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피자헛, 베스트셀러 담은 하프앤하프 4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2-04-19 16:29:50
[로이슈 편도욱 기자]
◆피자헛, 베스트셀러 담은 하프앤하프 4종 출시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마니아와 프리미엄 라인 베스트셀러를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프리미엄 립스테이크&쉬림프 △프리미엄 불고기&슈프림 △마니아 불고기&포테이토 △마니아 슈프림&페페로니 등 총 4종이며 오는 6월 8일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피자헛의 베스트와 스테디셀러인 메뉴를 최적의 조합으로 한 데 담은 구성이며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프앤하프 신메뉴 중 립스테이크&쉬림프는 △골드바이트 △콘치즈포켓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노엣지, 불고기&슈프림은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마니아 라인은 △오리지널 △파마산 치즈 등의 엣지를 취향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피자헛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자사 온라인 회원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헛 온라인 회원에 한하여 배달 주문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라인 30%, 마니아 라인 20% 할인을 제공하며, 방문 포장 고객에게는 각각 40%,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피자헛 관계자는 “지난 3월 한정 출시했던 ‘립스테이크&쉬림프’ 인기에 힘입어 피자헛의 베스트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 신메뉴 4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함께 준비한 프로모션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피자헛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봄 맞이한 유통업계, 캠핑족 위한 제품 인기

따뜻한 날씨에 캠핑 떠나기 좋은 계절이 찾아왔다. 특히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해 타인과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여가활동의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캠핑이나 차박을 즐기는 사람들이 더욱 늘어나는 추세다.

한국무역통계진흥원의 조사에 따르면 코로나19 여파로 여행∙실내활동보다는 야외활동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지난해 국내 캠핑족은 700만명에 이르는 등 캠핑이 관광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봄철 캠핑을 떠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내세우며 소비자 사로잡기에 나서고 있다.

■ 캠핑족들의 건강한 힐링을 위한 아이템 ‘숙취해소제’

캠핑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경치와 함께 즐기는 가벼운 술 한 잔. 하지만 분위기에 휩쓸리게 되면 자칫 과음으로 이어지기 쉽고 다음날 집으로 돌아가는 장거리 운전에도 방해가 될 수 있다. 이에 캠핑족 사이에서 기본적인 상비약 외에도 건강하고 안전한 캠핑을 위한 숙취해소제품이 또 하나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하이생의 ‘숙취환’은 숙취해소에 좋은 미강분말과 현미분말을 핵심원료로 사용한 환 형태의 숙취해소제품이다. 미강과 현미분말은 고혈압 저하와 숙취해소, 알코올중독 치료 등에 사용되는 가바(GABA) 함량이 높은 원료다. 이외에도 꿀분말, 타우린, 쌍화농축액분말, 칡(갈근)농축분말, 헛개나무열매추출농축분말, 밀크씨슬추출물, L-아르지닌, 홍삼분말 등 숙취해소에 좋은 원료가 최적의 배합률로 조합됐다. 개별 포장된 스틱 타입으로 음주 전 또는 후에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 캠핑의 분위기를 살리고, 맛도 살려주는 ‘육류 간편식’

캠핑의 인기만큼 캠핑용 먹거리에 대한 수요도 크게 늘었다. 특히 야외에서 숯불구이로 즐기기에 제격인 육류제품들이 별도의 손질이나 복잡한 준비 과정이 필요 없는 간편식으로 출시되며 캠핑족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것.

프레시지의 육류브랜드 스미스푸줏간에서 선보인 ‘특수부위 스테이크 세트 3종’은 뼈가 붙어 있는 특수부위로 이뤄진 엘본, 티본, 돈마호크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풍부한 육즙과 식감은 물론, 스미스푸줏간의 5성급 호텔 출신 셰프들이 원육을 조리하기 쉬운 최적의 두께감으로 손질해 특제 시즈닝까지 함께 동봉한 것으로 캠핑장에서 간편하게 조리하기 좋다.

LF푸드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모노키친에서는 ‘삼겹 버라이어티 꼬치’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삼겹살이 주재료로, 아스파라거스와 방울양배추,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부추, 마늘종 등 6가지 채소말이꼬치와 은행, 마늘꼬치 등으로 구성됐다. 야외에서는 해동 후 그릴에 직화로 7~8분간 익히면 되기 때문에 캠핑 메뉴로 제격이다.

■ 캠핑족들의 짐 걱정을 덜어줄 '미니멀 음료∙주류'

음료와 주류도 무게와 부피를 줄이고 휴대성을 높인 소포장∙소용량 제품이 캠핑족들에게 인기다. 짐 꾸리기에 있어 부담이 적으면서도 캠핑의 만족도는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파우치 음료는 야외활동 시 휴대가 편리해 캠핑족들이 애용하는 제품이다. 쟈뎅의 ‘까페리얼 샤인머스캣 에이드’는 국내 주요 포도 산지인 경상북도 영천 샤인머스캣과 백포도가 블렌딩된 에이드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과일 샤인머스캣이 에이드로 구현돼 기분까지 산뜻해지는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봄 시즌 야외활동을 고려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230ml, 320ml의 2가지 용량으로 준비됐다.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요즘 트렌드에 발맞춰 고가의 주류 제품도 소용량으로 출시돼 눈길을 끈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는 자사의 100% 블렌디드 몰트 위스키 '몽키숄더'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포켓 사이즈의 200ml 저용량 제품으로 선보였다. 5~6잔의 위스키를 즐길 수 있는 사이즈에 가격 부담도 낮춰 캠핑족, 나들이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발렌티노 뷰티, 두 번째 팝업 스토어 오픈 ​



발렌티노 뷰티는 국내 론칭을 기념해 한남동에서 운영된 첫번째 팝업 스토어에 이어19일(화) 두 번째 ‘발렌티노 뷰티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성공적으로 국내에 출시한 ‘발렌티노 뷰티(Valentino Beauty)’는 전설적인 이탈리아 메종 발렌티노(Maison Valentino)의 쿠튀르 뷰티 브랜드다. 한남동 팝업 스토어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각 지역의 거점으로 찾아가는 추가적인 팝업 스토어 오픈을 예고하고, 버추얼 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기존의 전형적인 쿠튀르 뷰티와 다른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열리는 발렌티노의 두 번째 팝업 스토어는 발렌티노 뷰티만의 쿨한 쿠튀르 코드를 담아 구성했다. 다양한 포토 존을 비롯해 목소리를 녹음해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V 보이스 레코딩, 매 주말마다 선보이는 내셔널 프로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쇼 등을 통해 발렌티노 뷰티만의 강렬한 정체성을 경험할 수 있다. 브랜드의 대표 메이크업 제품과 향수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본 인 로마 코랄 판타지 (Born in Roma Coral Fantasy)’ 향수 라인을 한정 수량으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발렌티노 뷰티 잠실 팝업 스토어’는 4월 19일(화) 부터 5월 8일(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운영된다. 한편, 발렌티노 뷰티의 대표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롯데 온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37.86 ▼3.47
코스닥 733.56 ▼4.66
코스피200 316.07 ▼1.2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22,759,000 ▲35,000
비트코인캐시 156,700 ▲100
비트코인골드 20,500 ▲60
이더리움 1,673,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7,920 ▲60
리플 558 ▲1
이오스 1,281 ▲3
퀀텀 2,980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22,769,000 ▲64,000
이더리움 1,577,000 ▲42,500
에이다 435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22,746,000 ▲27,000
비트코인캐시 156,300 ▼500
비트코인골드 20,540 0
이더리움 1,671,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7,870 ▲70
리플 558 ▲1
퀀텀 2,981 0
이오타 29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