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싸움의고수, 신메뉴 ‘1인 대패삼겹살’ 3종 출시
싸움의고수가 봄 시즌을 맞아 푸짐하고 실속 있는 신메뉴 ‘1인대패 도시락’ ‘1인 싸움대패’ ‘1인 간장대패’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대패삼겹살 3종’은 푸짐한 양과 뛰어난 맛, 그리고 다양화 된 고객의 취향을 만족 시킬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우선 ‘1인대패 도시락’은 얇게 썰은 삼겹살에 불 맛과 숯불향이 고기에 그대로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9,900원에서 출시기념 프로모션으로 40% 할인된 5,900에 판매된다.
‘1인 싸움대패’는 숯불향에 싸움의고수만의 특제 매콤한 소스가 더해져 풍미를 더욱 깊게 만들었다. 가격은 10,900원에서 출시기념으로 40% 할인된 6,900원에 판매된다.
‘1인 간장대패’는 싸움의고수만의 특제 간장소스 단짠(단맛과 짠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가격은 10,900원에서 출시기념으로 40% 할인된 6,900원에 판매된다.
이번 출시기념 40% 할인이벤트는 매장 별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시에는 행사가 종료된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배달 및 테이크아웃 음식을 선호하는 대학생과 직장인들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요즘, 삼겹살은 남녀노소 모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인 만큼 싸움의고수 측은 이번 신메뉴가 큰 호응을 얻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신메뉴는 지난 3월부터 직영점에서 시범 판매(신제품 테스트)를 진행, 타메뉴와 비교해 30% 이상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싸움의고수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신메뉴 ‘1인 대패삼겹살’ 3종은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한 만큼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그는 “이번 신메뉴 ‘1인 대패삼겹살’ 3종을 비롯해 싸움의고수 모든 메뉴는 본사에서 70% 이상의 조리 공정을 거쳐 제공이 된다”라며, “조리 경력을 갖고 있지 않은 초보자라도 조리가 가능한 만큼 가맹점주들 사이에서도 반응이 매우 좋다”라고 덧붙였다.
◆머스트잇, 신학기 맞아 키즈 카테고리 거래액 약 2배 증가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은 2022년 1분기 키즈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16% 증가했다고 밝혔다.
하나뿐인 자녀를 귀하게 키우고자 하는 ‘골드키즈’ 트렌드와 함께 코로나로 제한됐던 등교가 전면 시행되면서 패션업계가 키즈 패션에 주목하고 있다. 머스트잇 또한 북유럽 감성 키즈 브랜드를 확대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키즈 카테고리 확장에 적극 나서고 있다.
특히 신학기가 본격적으로 시작한 3월에는 2월 대비 키즈 액세서리 상품 거래액이 크게 증가했다. 고가 의류보다 활용 범위가 넓고, 패션에 포인트를 줘 멋을 살릴 수 있는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등교 필수 아이템 ‘가방’은 거래액이 96% 증가했으며 매일 갈아 신어야 하는 소모품이자 대표 포인트 아이템인 ‘양말’은 ‘벨트’와 함께 거래액이 375%나 급증했다. 등교룩뿐 아니라 봄 나들이룩에도 활용할 수 있는 ‘모자’는 거래액이 87% 늘었다.
