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김영삼 기자] 형지I&C (형지아이앤씨, 대표 최혜원)는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남성 브랜드 본 매그넘(BON MAGNUM)에서 DUFLEX(듀플렉스) 소재를 자체적으로 개발했다고 13일 밝혔다.
듀플렉스는 두배의 의미인 DU(듀)와 신축성을 의미하는 FLEX(플렉스)를 결합한 것으로 일반적인 Two-Way(투웨이) 소재의 원단보다 두배 이상의 신축성과 탄력성을 가지고 있어 액티브한 활동이나 오랜 시간 동안 착용해도 구김이 거의 생기지 않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셋업 등 비즈니스 계열 제품의 신축성에 대한 강점이 중시되고 있는 요즘, 본 매그넘은 뛰어난 신축성 좋은 소재를 셋업에 적용하여 셋업 착용시 불편함을 느꼈던 소비자들을 사로잡겠다는 것.
강력한 투웨이 스트레치를 자랑하는 듀플렉스 소재를 기반으로 한 본 매그넘 셋업 컬렉션은 고급스러우면서 탄탄한 소재를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특징으로 미니멀하면서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했으며, 편안하면서 세련된 핏 연출이 가능하다고 회사는 전했다.
더불어 듀플렉스 소재를 전 제품에 적용하여 제품의 신축성 극대화한 스타일을 중심으로 고객 연령층 상관없이 다양한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형지I&C 디자인 담당자는 “셋업에 사용되는 소재의 신축성 요소는 많은 브랜드들의 오랜 고민이었다”라며, “본 매그넘은 듀플렉스 소재 사용으로 셋업에 비즈니스 스포티즘 무드를 담아내었으며, 향후 본 매그넘 셋업에 보다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비즈니스 스포티즘을 표방한 유연하고 활동적인 착장을 선도하는 비즈니스 웨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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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형지I&C (형지아이앤씨), BON MAGNUM(본매그넘) DUFLEX (듀플렉스) 신소재 독자 개발
기사입력:2022-04-13 17:2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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