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돌(Dole) 코리아 ‘감귤 컵&후룻바틀 감귤’ 출시
돌(Dole) 코리아가 무더운 여름 시즌을 앞두고 상큼 달콤한 감귤을 활용한 ‘감귤 컵’과 ’후룻바틀 감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돌(Dole) 코리아의 스테디셀러 제품 라인인 ‘후룻컵(198g)’과 ‘후룻바틀(666g)’의 신제품으로, 한국인들에게 선호도 높은 과일 중 하나인 ‘감귤’을 제철 상관없이 즐길 수 있도록 100% 과즙주스에 담아 과일과 주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2in1 제품이다.
특히 돌(Dole)사에서 엄선한 프리미엄 감귤만을 활용해 과일 본연의 상큼한 풍미와 과육의 탱글한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껍질을 까거나 손질을 하는 등의 번거로운 과정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감귤 컵’은 198g 소용량으로 한 속에 쏙 들어오는 크기에 포크까지 동봉되어 일상 속 간편 간식이나, 본격적인 외출 시즌에 간식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제조과정에서 첨가물과 가공을 최소화하는 클린라벨 리뉴얼을 통해 아이들을 위한 영양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후룻바틀 감귤’은 666g 대용량으로 베이킹, 스무디, 푸딩, 요거트, 샐러드 토핑 등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하기 용이하다.
돌 코리아 가공식품사업부 관계자는 “’후룻컵’과 ‘후룻바틀’ 모두 꾸준한 인기가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한국인 선호도가 높은 감귤을 활용해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겨울철에만 즐길 수 있었던 감귤을 신선하게 365일 내내 달콤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맛과 활용성을 모두 잡은 이번 ‘감귤 컵’과 ‘후룻바틀 감귤’은 편의점(GS25, 세븐일레븐), 온라인 채널, 할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스턴에디션, 2022 신규 라인업 공개
가구 브랜드 이스턴에디션(Eastern Edition)이 2022 신규 라인업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브랜드 전개에 나선다.
이스턴에디션은 한국 본연의 미학과 전통 공예의 아름다움을 동시대적 미감으로 표현하는 디자이너 양태오의 철학이 담긴 가구 브랜드로
양태오, 임대선, 홍혁진이 공동으로 론칭했다. 나무와 돌, 철 등 각 소재가 가진 물성에 집중해 장식성은 배제하고
소재의 자연스러운 본질을 현대적으로 디자인하고 전통 공예 기법을 활용해 견고한 아름다움을 완성한다.
오는 5월부터 선보이는 이스턴에디션의 새로운 라인업은 자연과의 공존, 직선과 곡선의 대비를 현대적인 미학으로 풀어냈다.
한옥의 고임 기둥인 동바리에서 모티브를 얻어 완성한 ‘이음 체어’는 동바리 이음 기법을 모던하게 디자인했으며
나뭇결의 고유한 질감이 돋보이는 ‘서탁 콘솔’은 어떤 공간에서도 멋스럽고 견고한 아름다움을 발휘한다.
또한 ‘2단 서탁 콘솔’은 정제된 디자인과 여유 있는 수납공간이 특징이며 소비자의 취향과 용도에 따라 하단 선반의 소재를 변경할 수 있다.
이스턴에디션은 새 가구의 라인업 발표와 함께 본격적인 브랜드 전개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양태오, 임대선, 홍혁진 대표는 각각 디자인, 제품 기획, 마케팅 등의 업무를 분담해 새로운 도약을 위한 전략을 기획 중이다.
지난 3월에는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도 오픈했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단순히 제품을 보여주는 쇼룸 형태가 아닌
과거와 현재, 동양과 서양이 마주한 균형의 미학을 경험할 수 있는 세련되고 편안한 라운지 스타일로 꾸며졌다.
또한 전문 큐레이터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공간에 맞춘 컨설팅을 제공하고 가구의 커스터마이징 의뢰도 할 수 있다. 가구는 국내 생산을 통해 14일 이내에 제작된다.
◆외식업계, 고객친화적 공간으로 바꿔라! 매장 리뉴얼 바람
따뜻해진 날씨와 위드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늘자 외식업계도 다양한 마케팅으로 고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특히 매장 방문이 많아 질 것으로 보이면서 주요 외식업계는 고객들이 매장에서 새로운 경험과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기존 매장을 고객 친화적인 공간으로 리뉴얼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설렁탕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촌설렁탕’은 직영 매장 중 하나인 서울 강동점을 일반 매장과 간편식 매장을 합친 형태로 새롭게 탈바꿈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강동점에서는 기존처럼 식사를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자사 간편식을 모은 공간을 더해 간편식을 판매 및 배달도 할 수 있게 구성했다.
이로 인해 식사 고객 외에 간편식 수요 고객을 유치할 수 있게 되어 매장 입장에서는 매출 증진 효과 및 간편식 경험을, 고객 입장에서는 편의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
‘SPC그룹’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SPC스퀘어'를 '스퀘어강남'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매장은 건물 외관과 엘리베이터, 벽면을 아르헨티나 출신의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 마틴 론과 협업해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쉐이크쉑, 배스킨라빈스, 던킨 등 각 매장들도 여러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브랜드와 어울리는 작품으로 매장을 꾸몄다.
맛있는 음식들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결합한 만큼 ‘푸드테인먼트’ 콘셉트 매장으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의 경우 매장 리뉴얼을 통해 매출 증가의 효과를 보고 있다.
엔제리너스는 지난 해 말 롯데월드몰B1점의 규모를 확장하고 로스팅존, 미디어 서클, 베이커리 D/P 공간 등으로 이뤄준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매일 신선한 원두를 직접 로스팅해 판매하고 ‘정직한제빵소’와 협업한 베이커리를 판매하는 등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 결과 리뉴얼 전 대비 약 2배에 달하는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집계 됐다.
업계관계자는 “나들이 하기 좋은 날씨에 거리두기 상황도 풀리면서 고객들에게 새로운 모습과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매장을 리뉴얼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특히 기존과 다른 형태의 매장을 통해 한층 더 고객친화적인 매장을 선보이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돌(Dole) 코리아 ‘감귤 컵&후룻바틀 감귤’ 출시 外
기사입력:2022-05-13 08:16:1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21.84 | ▲44.10 |
코스닥 | 791.53 | ▲9.02 |
코스피200 | 405.32 | ▲6.0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235,000 | ▲77,000 |
비트코인캐시 | 660,500 | ▲6,500 |
이더리움 | 3,369,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2,180 | ▲10 |
리플 | 2,943 | ▼2 |
퀀텀 | 2,657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216,000 | ▲10,000 |
이더리움 | 3,372,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220 | ▲10 |
메탈 | 919 | ▼4 |
리스크 | 523 | ▲2 |
리플 | 2,945 | ▼1 |
에이다 | 800 | ▲2 |
스팀 | 167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180,000 | ▲60,000 |
비트코인캐시 | 660,500 | ▲5,000 |
이더리움 | 3,368,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180 | ▲50 |
리플 | 2,941 | ▼2 |
퀀텀 | 2,649 | 0 |
이오타 | 21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