키즈 카테고리 주요 구매 연령층은 부모 연령인 30대(40%)와 40대(34%) 여성으로 조사됐다. 머스트잇은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키즈웨어 브랜드 ‘젤리멜로(JELLY MALLOW)’를 공식 입점하는 등 30대, 40대 부모 고객에게 다양한 럭셔리 키즈 상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현재 머스트잇은 ‘백 투 스쿨(Back To SCHOOL)’이라는 키즈 신학기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 기간은 14일까지이며 버버리(BURBERRY)와 스톤아일랜드(STONE ISLAND), 보보쇼즈(BOBO SHOSES) 등 인기 명품 브랜드의 키즈라인 상품과 럭셔리 키즈 브랜드 상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3% 할인 쿠폰을 모든 구매 고객에게 증정,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명품에 익숙한 세대가 부모가 되면서 자녀를 위해 키즈 명품을 구매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소비 현상이 됐다”라며 “이에 머스트잇은 지난해 3월부터 키즈 카테고리 확장에 힘쓰며 꾸준한 성과를 이뤘다. 앞으로도 사랑하는 자녀를 위한 다양한 명품을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윙크스톤, 누적 대출액 700억원 돌파
온투업(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 서비스 윙크스톤을 운영중인 윙크스톤파트너스(대표 권오형)가 누적 대출액 700억원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윙크스톤은 온투업 시장의 금융 사각지대 해소 및 중금리 대출 시장의 활성화를 목표로 2018년 12월 출범한 온투업 서비스다. 지난해 7월 온투업에 정식 등록되어 제도권 금융에 진입했으며, 기존 금융기관의 문턱을 넘지 못했던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대출 서비스를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윙크스톤은 사업 분야별로 특화된 신용평가모델(CSS)을 개발해 대출 사각지대에 놓인 금융소비자들에게 중금리 대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지난 2019년 11월 서비스 론칭 6개월 만에 누적 실행액 200억원을 돌파한 이래 안정적으로 성장하며 최근 누적 대출액 700억원을 달성했다.
엄격한 승인 절차를 거쳐 선별된 우량 투자 상품만을 선보이며, 탄탄한 투자 신뢰성과 수익률로 대표되는 중수익 투자처로도 주목받고 있다. 상환능력, 매출, 상권분석, ROAS 등 금융 및 비금융 정보를 활용한 꼼꼼한 심사 절차로 상품 최종 승인률은 10%가 채 되지 않을 만큼 엄격하게 관리한다. 온투업 등록 업체 중 현재까지 연체율, 손실율 0%를 유지하는 몇 안되는 기업으로 꼽힌다.
윙크스톤은 온투업 등록 이후인 지난해 8월 온라인 셀러의 성장을 돕는 △이커머스 1호 JSD를 시작으로 중소상공인의 자금난을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투자 상품들을 제공해왔다. 모빌리티 서비스 제공 기업에 투자할 수 있는 △모빌리티 1호, IT기기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에 투자 가능한 △IT 구독 서비스 1호 등을 통해 자금조달이 필요한 소상공인과 안정적인 중수익 투자처를 찾는 투자자들에게 온투업 서비스를 선보이며 포용 금융을 실천했다.
윙크스톤 이용 고객을 살펴보면, 성별은 남성 59.4%, 여성 40.6%로 남성 투자자의 비율이 높았다. 연령별로는 경제활동이 가장 활발한 30~40대가 전체의 약 33%로 가장 높은 비율을 나타냈다. 평균 투자금액은 투자 기간, 상품별 이자율, 개인 및 전문투자자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평균 약 250만원으로 집계됐으며, 1인당 평균 수익률은 10.23%를 기록했다.
윙크스톤파트너스 권오형 대표는 “윙크스톤의 안정적 성장에는 서비스 런칭부터 현재까지 가장 많은 리소스와 역량을 집중해 개발하고 있는 자체 신용평가모델에 있다”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안정적인 중금리 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여러 금융 기관에 검증된 윙크스톤의 신용평가모델을 제공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윙크스톤은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검증된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신한금융과 KT가 공동 진행하는 기술 연계 지원 프로그램 ‘신한 오픈이노베이션 5기’ 참여 스타트업으로 선발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싸움의고수, 신메뉴 ‘1인 대패삼겹살’ 3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2-04-04 08:33:2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69.94 | ▼40.87 |
코스닥 | 812.97 | ▼8.72 |
코스피200 | 428.05 | ▼6.51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583,000 | ▲722,000 |
비트코인캐시 | 707,500 | ▲1,000 |
이더리움 | 5,037,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460 | ▲220 |
리플 | 4,830 | ▲3 |
퀀텀 | 3,406 | ▲3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484,000 | ▲693,000 |
이더리움 | 5,036,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380 | ▲110 |
메탈 | 1,154 | ▲7 |
리스크 | 671 | ▲3 |
리플 | 4,830 | ▲5 |
에이다 | 1,207 | ▲8 |
스팀 | 216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730,000 | ▲820,000 |
비트코인캐시 | 708,000 | ▲1,000 |
이더리움 | 5,040,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460 | ▲210 |
리플 | 4,837 | ▲7 |
퀀텀 | 3,373 | 0 |
이오타 | 306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