고 또렷하게 연출하고 싶은 고객의 니즈까지 충족시킬 수 있어 모든 고객이 꼭 필요한 #음영의정석 #제형의정석 #발색의정석 아이 메이크업 필수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여름 골프 시즌 맞아 볼 이벤트 진행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다가오는 여름 골프 시즌을 맞이하여 골프볼 증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며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전국 매장 및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6월까지 진행된다. 아직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 가입 후 바로 참여 가능하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30만 원 이상 구매 시 골프볼 6구, 50만 원 이상 구매 시 골프볼 12구(1더즌)를 증정하며, 온라인에서는 20만 원 이상 구매 시 골프볼 3구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는 이미 많은 시청자들과 고객들로부터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으며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시즌1,2부터 제작 지원해온 SBS 골프예능 <편먹고공치리3> 본방 사수 및 장바구니 이벤트를 통해 1등으로 선정된 사람에게는 편먹고 공치리 출연진이 착용한 제품 그대로를 증정하는 통큰 이벤트로 방송 종영일까지 앞으로 2번 더 참여할 기회가 남아있다.
또한 매달 스윙어웨이(SWING AWAY)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테일러메이드 제품을 착용하고 스윙을 뽐내면 테일러메이드어패럴 10만 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기분 좋은 이벤트로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 이벤트는 최근 골프를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으며 매달 색다른 골프 스윙 테마로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본격적인 골프 라운딩의 계절을 맞이해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자 색다른 이벤트를 많이 준비하고 있다"라며 "테일러메이드 어패럴만의 브랜드 전략과 목표를 단계별로 달성해나가는 프리미엄 글로벌 브랜드로서 거듭 성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제주맥주, 제주의 파도를 닮은 최초의 라거 ‘제주라거 ’ 출시 外
기사입력:2022-05-17 15:51:1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902,000 | ▲11,000 |
비트코인캐시 | 544,000 | ▲3,500 |
이더리움 | 2,641,000 | ▲1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50 | ▲120 |
리플 | 3,174 | ▲10 |
이오스 | 1,058 | ▼8 |
퀀텀 | 3,156 | ▲2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950,000 | ▲55,000 |
이더리움 | 2,642,000 | ▲1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30 | ▲120 |
메탈 | 1,196 | ▲1 |
리스크 | 776 | ▼0 |
리플 | 3,177 | ▲11 |
에이다 | 1,011 | ▲2 |
스팀 | 212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880,000 | ▲90,000 |
비트코인캐시 | 543,000 | ▲2,500 |
이더리움 | 2,638,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90 | ▲120 |
리플 | 3,176 | ▲13 |
퀀텀 | 3,138 | 0 |
이오타 | 31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