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한국허벌라이프가 소비자의 취향과 니즈를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매년 신제품을 적극 런칭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작년 여름에 국내 공식 런칭한 ‘하이 프로틴 아이스 커피 (High Protein Iced Coffee)’가 그 사례다.
하이 프로틴 아이스 커피는 고당분, 고열량, 고지방 커피 음료를 대체할 영양가 높은 대체 제품으로서 1회당 단 80kcal에 무려 15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한국 소비자의 각별한 커피 사랑과 더불어, 근력 운동 및 단백질 섭취 등 근육 건강에 관심이 부쩍 높아진 소비 트렌드에 따라 해당 제품은 작년 런칭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행복을 전파한다는 것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사명인 만큼, 타협 없는 품질주의 하에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혁신에 대해 깊게 고민하고 있다”라며 “5년 연속 혁신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건강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2018년에도 유전자 진단 기업 ‘테라젠이텍스’와 함께 유전자 분석 서비스 ‘젠스타트’를 선보이며 혁신성을 보여준 바 있다. 젠스타트는 체질량지수, 중성지방농도 등 11가지 항목에 대한 유전자 검사와 식생활습관에 대한 설문을 토대로 고객에게 필요한 영양성분과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을 추천해주는 스마트헬스케어 서비스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