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탐앤탐스몰, “홈카페 정기구독 이벤트”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의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 홈카페족(族)을 위해 오늘(30일) 오후 6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정기구독 상품 특가전’으로 꾸며진다. 최근 ‘홈카페’와 ‘정기구독’이 단순 트렌드를 넘어 일상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탐앤탐스몰에서는 고객들의 다채로운 맛 취향을 겨냥한 다양한 상품에 더 큰 혜택과 상품을 마련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라이브 상품은 탐앤탐스몰 정기구독관에서 만날 수 있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핸드드립 커피(36개입) ▲액상커피 마일드 블렌드 세트(30개입) ▲탐앤탐스 페니하우스 아메리카노(100개입 / 일반, 미니), ▲바디밸런스 이온(500ml, 20개입) ▲스파클링 워터(500ml, 20개입) 등 총 5개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독 횟수 별로 더 큰 할인 혜택이 부여돼 최대 30%의 할인(일부 상품, 9회 이상 구독시부터)까지 받아, 더 저렴하게 베스트셀러 상품을 구독할 수 있다.
더불어, 라이브 방송 중에 정기구독을 신청하는 고객들은 구독 신청 횟수에 따라 화이트 그란데 머그(470ml), 탐앤탐스 민트초코(30개입), 탐앤탐스 홈카페 세트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고, 횟수에 상관없이 신청자 전원에게는 ‘마이탐 아메리카노 쿠폰’ 1매와 ‘웰컴 기프트’(탐앤탐스 핸드드립 테이스팅 키트, 그린빈 빠져커피(10개입))이 선물로 주어진다.
한편 탐앤탐스몰 정기구독 서비스는 1주, 2주, 4주로 나누어 배송 주기를 설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이용 횟수 역시 4회, 8회, 12회로 설정할 수 있어 고객별 생활 패턴에 따라 편리하게 배송을 받아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정기적으로 구매를 반복해야 했던 고객들의 불편함을 덜어주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늘어나는 홈카페족, 정기구독 이용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준비하였다”라며 “앞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 등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고객님들과 소통하며 좋은 상품을 소개해 드릴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아이지에이웍스-신한은행, 금융 디지털전환 위한 데이터 협력 MOU 체결
아이지에이웍스(대표 마국성)는 신한은행과 금융 데이터 역량 강화 및 신규 사업 추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협약식은 아이지에이웍스 마국성 대표, 신한은행 전필환 디지털전략그룹장 등 각 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아이지에이웍스 본사에서 진행됐다.
양사는 최신 빅데이터 환경 변화를 고려한 데이터 식별 체계, 분석 방법, 데이터 결합 제휴 방안 등에 대해 공동의 연구를 진행하고, 데이터플랫폼 구축에 관한 협업을 진행하는 등 실질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양사는 아이지에이웍스가 보유한 4,300만 명 규모의 디지털 고객 행태/기호 데이터, 커머스 데이터, TV콘텐츠 및 광고 시청 데이터와 신한은행의 금융 데이터를 통합 분석하여 대고객 인사이트 발굴을 추진할 예정이다.
아울러, 신한은행이 금융과 비(非)금융을 넘나드는 DX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아이지에이웍스의 SaaS 플랫폼을 비롯해, 컨설팅, 사용자 교육 등을 포함한 통합마케팅클라우드 솔루션도 적극 지원한다. 이를 통해 신한은행은 디지털 전환을 속도감 있게 추진할 수 있게 됐다.
아이지에이웍스 마국성 대표는 "데이터를 활용한 신규 비즈니스 모델이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다"며, "신한은행이 빅데이터와 고도화된 테크 플랫폼을 적극 활용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들고, 신사업을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지에이웍스는 다양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며 데이터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KT와 TV-모바일 이종 데이터 결합에 관한 사업 제휴를 체결했으며, 케이에스넷의 데이터 API 전문 기업 하이픈코퍼레이션과는 지난 2월 오프라인결제 데이터에 관한 사업 협력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제로그램, 친환경 스토리 담은 2022 S/S 컬렉션 공개
지속가능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로그램(ZEROGRAM)은 친환경 스토리를 담은 2022년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제로그램은 지난해 10주년 기념 ‘Save Earth, Save Us’ 슬로건을 발표. 가볍고 편리한 제품 개발뿐만 아니라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지속가능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했다.
‘Save Earth, Save Us’ 슬로건을 기반으로 이번에 공개한 S/S컬렉션 제주도 화보는 아름다운 자연 환경에 버려진 폐그물을 배경으로 눈길을 끈다. 제로그램은 폐그물을 통해 야기될 수 있는 환경 오염과 해양 생태계 파괴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최소한의 장비로 깊숙이 자연을 즐기자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은 야외 활동이나 여행지는 물론이고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워케이션룩(Workcation Look)’이다. ‘유틸리티 워케이션 자켓’은 다양한 포켓 구성과 밑단 스트링 조절 기능 등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넥라인의 후드 지퍼를 통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써모라이트 에코 플리스 자켓’은 100% 재활용 폴리에스터 소재로 만든 써모라이트 에코메이드를 사용해 환경까지 생각함과 동시에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 외에 간절기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아노락 등 다양한 제품군과 4계절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텐트 ’22 올뉴 엘찰텐 프로’가 있다. 특히 ’22 올뉴 엘찰텐 프로’는 악천후 조건에서도 누구든지 3분 이내 설치가 가능한 제로그램의 스테디셀러이다.
제로그램 이종훈 대표는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자연 환경에 영향을 최소화하면서도 실용적인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의식 있는 가치 행보를 이어나갈 것”이라 덧붙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탐앤탐스몰, 홈카페 정기구독 이벤트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外
기사입력:2022-03-30 17:04:2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69.09 | ▼3.10 |
코스닥 | 779.17 | ▼0.56 |
코스피200 | 398.15 | ▼0.71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798,000 | ▲235,000 |
비트코인캐시 | 640,500 | ▲5,000 |
이더리움 | 3,505,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70 | ▲130 |
리플 | 3,012 | ▲8 |
퀀텀 | 2,766 | ▲1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762,000 | ▲96,000 |
이더리움 | 3,506,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70 | ▲100 |
메탈 | 928 | ▼4 |
리스크 | 547 | ▲1 |
리플 | 3,012 | ▲8 |
에이다 | 840 | ▲2 |
스팀 | 17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830,000 | ▲260,000 |
비트코인캐시 | 641,500 | ▲5,500 |
이더리움 | 3,504,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40 | ▲110 |
리플 | 3,014 | ▲11 |
퀀텀 | 2,755 | ▲32 |
이오타 | 23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