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스틸시리즈, 2022 MSI T1 팝업스토어 참여로 다양한 소비자 체험 제공 外

기사입력:2022-05-11 11:19:1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틸시리즈, 2022 MSI T1 팝업스토어 참여로 다양한 소비자 체험 제공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공식 헤드셋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는 T1 프로게임단에서 개최하는 2022 MSI T1 팝업스토어 <2022 LoL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이하 MSI)>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5월 10일부터 5월 29일까지 총 20일간, 투썸플레이스 부산 벡스코점(부산 해운대구 센텀3로 32)에서 진행된다. 이곳에서 방문자들은 스틸시리즈의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등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까지 가능하다. 여기에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스틸시리즈는 그동안 수 많은 수상 경력 등으로 제품 경쟁력을 인정 받아온 만큼 그립감, 아크티스 사운드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번 팝업 스토어가 소비자들의 구매 결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스틸시리즈는 ‘FOR GLORY’를 핵심가치로 게이머들에게 가장 적합한 게이밍 기기를 선보이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지난 2002년부터 전세계 프로 선수들과 협업을 이어가고 있으며 제품 아이디어화부터 디자인, 테스트, 검증 등의 과정을 통해 다양한 게이밍기어를 선보이고 있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2022 MSI에서 T1의 우승을 응원하고, 승리를 위해 설계된 스틸시리즈의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만나볼 수 있는 접점을 넓히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스틸시리즈와 T1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팬분들이 스토어에 방문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8월 T1 프로게임단의 공식 헤드셋파트너십을 체결한 스틸시리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도타 2, 포트나이트, 배틀그라운드, 에이펙스 레전드 등과 같은 게임에서 T1 소속의 주요 선수들의 단독 공식 헤드셋(Arctis Prime)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세라젬 부모님 연구소 “자녀 선물 만족도 ‘따뜻한 말’이 2위”

세라젬 부모님 연구소는 최근 50대 이상 부모 400명을 대상으로 자녀로부터 받고 좋았던 선물에 대해 조사한 결과 두 번째로 많은 37.5%가 ‘따뜻한 말 한마디’를 꼽았다고 11일 밝혔다.

가장 많은 응답자가 선호한 선물은 현금(75%)이었으며 정성스럽게 쓴 편지(30.3%)의 비율도 높았다. 이외에 여행·관광상품(33.0%), 건강식품·영양제(30.8%) 등도 상위권을 기록했다.

자녀로부터 듣고 가장 행복했던 말은 ‘사랑합니다’(30.5%)의 비율이 가장 높았고 ‘낳아 주셔서 감사합니다’(19.3%), ‘건강하세요’(13.5%) 등이 뒤를 이었다.

반면 자녀에게 듣고 가장 상처받았던 말은 ‘나한테 해준 게 뭐가 있어요’(18.3%), ‘결혼 안 할 거예요’(14.3%), ‘다른 부모들은 이렇다는데 부모님은 왜 그러세요’(11.8%) 등의 순이었다.

세라젬 부모님 연구소는 이번 조사 결과를 토대로 전문가들의 분석을 더한 첫 연구보고서도 발간할 계획이다. 그동안 잘 알지 못했던 부모에 대한 다양한 설문 결과를 연구해 부모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건강한 관계로 이끌기 위한 취지다.

한편, 세라젬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부모님과의 관계를 되돌아볼 수 있는 ‘부모님 모의고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세라젬몰 회원을 대상으로한 ‘부모님 글짓기 대회’를 15일까지 추진한다.

세라젬 부모님 연구소 관계자는 “꼭 값나가는 선물이 아니더라도 진정성 있는 마음과 관심을 통해 충분히 효도할 수 있다는 걸 이번 조사를 통해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며 “국민들 모두 올해는 여건상 부모님께 찾아 뵙거나 선물을 드리지 못하더라도 ‘사랑한다’고 말할 수 있는 따뜻한 가정의 달이 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 잇츠스킨, 한국후지필름과 공식몰 한정 프로모션 전개

잇츠한불(대표 김양수)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이 ‘한국후지필름’과 함께 사진 문화 캠페인, ‘소소일작-소소하지만 소중한 일상이 작품이 되는 시간’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소일작’ 캠페인은 소소한 일상 속 아날로그 감성 사진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한국후지필름의 사진 문화 캠페인으로, 잇츠스킨은 따뜻한 봄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5월을 함께하고자 ‘소소일작’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잇츠스킨은 이번 ‘소소일작’ 캠페인 참여를 기념해 잇츠스킨의 공식 온라인스토어 뷰티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잇츠스킨 공식 뷰티몰 주문 기준으로, 20만 원 이상(실 결제금액 기준) 구매 고객에게는 ‘인스탁스 카메라(컬러 랜덤)’ 1개를 100% 증정한다. 또, 잇츠스킨 감초줄렌 라인의 신제품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크림’ 혹은 엘아이 크림이 포함된 3종 기획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1,000명에게는 ▲소소일작 메모리북 ▲후지필름 사진 인화 50% 할인권 ▲후지필름 포토북 제작 30% 할인 쿠폰 중 1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12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잇츠스킨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따뜻한 봄,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5월의 순간을 함께 하고자 한국후지필름에서 진행하는 소소일작 캠페인 콜라보를 기념하며 공식몰 한정 프로모션을 마련하였다’며,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크림’을 특별한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늘려갈 예정이니 잇츠스킨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콜라보 프로모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잇츠스킨의 신제품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크림’은 지리산 감초 뿌리 추출물과 캄줄렌™, 만년초 성분까지 담은 깊은 수분을 느낄 수 있는 젤 타입의 크림이다. 특히, 잇츠스킨 특허 성분 만년초 권백 함유로 ▲급속 진정 ▲쿨링 케어 ▲수분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젤크림의 아쉬운 점을 보완, 피부 속 깊이 수분감을 충전시켜주며 들뜸 없이 피부에 잘 밀착되어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등의 호평을 받았다. 또, ‘수부지를 위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 속보습 개선 및 쿨링 효과 등을 입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210,000 ▼120,000
비트코인캐시 527,000 ▼1,500
이더리움 2,588,000 0
이더리움클래식 23,900 ▼130
리플 3,177 ▲8
이오스 982 ▼6
퀀텀 3,091 ▼1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252,000 ▼209,000
이더리움 2,588,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3,870 ▼160
메탈 1,210 0
리스크 785 ▲5
리플 3,177 ▲4
에이다 986 ▼2
스팀 217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190,000 ▼310,000
비트코인캐시 529,500 ▼1,000
이더리움 2,589,000 0
이더리움클래식 23,900 ▼230
리플 3,176 ▲2
퀀텀 3,065 0
이오타 303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