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토니모리, ‘자신있게 NO마스크’ 할인 프로모션 진행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실외 마스크 해제를 기념하여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고객들에게 생기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자 ‘자신있게 NO마스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실외 마스크 해제가 시작되는 오늘부터 5월 한 달간 메이크업 전 제품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어성초시카 퀵 카밍 수딩젤 & 퀵 수딩 클렌징폼 최대 1+1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랜 시간 마스크를 착용하여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어성초시카 라인’과 봄처럼 화사한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 화장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며 본격적인 일상회복을 기대한다.
토니모리의 ‘어성초시카 퀵 카밍 수딩젤 & 퀵 수딩 클렌징폼’은 지리산 어성초와 엑소시카 성분 배합의 시너지 케어로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지리산에서 자란 어성초의 유효 성분을 오롯이 담아내기 위해 2,500시간 숙성 발효 과정을 거쳤으며, 특허공법으로 만든 토니모리만의 독자적인 성분 엑소시카는 7가지 병풀 유효성분으로 피부 보습과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금일부터 진행되는 실외 마스크 해제는 지난 2년 동안 지친 피부와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는 기회인 것 같다. 이에 토니모리는 고객분들에게 생기를 되찾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설레는 5월, 토니모리와 함께 행복한 일상회복을 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CI로 리브랜딩
테크 엣지 액셀러레이터 블루포인트파트너스(이하 블루포인트)가 설립 후 8년만에 리브랜딩을 통한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와 CI(Corporate Identity)를 발표했다.
블루포인트는 2014년 설립된 액셀러레이터로 2021년 12월 기준 총 223개의 스타트업에 투자해 왔으며, 이들의 총 기업가치는 약 3조 2005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매출액 385억 3000만원, 영업이익 241억 7000만원 등 최고 실적을 달성하며 매년 높은 성장률을 이어가고 있는 블루포인트는 올해 액셀러레이터로는 처음 상장에 나서는 등 새로운 도약을 앞두고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이번 리브랜딩은 ‘모든 혁신의 시작점(Starting Point for Starters)’이라는 블루포인트의 브랜드 슬로건을 중심으로 가능성 있는 혁신가들을 알아보는 파트너로서의 다짐을 담는 것에서부터 출발했다. 세상을 바꿀 혁신가들의 순수한 이념을 존중하고 최초의 시도(First-in-Class)가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사회를 꿈꾼다는 의미로, 혁신 스타트업들의 도전과 성장을 함께 해온 액셀러레이터로서의 철학과 의지를 반영했다.
리뉴얼한 CI는 브랜드 방향성을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파란색의 점(블루포인트)을 강조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특히 블루포인트 CI가 지닌 ‘지속적인 성장’의 의미를 우상향한 텍스트로 새롭게 표현해 블루포인트와 다양한 파트너들이 함께 모여 즐겁게 성장하는 모습으로 구현했다.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이용관 대표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벤처투자 생태계의 ‘뉴 룰(New rule)’을 만드는 선도적인 기업이자 혁신가들이 창업가에게 편안하게 다가가는 친근한 액셀러레이터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혁신가와 창업가를 존중하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이들의 벤처 투자 경험 혁신을 위한 다양한 새로운 시도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 감사의 달 맞아 ‘투썸X위글위글 케이크’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감사의 달’을 맞아 위글위글 컬래버레이션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의 달 제품은 스무살이 된 투썸이 스무살 성인에게 선사하는 ’귀여운 일탈’을 컨셉으로 기획했다. 톡톡 튀는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MZ세대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의 디자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트렌디한 비주얼의 케이크와 기프트 타입 케이크를 선보인다.
△유 메이크 미 스마일(바닐라 초콜릿 카라멜 무스) 케이크는 맛은 물론, 디자인 또한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의 성향을 고려해 새로운 쉐입의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달콤한 카라멜 무스와 푹신한 초코 시트, 청키한 크럼블이 어우러진 바닐라 무스 케이크로, 컬러감 있는 체크 패턴과 ‘스마일위러브’ (위글위글의 아이코닉한 스마일 플라워 심볼)를 활용해 포토제닉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생크림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모바일 선물하기 채널에서 높은 판매 순위를 자랑하는 바스크 치즈 케이크를 투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크림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스모키한 바스크 치즈 케이크에 달콤한 생크림을 곁들여 즐기는 기프트 타입 케이크로, 고마운 지인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다.
케이크 구매가 많은 시즌을 맞아 투썸하트 앱에서 홀케이크 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25일까지 투썸하트 정회원 중 투썸하트 앱을 통해 홀케이크를 예약한 고객에게 투썸오더 전용 아메리카노(R)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블라썸 그릭 요거트 무스, 밀키 프로마쥬 무스 4종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멤버십 리워드인 ‘하트’를 최대 8개까지 적립해준다.
멜론 제휴 이벤트도 마련된다. 멜론 정기 이용권 구독 고객을 대상으로 홀케이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5월 28일까지 멜론 라운지/혜택관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6월 30일까지 투썸하트 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감사의 달을 맞아 위글위글과의 협업을 통해 보다 트렌디하고 매력적인 케이크 2종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맛은 물론 보기에도 예쁜 투썸의 디저트가 나를 위한 또는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투썸은 감사의 달을 맞아 기프트 세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인조이 콜드브루(콜드브루와 글라스), 인조이 스틱커피(스틱커피와 스텐 텀블러), 스위트 올데이(스틱커피와 볼드머그, 소포장 스틱 꿀) 3종류다. 마르디 플라워 패턴이 그려진 패키지로 화사함을 더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토니모리, ‘자신있게 NO마스크’ 할인 프로모션 진행 外
기사입력:2022-05-02 16:05:5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49.89 | ▼15.53 |
코스닥 | 718.36 | ▼8.10 |
코스피200 | 337.66 | ▼1.4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233,000 | ▲54,000 |
비트코인캐시 | 519,500 | ▼1,000 |
이더리움 | 2,591,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20 | ▲30 |
리플 | 3,225 | ▲9 |
이오스 | 983 | ▲2 |
퀀텀 | 3,134 | ▼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299,000 | ▲199,000 |
이더리움 | 2,591,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70 | ▲100 |
메탈 | 1,210 | ▲1 |
리스크 | 768 | ▲1 |
리플 | 3,227 | ▲13 |
에이다 | 1,005 | ▲5 |
스팀 | 21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290,000 | ▲130,000 |
비트코인캐시 | 520,000 | ▼1,000 |
이더리움 | 2,592,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10 | ▲10 |
리플 | 3,228 | ▲12 |
퀀텀 | 3,140 | 0 |
이오타 | 29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