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도미노피자, 가정의 달 한정 ‘아메리칸 오리진 밋볼 피자’ 출시 外

기사입력:2022-04-27 14:53:12
[로이슈 편도욱 기자] ◆도미노피자, 가정의 달 한정 ‘아메리칸 오리진 밋볼 피자’ 출시

도미노피자는 미국 인기 미트를 총망라한 ‘아메리칸 오리진 밋볼 피자’를 2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금) 출시하는 아메리칸 오리진 밋볼 피자는 미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미트볼, 소시지 미트, 페퍼로니 토핑 3종을 한 판에 담은 제품으로, 미트볼의 풍부한 식감과 함께 크림 토마토 소스로 감칠맛과 풍미까지 살렸다. 아메리칸 오리진 밋볼 피자는 6월 9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L 사이즈 2만 9,900원, M 사이즈 2만 3,000원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가정의달을 맞아 미국에서 사랑받는 미트볼을 활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칸 오리진 밋볼 피자를 오는 29일 출시한다”며 “온 가족이 함께 아메리칸 오리진 밋볼 피자의 풍부한 식감과 감칠맛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운드파인트리 - ㈜공간포어스, 커머셜 인테리어 매칭 플랫폼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사운드파인트리(대표 윤재한)는 공간포어스(대표 오종환)와 뷰티 서비스 통합 플랫폼 ‘블링크(BLINK)’ 사업 활성화를 위해 인테리어 전문가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운드파인트리는 최초의 뷰티 서비스 통합 플랫폼인 ‘블링크(BLINK)’ 개발 및 운영사로, 블링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일부로 뷰티션(이·미용업 종사자)을 위한 보험, 상조, 금융, 인테리어, 부동산, 세무 등 특화된 전문가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이번 협약은 매년 약 8천 개 매장이 창업하는 뷰티 서비스 시장의 특성을 고려한 사업으로, 특히 커머셜 인테리어에 대한 수요가 높은 뷰티 매장 운영자들이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체계적이고 합리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공간포어스는 대기업과 파트너십 등을 통해 15년간 뷰티 전문 매장 인테리어에 대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해 온 기업이다. 인테리어 관련 자문, 시공에 대한 전문성을 통해 블링크 플랫폼 활성화를 지원하고, 뷰티 서비스 매장을 운영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전문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사운드파인트리 윤재한 대표는 “사운드파인트리의 ‘블링크’는 뷰티션들에게 다양한 기회와 혜택을 통해 강력한 참여 동기를 제공함으로써 뷰티 서비스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이끌고자 한다”며, “이를 위한 하나의 사업으로 다양한 전문가 네트워크를 구축해 뷰티션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공간포어스와의 협력은 이를 위한 중요한 자산이 될 것이며, 이를 시작으로 금융, 보험, 세무 등 뷰티션들이 실생활에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전문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면세점, 일상회복 기대감에 대대적인 ‘매장 리뉴얼’ 나선다

신세계면세점이 뷰티 매장 개편에 이어 대적인 매장 리뉴얼을 진행한다.

전체적으로 매장 환경을 재정비하고, 고객의 수요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입점 브랜드를 전략적으로 재구성한다. 또한 코로나 여파로 휴점에 들어갔던 매장을 다시 오픈하는 등 본격적으로 포스트 코로나 채비에 나선다.

먼저, 지난 2년간 휴점 상태였던 면세점 인기 카테고리인 전자∙캐릭터∙식품 매장을 다시 오픈한다.

‘뽀로로’, ‘카카오프렌즈’ 등 캐릭터와 함께 식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새롭게 매장을 구성하며 전 연령대 고객들의 쇼핑 니즈에 부응한다.

전자는 삼성전자, 필립스, 파나소닉 등 국내외 유명 전자 기업의 최신 제품들을 선보인다.

최근 인기가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향수’ 제품과 ‘K뷰티’ 아이템 등을 판매하는 코너도 11층에 신규 배치한다.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아뜰리에 데조’, 스페인 럭셔리 브랜드 ‘로에베’ 향수, 국내 뷰티 브랜드 ‘닥터쥬크르’, ‘블랑디바’ 등의 편집매장을 새로 선보인다.

더불어, 매장 개편을 기념으로 방문 고객 대상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4월 27일부터 본점 12층에서 판매 중인 ‘뽀로로’ 캐릭터 상품과 ‘프롬바이오’, ‘세노비스’, ‘유한양행’ 등 일부 건강기능식품 구매 시 해당 브랜드의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새로 선보이는 유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는 5월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구매금액별 추가 적립금 3종을 지급한다. ‘뽀로로’, ‘쁘리마쥬’, ‘궁중비책’ 등 유아 브랜드와 ‘세노비스’, ‘GNC’ 등 건기식 포함 총 19개의 브랜드 제품이 해당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해외입국자의 격리 의무 조치가 해제되고, 사회적 거리두기도 점차 해제 수순을 밟고 있는 만큼, 다시 여행을 떠나며 면세점을 찾을 고객들을 위해 이번 리뉴얼을 단행하게 됐다.”라며 “신세계면세점은 하반기에도 고객 편의와 수요에 발맞춰 지속적으로 상품 카테고리를 개편하고 매장 환경을 개선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804,000 ▲202,000
비트코인캐시 531,000 ▲1,500
이더리움 2,607,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4,050 ▲100
리플 3,187 ▲15
이오스 973 ▲6
퀀텀 3,115 ▲2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850,000 ▲214,000
이더리움 2,606,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4,050 ▲130
메탈 1,206 ▲4
리스크 792 ▲7
리플 3,188 ▲18
에이다 997 ▲10
스팀 218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820,000 ▲120,000
비트코인캐시 530,500 ▲500
이더리움 2,604,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4,030 ▲110
리플 3,190 ▲19
퀀텀 3,102 ▲37
이오타 296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