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설렁탕, 곱창·닭볶음탕을 한 그릇에 ‘1인 곱도리탕, 곱도리뚝배기’ 출시
본아이에프의 설렁탕 브랜드 본설렁탕이 1인용 곱도리탕 메뉴 '곱도리뚝배기'를 출시했다.
맛은 물론, 본설렁탕이 재해석한 ‘1인 전골’이라는 점에서 벌써 기대를 모은다. 앞서, 지난해부터 선보인 양곱창뚝배기와 낙곱새뚝배기에 추가로, 곱도리뚝배기를 선보이면서 ‘본설렁탕만의 1인 곱창전골 카테고리인 ‘곱창뚝배기 3종’을 구비하게 됐다.
당시, 두 메뉴 출시 직후 차례로 최단 기간 최다 판매 기록을 경신하면서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한 바 있다. 실제로, 소곱창과 양의 맛을 부각한 ‘양곱창뚝배기’는 출시 한 달 만에 가맹점 매출이 21%나 늘었으며, 이어 내놓은 소대창과 낙지, 새우를 매콤달콤하게 끓인 ‘낙곱새뚝배기’로 가맹점 매출을 15% 가량 끌어올렸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모짜렐라 치즈 더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치즈곱도리뚝배기’를 5월 23일까지 약 한 달 간 기존의 곱도리뚝배기와 같은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들 메뉴는 전국의 본설렁탕 매장이나 모바일 주문앱 ‘본오더’, 배달앱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뮬라웨어, 화사함을 담은 5가지 컬러 '스프링 컬러 팔레트 컬렉션' 공개
뮬라웨어가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맞아 다채로운 컬러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스프링 컬러 팔레트 컬렉션(spring color palette collection)’을 전개한다.
‘스프링 컬러 팔레트 컬렉션’은 5가지의 화사한 컬러에 포커싱해 봄부터 여름까지 즐기기 좋은 모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 룩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밝고 경쾌한 노란색과 활기차고 파란 하늘을 상징하는 하늘색을 비롯해 분홍색, 하얀색, 초록색까지 생기 넘치는 무드를 담은 5가지 컬러 아이템들로 라인업을 완성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따뜻해진 날씨 속 더욱 실용적으로 활용 가능한 ‘쿨니트’ 시리즈가 눈에 띈다. 해당 제품들은 뛰어난 신축성과 냉감 기능을 갖춘 동시에 세탁이 용이한 워셔블 소재인 쿨원사를 사용했다. 구김 방지 기능도 적용, 일상 생활뿐만 아니라 운동시 브라탑 커버업으로도 착용 가능해 더욱 세련되고 실용적인 애슬레저룩을 연출할 수 있다.
▲플레어 투 인원 레깅스와 ▲프론트 슬릿 하이웨이스트 레깅스 등 뮬라웨어만의 다양한 핏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레깅스부터 베이직한 디자인의 ▲플라잉 업 바이커 쇼츠 등 컬러풀한 포인트 아이템의 활용도를 높여줄 기본 아이템도 풍성하게 매치했다. 여기에 자사몰 베스트셀러 ▲이지두잉 셋업 등 브랜드 인기 아이템도 다채롭게 활용한 스타일리시한 룩북으로 보고 즐기는 재미도 더했다.
뮬라웨어는 컬렉션 공개와 함께 룩북을 모바일 배경화면으로 제공하는 ‘스프링 컬러 팔레트 컬렉션’ 디지털 굿즈 공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경화면을 다운받아 핸드폰에 적용 및 캡쳐 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식 계정 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컬러별 스타일링 착장을 전달한다. 자사몰 컬렉션 페이지 내 댓글 이벤트도 운영된다.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댓글로 작성하는 참여자 전원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5월 20일까지 매주 3명에게 컬렉션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뮬라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컬렉션은 야외 활동이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때에 맞춰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컬러별 팔레트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제안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며 “ 컬러풀한 옷을 찾게되는 날씨, 보다 패셔너블한 애슬레저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뮬라웨어의 다양한 아이템을 취향별로 제안하는 이번 컬렉션을 주목해보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뱃멀미약 아메론, ‘판매 약국은 여기’ 웹사이트 오픈
태전그룹 에이오케이(AOK, 대표 강오순)는 아메론 판매 약국 찾기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약국 찾기 웹사이트는 전국 약국 중 아메론을 취급하는 약국의 위치를 지도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다.
기존 배낚시 커뮤니티에서는 일본의 베스트셀러 멀미약과 동일 효능제제인 아메론이 국내 출시됐단 소식에 판매처를 문의·공유하며 반응이 뜨거웠다.
이에 아메론 판매처를 궁금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해소하고자 본 사이트를 구축했으며, 지역별로도 분류할 수 있어 우리집과 가장 가까운 동네 약국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에이오케이 마케팅 관계자는 “집 앞 약국에서도 구매할 수 있음에도 부족한 정보로 타지역에 가서 구매한 고객 사연이 제일 안타까웠다”면서 “이제는 정확한 정보, 편리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현재 아메론 취급 약국은 1천 5백여 처로 지도에서 모두 확인 가능하며, 지속해서 취급 약국이 확장됨에 따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한편 ‘멀미 걱정 없이 편안한’ 아메론은 국내 제조로 작년 11월에 출시됐으며,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멀미 억제를 위한 5가지 작용기전을 모두 충족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