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죠스푸드, 5월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가족에 가족친화 이벤트 진행 外

기사입력:2022-05-06 10:06: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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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이슈 편도욱 기자]
◆죠스푸드, 5월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가족에 가족친화 이벤트 진행

죠스떡볶이와 바르다김선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죠스푸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가족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가족친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죠스푸드의 신념인 ‘임직원의 가정이 행복해야 회사에서도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다’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어린이날 선물(13세 이하 자녀) 나눔 이벤트는 2015년 최초 시행한 이래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어린이날 선물은 임직원의 자녀들이 좋아할 만한 선물리스트를 미리 받아 구매, 예쁘고 멋진 어린이 친구들이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편지와 함께 정성스럽게 포장해 나눠줬다.

특히 편지에는 “○○○(자녀의 이름)의 아빠 혹은 엄마는 회사에서 항상 모든 일에 앞장서시고 어떤 일이던지 책임감을 가지시고 멋지게 해결하는 ‘해결사’”라며, “이 선물은 아빠 혹은 엄마 덕분에 받는 거니까 꼭 ‘감사합니다’라고 크게 인사해 주면 좋겠다”라고 써져 있어, 아이들이 부모를 존경하고 감사해하는 마음을 갖게 했다.

또한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임직원의 부모님 집으로 회사의 성장을 함께 만들어 가는 자녀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급 과일선물세트를 감사 인사 카드와 함께 보낼 예정이다.

이외에도 죠스푸드는 본인생일과 결혼기념일을 맞은 임직원에게 상품권을, 자녀를 출산한 직원에게 유아용품(카시트나 유모차)을 선물하는 등 임직원의 근무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복지 혜택 및 가족친화 캠페인을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

죠스푸드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회사생활에 만족과 성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가정의 행복도 중요한 요소”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그의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기획해 가족친화적인 근무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그는 “죠스푸드는 이러한 온정을 바탕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그리고 ‘나눔가치를 실천해 나가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힘펠, 어린이날 맞아 환기시스템 기증... 지속적 선행 이어가

힘펠(대표 김정환)은 어린이날을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서울시 보육시설에 환기시스템을 기증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환기시스템 기증은 힘펠과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가 건강 민감계층인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실내 공기질 개선과 감염병 예방에 힘을 보태기 위해 실시됐다.

힘펠이 기증한 환기시스템은 서울시 소재 보육시설 5곳에 설치되며, 어린이들이 많이 이용하는 공간이지만 쉽게 오염되기 쉬운 도서실, 강당, 식당 등에서 쾌적한 실내환경 조성에 기여할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19 유행이 진정 추세를 보이고 있지만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 꽃가루 등으로 인해 환기가 어렵고 실내 활동 시간이 늘어나다 보니 안심할 수 없는 상황에서 환기를 통해 방역 실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될 전망이다.

기증되는 환기시스템은 힘펠의 스탠드형 환기시스템 휴벤S로, 창문을 열지 않고도 환기가 가능하며 미세먼지를 99.96% 이상 차단하고, 최대 풍량으로 작동 시 사용 10분 전후로 실내 공기 중에 부유하는 비말의 98%를 제거할 수 있어 공기 정화 기능과 바이러스 감염 억제 효과를 모두 갖춘 제품이다.

한편 힘펠은 환기를 통한 선한 영향력 전파를 기업의 핵심 가치로 삼고 미세먼지 취약계층과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힘펠이 지난 2019년 이후 환기시스템을 기증하며 온정의 착한 나눔을 실천한 횟수는 올해 5월 기준 64회째에 달한다.

지난해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에게 환기시스템을 지원하는 ‘올바른 환기프로젝트’ 캠페인을 진행해 2억원의 환기시스템을 지원했다.

또한 충북 영동군 미세먼지 취약시설 지원을 위한 레인보우 행복나눔에 동참해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 어린이집 등에 환기시스템을 설치하며 환기방역을 실천한 바 있다.

힘펠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이 보다 쾌적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에 환기시스템 기증을 결정했다“며 “국내 대표 환기 전문기업인 만큼, 올바른 환기를 통한 건강 민감계층의 실내 공기질 관리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는 착한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템퍼, 5월 5~15일 ‘아울렛 스페셜 위크’ 연다

템퍼코리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아울렛 스페셜 위크’를 기획했다. 최대 50%의 가격 할인 혜택은 물론 풍성한 사은품도 함께 받아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아울렛 스페셜 위크’는 전국 20곳 아울렛의 템퍼코리아 공식 매장에서 5월 5일(목)부터 15일(일)까지, 총 11일간 동시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는 브랜드 베개 3개를 구입하면 1개를 무상 증정하는 ‘필로우 3+1 바우처’ 혜택과 본 매장 및 행사장 내 진열 상품을 최대 40~50%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클리어런스 세일 등 템퍼코리아가 준비한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프리마 19와 디럭스 22∙27 매트리스 싱글 사이즈는 각 35%, 모션베드 ‘Zero-G 엘리먼트(Element)’는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매트리스 구입 고객에게는 템퍼코리아의 고급 타월 세트와 트래디셔널 베개를 추가 증정하는 ‘스페셜 기프트’ 혜택이 제공돼, 체감 할인 폭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구매 금액이 커질수록 혜택은 더욱 늘어난다. 템퍼코리아는 매트리스와 프레임(또는 모션베드)을 세트로 구입하는 고객에게 방수 커버와 헬라 매트리스 커버를, 총 구매 금액이 8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템퍼 협탁 1조를 또 한번 증정하며 브랜드에 대한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기회에 사랑하는 부모님과 자녀 등 가족들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선물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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