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리씽크, 개봉관 방문 ‘개봉찬스’ 이벤트 진행 外

기사입력:2022-04-29 09:35:1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리씽크, 개봉관 방문 ‘개봉찬스’ 이벤트 진행…최대 70% 할인

재고전문몰 리씽크(대표 김중우)가 내달 15일까지 리씽크 개봉관에서 개봉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개봉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리씽크 개봉관은 리씽크가 세 번째 선보이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제품을 사용하고 직접 리뷰도 할 수 있는 소비자 체험형 공간이다. 개봉 상품을 전시해 품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업에는 재고의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는데 도움을 주고, 소비자에게는 ‘재고 상품은 B급 상품’ 이라는 부정적 선입견을 해소할 수 있다.

‘개봉찬스’ 이벤트는 리씽크 개봉관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재고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리씽크 개봉관 방문 시, 고객 단순 변심으로 인해 반품된 개봉상품 등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추가 적립금도 지급받는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IT기기 개봉 상품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외 유명 IT 브랜드의 노트북, 데스크탑, 스마트워치, 태블릿PC, 휴대폰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데스크탑 재고 상품은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가격인 80만원대에 판매하며, 스마트폰의 경우 정상가 대비 최대 65% 할인된 가격인 49만원 대에 판매한다.

또한 리씽크 개봉관에 방문 시, 국내 유명 생활용품 브랜드의 제품으로 구성된 위생 키트를 증정한다. 개봉관 1층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랩(LAB)의 전 제품 5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더 자세한 사항은 리씽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씽크 김중우 대표는 “이번 리씽크 개봉관 방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질 좋은 개봉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리씽크는 많은 소비자들이 재고 상품을 접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리씽크는 다양한 유통 경험과 마케팅 노하우를 기업에 제공해, 기업에는 재고를 신속히 처리하게 하고 소비자들에게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알뜰 소비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리씽크는 사용한 적이 없는 새상품재고와 사용감이 있는 리퍼재고, 고객변심 단순 반품된 반품재고를 취급하고 있다. 100% 환불 시스템, A/S 최대 2년 보장 등 신뢰를 주는 쇼핑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나우, 안효섭, 연우와 함께한 ‘썸머 액트 셋업’ 영상 선공개

미국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nau)가 친환경 그린 피크닉 스토리로 안효섭과 연우의 비치코밍 모습을 담은 ‘썸머 액트 셋업’ 시리즈 캠페인 영상을 나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포틀랜드 캐논 비치를 배경으로 비치코밍 활동을 펼치며 해변의 쓰레기를 수거하는 두 모델의 모습을 바다에 버려진 폐그물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나일론이 적용된 ‘썸머 액트 셋업’ 특징과 연결해 보여주고자 기획됐다.

영상 속에서 안효섭은 연우에게 “비치코밍을 왜 해야 하는지 알아?”라는 질문을 던지고, 이에 연우는 “바다도 지키고, 우리가 입는 옷도 만들 수 있으니까”라고 답하며 자연을 해치지 않고 있는 그대로 즐기고 돌아오자는 브랜드 가치관까지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두 모델이 영상에서 착용한 제품이 나우가 환경을 생각하며 편안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출시한 ‘썸머 액트 셋업’ 시리즈다.

시리즈는 남녀공용 자켓, 반팔, 반바지와 여성용 원피스 등 총 6가지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영상에서 안효섭은 남녀공용 자켓과 반바지를 셋업으로 편안한 멋을 살렸고, 연우는 원피스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비치코밍 패션으로 선택한 ‘썸머 액트 셋업’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썸머 액트 셋업’ 시리즈 전 제품은 바다에 버려진 폐그물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나일론을 사용해 친환경적이고, 스트레치 기능성을 부여해 편안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다양한 포켓 디테일로 스타일을 더했으며,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으로 입는 사람에 따라 자신만의 실루엣을 살릴 수 있도록 했다. 색상은 범용적으로 입을 수 있는 블랙, 베이지, 카키에 독특한 색감을 지닌 그레이시 블루를 추가해 선택의 폭까지 넓혔다. 나우 ‘썸머 액트 셋업’ 영상과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지마, ‘코타’ 안마의자 디지털 캠페인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종합 헬스케어 전문 기업 코지마(대표 이혜성)가 17가지 명령어로 제어 가능한 음성인식 안마의자 ‘코타’의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25일 코지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코타’ 영상은 간단한 명령어만으로 조작 가능한 음성인식 기능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신혼부부’와 ‘중년부부’ 2편으로 제작됐으며 각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황을 통해 제품의 여러 기능 및 코스를 음성으로 쉽고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코지마는 이번 디지털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전개한다. 먼저, 내달 6일까지 SNS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지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코타’ 영상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코타’ 안마의자 시작을 위한 명령어 5글자를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추후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하여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자랜드에서도 오는 6월 6일까지 사은품 증정 행사가 열린다. ‘코타’ 구매 시 ‘코지마 디지털 자동전자 혈압계’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전국 전자랜드 108개 지점과 코지마 공식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코타’는 안마의자의 다양한 기능과 코스를 음성으로 조작할 수 있는 코지마의 최첨단 기술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리모컨 없이도 ‘아침코스’, ‘골프코스’, ‘타이코스’ 등 17가지에 달하는 주요 기능들을 음성으로 편리하게 작동시킬 수 있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이번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음성인식 안마의자 ‘코타’를 신혼부부와 중년부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코지마의 제품 및 브랜드 가치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더 다양한 기회들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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