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롯데렌터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렌터카 부문 20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며 ‘골든 브랜드(Golden Brand)’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고객의 전기차 경험을 확대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브랜드 이미지, 선호도는 물론 고객 인지도와 로열티 부분 등 조사 항목 전반에 걸쳐 우위를 차지하며 20년 연속 렌터카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또 10년 이상 연속 1위를 달성하는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 인증을 획득했다.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렌터카가 K-BPI 렌터카 부문 20년 연속 1위라는 영예를 안을 수 있었던 이유는 당사 브랜드를 사랑하고 성원해주시는 고객들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시장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춘 혁신적인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롯데렌터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20년 연속 ‘1위’
기사입력:2022-04-21 14:39:1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99.13 | ▼91.46 |
| 코스닥 | 916.11 | ▼22.72 |
| 코스피200 | 561.52 | ▼12.97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708,000 | ▼20,000 |
| 비트코인캐시 | 794,000 | ▲3,500 |
| 이더리움 | 4,368,000 | ▲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250 | ▲70 |
| 리플 | 2,805 | ▲3 |
| 퀀텀 | 2,004 | ▲15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760,000 | ▲147,000 |
| 이더리움 | 4,365,000 | ▲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250 | ▲90 |
| 메탈 | 536 | ▲2 |
| 리스크 | 296 | ▲2 |
| 리플 | 2,803 | ▲2 |
| 에이다 | 569 | ▲2 |
| 스팀 | 97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740,000 | ▲90,000 |
| 비트코인캐시 | 794,000 | ▲6,500 |
| 이더리움 | 4,366,000 | ▲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170 | 0 |
| 리플 | 2,804 | ▲3 |
| 퀀텀 | 1,984 | ▼8 |
| 이오타 | 135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