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롯데렌터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렌터카 부문 20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며 ‘골든 브랜드(Golden Brand)’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고객의 전기차 경험을 확대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브랜드 이미지, 선호도는 물론 고객 인지도와 로열티 부분 등 조사 항목 전반에 걸쳐 우위를 차지하며 20년 연속 렌터카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또 10년 이상 연속 1위를 달성하는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 인증을 획득했다.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렌터카가 K-BPI 렌터카 부문 20년 연속 1위라는 영예를 안을 수 있었던 이유는 당사 브랜드를 사랑하고 성원해주시는 고객들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시장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춘 혁신적인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롯데렌터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20년 연속 ‘1위’
기사입력:2022-04-21 14:39:1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77.27 | ▼2.21 |
코스닥 | 722.52 | ▼7.07 |
코스피200 | 341.49 | ▲0.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421,000 | ▼362,000 |
비트코인캐시 | 571,000 | ▼2,000 |
이더리움 | 3,490,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630 | ▼140 |
리플 | 3,308 | ▼3 |
이오스 | 1,258 | ▼6 |
퀀텀 | 3,487 | ▼1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479,000 | ▼356,000 |
이더리움 | 3,494,000 | ▼1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620 | ▼140 |
메탈 | 1,270 | ▼8 |
리스크 | 797 | ▼2 |
리플 | 3,307 | ▼5 |
에이다 | 1,123 | ▼8 |
스팀 | 224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440,000 | ▼300,000 |
비트코인캐시 | 572,000 | ▼500 |
이더리움 | 3,493,000 | ▼1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650 | ▼160 |
리플 | 3,304 | ▼8 |
퀀텀 | 3,498 | 0 |
이오타 | 344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