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다향, 여름 맞이 ‘토종닭 훈제슬라이스’ 신제품 출시 外

기사입력:2022-05-17 08:49:40
[로이슈 편도욱 기자]

◆다향, 여름 맞이 ‘토종닭 훈제슬라이스’ 신제품 출시

다향이 국내산 토종닭 특유의 쫄깃함과 풍미가 살아 있는 ‘토종닭 훈제슬라이스’를 출시하며 다가오는 여름철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다향 ‘토종닭 훈제슬라이스’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간편 보양식으로 소비자들의 입맛과 건강을 생각한 제품이다. 토종닭은 기름기가 상대적으로 적고 육질이 담백하면서 맛이 좋아 건강식으로 활용도가 높다.

다향이 여름을 겨냥한 신제품 ‘토종닭 훈제슬라이스’는 국내산 참나무를 사용한 훈연 공정과 24시간 이상 숙성을 통해 토종닭의 쫄깃함을 살리고, 껍질의 꼬들꼬들한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짜지 않게 감칠맛을 살려서 샐러드, 면요리, 구이, 캠핑요리 등 다양한 방법으로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토종닭 훈제슬라이스는 조리방법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200g 기준, 프라이팬에 조리할 경우 중불로 달궈진 팬에 앞뒤로 약 2분 30초간 노릇하게 구워주면 토종닭 껍질 특유의 꼬들꼬들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에어프라이어로 180도에서 5분간 조리할 경우 겉은 바삭하면서 육즙을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전자레인지 조리 시 용기에 랩을 씌워 2분간 데우면 더욱 촉촉하게 즐길 수 있다.

다향 관계자는 “토종닭은 맛, 향, 육질 모든 면에서 프리미엄한 화이트미트(백색육)인만큼 이번 기회로 토종닭에 대한 편견을 넘어 대중화에 앞장설 수 있도록 하겠다”며, “다향 토종닭 훈제슬라이스로 우리땅에서 자란 토종닭을 간편하고 다양하게 즐기고,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건강까지 미리 챙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까스텔바작, 선수 매니지먼트 나선다…1호는 슈퍼루키 임진영 프로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대표이사 최준호)이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프로 골프 선수 육성에 나선다. 단순 의류, 용품 후원을 넘어 선수 마케팅이 포함된 전 방위적 관리가 더해진 매니지먼트 역할을 하겠다는 방침이다.

까스텔바작은 지난해 후원했던 KLPGA투어 송가은 프로와 KPGA코리안투어 함정우 프로가 각각 투어 대회 우승을 차지할 정도로 탁월한 안목을 자랑하는 만큼, 적극적인 지원과 관리를 받게 될 영입 선수에 대한 업계의 관심도 뜨겁다.

까스텔바작의 매니지먼트를 받게 될 1호 선수는 ‘슈퍼루키’ 임진영 프로다. 임진영 프로를 시작으로 잠재력을 지닌 선수 발굴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임진영 프로는 고등학교 3학년이던 지난해에 준회원 상태에서 정회원 선발전을 1등으로 통과한 이후, 당당히 1부 투어 풀 시드까지 확보하며 혜성처럼 등장했다. 등장 5개월 만에 아마추어에서 1부 투어 풀시드 선수가 되는 저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최근 열린 KLPGA 2022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임진영 프로는 개인 시즌 베스트 성적을 기록하며, 루키로서 점차 정규 투어에 적응해 나가는 모습을 보였다. 까스텔바작은 이러한 임진영 프로의 잠재력과 스타성에 주목해 1호 관리 선수로 영입했다는 후문이다.

선수 육성으로 골프 산업에 기여하겠다는 취지에 따라, 임진영 프로는 단순히 까스텔바작의 의류 후원뿐만 아니라, 스폰서 매칭 관리, 미디어 홍보, 일정 관리, 이미지메이킹, 은퇴 후 플랜 등 전 방위적인 지원과 관리를 받게 된다.

실제로, 임진영 선수를 위해 까스텔바작과 형지엘리트, 까스텔바작이 국내 유통을 담당하는 미국 브랜드 블랙클로버가 함께 각종 후원활동을 진행한다.

특히, 스폰서십의 경우 시즌 도중에도 메인 스폰서 교체가 가능한 네이밍 스폰서십 형태의 신개념 스포츠 마케팅 프로그램을 접목할 계획이다. 이는 투어 선수에게 발생하는 비용 지원의 효과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까스텔바작 스포츠마케팅 사업부의 최광호 사업부장은 “골프산업 발전에 힘을 보태기 위해 잠재력 있는 선수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매니지먼트 역할을 자처하게 됐다”라며 “파트너십에 기반한 강한 신뢰를 바탕으로 임진영 프로가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제일펫푸드, 원더캣츠 리뉴얼 출시

제일펫푸드가 고양이 필수 영양소를 균형 있게 담은 전 연령 캣푸드 ‘원더캣츠’를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리뉴얼된 원더캣츠는 기호성에 영향을 주는 요소는 무엇인지에 대한 궁금증으로부터 출발해 기호성을 크게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고양이들의 음식 섭취 행동, 후각, 식성, 단백질·수분 함량 등에 따른 기호성 등을 다각적으로 분석해 제품을 설계했다.

원더캣츠는 고양이가 더 원하는 맛을 찾기 위해 동물성 단백질을 90% 이상 사용하고, 새로운 사료의 크기와 분말·액상 아로마 등 최상의 맛을 위한 원더풀 기준을 적용했다. 2배 이상의 진한 맛과 향을 구현한 것은 물론, 미국사료협회(AAFCO) 권장 영양 기준에 맞춰 45가지 필수 영양소를 가득 채웠다.

이밖에 타우린 2500mg 이상, 비타민C, L-라이신, DL-메티오닌&미네랄 등을 함유해 눈, 심장, 구강, 요로계 건강도 신경 썼다. 자연복합섬유소도 함유해 헤어볼 젤화, 체외 배출에도 도움을 준다.

원더캣츠는 5kg, 10kg, 15kg으로 구성됐으며, 생후 4개월 이상 반려묘 대상으로 급여 가능하다.

제일펫푸드 유석호 마케팅 팀장은 “올바른 영양 섭취는 반려동물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며 “고양이에게 가장 완벽한 영양을 약속하는 캣푸드를 지향점으로 두고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품질의 캣푸드를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제일펫푸드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제일펫푸드는 세계적인 수준의 분석 시설과 연구진을 보유한 하림 중앙 영구소를 통해 과학적이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어가고 있다. 원료 입고 단계부터 엄격한 품질 관리로 양질의 원료만을 사용하며, 정밀한 원료 평가를 통해 영양소 변화를 최소화한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5,565,000 ▲336,000
비트코인캐시 523,000 ▲5,000
이더리움 2,534,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3,830 ▲50
리플 3,117 ▼1
이오스 956 ▼6
퀀텀 3,046 ▲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5,461,000 ▲139,000
이더리움 2,537,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3,820 ▲30
메탈 1,195 ▲17
리스크 768 ▲12
리플 3,120 ▲2
에이다 976 ▲3
스팀 213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5,550,000 ▲270,000
비트코인캐시 522,000 ▲3,500
이더리움 2,537,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3,920 ▲140
리플 3,116 ▼1
퀀텀 3,017 ▼4
이오타 293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