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리디, ‘상수리나무 아래’ 홍보 모델로 배우 구교환 발탁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김수지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툰 ‘상수리나무 아래’의 홍보 모델로 배우 구교환을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상수리나무 아래’는 국내 로맨스 판타지 장르 중 최고 화제작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덤까지 확장하며 작품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실제로 ‘상수리나무 아래’ 원작 웹소설 영문판이 북중미·유럽 5개국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리디는 ‘상수리나무 아래’의 인기에 힘입어 작품을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첫번째로, ‘상수리나무 아래’의 홍보 모델로 대세 배우로 떠오른 구교환을 발탁했다. 영화 감독과 배우를 넘나들며 선구안을 기른 구교환과 함께 ‘상수리나무 아래’ 작품의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달 29일부터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길에 ‘상수리나무 아래’ 작품을 그대로 펼쳐놓은 이벤트 길을 마련해 고객이 직접 작품을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리디 관계자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들까지 주목하는 ‘상수리나무 아래’를 더욱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마케팅 캠페인을 준비했다”면서, “배우 구교환도 빠져든 ‘상수리나무 아래’의 인기 요소를 가감없이 전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나스(NARS), 썸머 언레이티드 컬렉션 출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여름의 찬란한 태양 빛을 담은 글로우 룩을 선사해 줄 ’썸머 언레이티드 컬렉션(The Summer Unrated Collection)’을 출시한다.
‘썸머 언레이티드 컬렉션’은 나스의 아이코닉한 쉐이드 오르가즘과 라구나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순수와 열정을 넘나드는 듯 서로 상반된 매력의 컬러 조합으로 따뜻하면서도 기분 좋은 무드를 완성한다. 여름 태양 빛에 어울리는 입체적인 글로우 룩 연출을 도와줄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비롯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형의 립 마스크와 드라이 바디 오일, 아시아 한정으로 선보이는 블러쉬 듀오, 블러쉬 브론저 듀오의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16가지의 감각적인 컬러들이 서로 강렬한 대조를 이루는 ‘썸머 언레이티드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오르가즘, 라구나, 타지마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활용도 높은 다양한 컬러와 제형의 구성으로 소장가치가 높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색조 메이크업 제품뿐 아니라 건조한 입술 케어를 위한 ‘오르가즘 립 마스크‘와 은은한 윤기로 건강미를 돋보이게 해줄 ‘오르가즘 드라이 바디 오일’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사랑스러운 핑크빛 감성을 담아 두 뺨 위에 생기를 더해 줄 ‘썸머 언레이티드 블러쉬 듀오’는 나스의 베스트셀링 핑크 쉐이드 ‘비헤이브’와 ‘딥 쓰로트’ 조합으로 투명하고 맑은 발색을 선사한다. 또한 ‘썸머 언레이티드 블러쉬 브론저 듀오’는 두 볼에 따뜻함과 생기를 부여해주는 블러쉬&브론저 올인원 제품으로, ‘오르가즘/라구나’ 또는 ‘오르가즘 엑스/카지노’ 2가지 구성이다.
나스만의 아이코닉한 컬러들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움으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해줄 나스의 ‘썸머 언레이티드 컬렉션’은 오는 5월 1일부터 5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5월 6일부터는 전국 나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라파스, 세계 최대 미용 전시회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서 혁신상 수상, “글로벌 매출 확대 기대”
전 세계에서 코로나 이전 일상 회복이 가시화되면서, 라파스가 북미, 일본 등 해외에서 화장품·미용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 2일부터 국내 방역 당국이 실외 마스크 착용 규제를 해제해 국내 매출확대도 기대된다.
마이크로니들 패치전문기업 라파스는 ‘2022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서 ‘루나 마이크로케어 리바이브’ 제품으로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라파스의 마이크로니들 패치 제품이 해외 전시회에서 우수 제품으로 선정되고, 글로벌 유통채널 입점이 확대되면서 해외 매출 성장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1967년부터 시작된 미용 상품 전문박람회로 모발, 뷰티살롱, SPA 관련 제품, 네일아트, 향수 등 화장품 전체를 아우르는 세계 최대 규모의 미용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 4월 28일부터 5월 2일까지 진행됐다. 라파스는 고객사 ‘아이비랩스(IMPERIAL BIOSCIENCE, IB-LABS)의 제품 ‘루나 마이크로케어 리바이브’과 콜라보로 혁신상을 수상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마이크로니들 패치가 새로운 유형의 미용 카테고리로 고객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많은 글로벌 브랜드사에서 마이크로니들 유형의 더마코스메틱 패치를 개발하려는 의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외에도 라파스는 주름개선 제품 ‘레티놀 딥링클타겟패치’는 최근 북미 주요 리테일 스토어 ‘타겟(Target)’ 등에서 스킨케어 분야 베스트셀러로 선정됐다. 라파스는 고객의 우수한 상품 사용경험을 기반으로 동급의 메가마트인 월마트, 울타 뷰티(Ulta Beauty) 등 오프라인과 온라인에도 입점이 확정됐다.
레티놀 딥링클타겟패치는 레티놀과 비타민C 화장품으로 유명한 글로벌 브랜드 ‘록 스킨케어(RoC)’의 성분을 마이크로니들 패치에 적용해 제작됐다. 록 스킨케어는 1957년 프랑스 파리에서 설립된 글로벌 화장품 기업이다.
또, 라파스가 일본 하라주쿠 아트코스메에서 판매 중인 마이크로니들 패치 제품이 일본 최초의 상품평가사이트 ‘엘디케이(LDK)’에서 가장 효과적인 미용제품 베스트 코스메로 선정됐다. 일본 비하다팩토리 신제품이 로프트, 소니프라자, 웰시아 등 일본 내 약 250여 개 점포의 메인 진열상품으로 선정돼 판매를 개시했다.
박현우 라파스 화장품사업부 본부장은 “마이크로니들 패치가 스킨케어 시장의 새로운 유형의 트렌드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향후 마이크로니들 패치 성장의 중심에는 유효성분 전달력의 확연한 차이를 보여주는 수용성 마이크로니들 패치가 자리하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리디, ‘상수리나무 아래’ 홍보 모델로 배우 구교환 발탁 外
기사입력:2022-05-03 16:0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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