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렌위치코리아, ‘여의도 IFC몰’ 국내 1호 매장 오픈 外

기사입력:2022-03-29 15:56:16
[로이슈 편도욱 기자]
◆렌위치코리아, ‘여의도 IFC몰’ 국내 1호 매장 오픈

렌위치는 오는 4월 5일 오전 10시 여의도 IFC몰 지하 2층에 렌위치코리아 1호점을 공식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989년 처음 시작된 렌위치는 최상의 식재료와 다양한 레시피로 뉴욕 시민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맨해튼에만 20여개의 직영 매장을 운영하는 정통 뉴욕 샌드위치 브랜드로 성장했다. 뉴욕을 벗어나 처음 선보이는 매장인 렌위치코리아 1호점에서는 베스트셀러 파스트라미 샌드위치를 비롯한 치킨아보카도, 치미추리스테이크 등 지난 30여 년간 뉴요커들의 끊임없는 사랑을 받아온 대표 메뉴를 현지의 맛 그대로 선보인다.

렌위치코리아는 국내 1호점 오픈을 기념해 소비자들을 위한 ‘오픈런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픈 당일인 4월 5일부터 7까지 3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렌위치 에코백을 증정한다. 에코백을 받은 총 300명의 고객에 한해 이후 에코백을 가지고 매장에 재방문 할 경우 횟수에 관계없이 탄산음료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IFC 입주사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매월 마련할 예정이다.

더불어, 코로나 종사자들을 위한 샌드위치 기부 등 지역 커뮤니티에 기여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렌위치의 철학을 국내에서도 이어간다. 이를 위해, 푸드뱅크와 손잡고 지역 내 차상위계층 어린이들을 위한 샌드위치 기부를 진행할 계획이다.

렌위치코리아의 브라이언 주 대표는 “준비기간 동안 국내 식재료를 활용해 뉴욕의 맛을 그대로 구현해 내기 위해 소스와 식재료의 최상의 밸런스를 찾는데 집중했다”면서, “1호점 론칭을 위해 최선을 다한 만큼 렌위치를 통해 뉴욕의 샌드위치 문화를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셀리버리 리빙앤헬스, 뷰티 및 티슈 사업분야에 이어 바이오 헬스케어 분야 진출

㈜셀리버리 리빙앤헬스 (Cellivery Living & Health, Inc.)가 독자적인 바이오 성분과 기술력을 담은 집중 케어로 작지만 큰 1그램 (g)의 차이를 전달하는 딥 앤 디테일 케어 (Deep & Detail Care) 전문 브랜드 셀리그램 (Celligram)을 런칭하며, 뷰티 브랜드 더 라퓨즈 (THE RAPUEZ)와 바이오케어 티슈 브랜드 바이오늘 (Bioneul)에 이어 헤어 및 두피케어 제품으로 바이오 헬스케어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셀리그램은 모회사 ㈜셀리버리 (Cellivery, 코스닥 상장사 268600)의 바이오-인 테크놀로지 (Bio-In TechnologyTM) 원천기술을 적용하여 피부 속 고민 부위까지 유효성분을 연속 전달해 피부 트러블을 근본부터 케어하는 바이오 헬스케어 브랜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부 트러블이 있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디테일하게 케어하는 딥 앤 디테일 케어 (Deep & Detail Care) 전문 솔루션 브랜드로 셀리그램만의 독자적인 바이오 성분을 통해 작은 1그램 (g) 차이가 큰 차이를 만든다는 의미를 담았다.

셀리그램 브랜드의 모든 제품에 핵심 유효성분이자 항염증 (Anti-Inflammation) 및 항노화 (Anti-Aging) 기능을 갖는 바이오 피부케어 약리물질인 엔아이-펩타이드 (NI-PeptideTM)가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엔아이-펩타이드 (NI-PeptideTM)는 뷰티 및 티슈관련 임상시험에 총 400여명을 대상자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 하였고, 이번에 두피 및 헤어케어 분야에 추가로 42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 (P&K 피부임상 연구센터)을 진행한 결과, 샴푸/트리트먼트와 앰플 모두 사용 2주 후 두피 붉은기 감소, 두피 염증완화, 두피 진정효과가 유의성 있게(95% 이상 신뢰도 확보) 있음을 확인했다. 특히, 샴푸의 경우 두피 붉은기를 34% 감소시키는 뛰어난 효과를 보였다고 시험기관은 밝혔다.

셀리그램은 잦은 염색과 탈모 등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 인해 헤어 및 두피 건강에 관심이 많아진 소비자들을 겨냥해 피부처럼 두피 고민을 세분화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모든 두피, 트러블 두피, 건성 두피, 민감성 두피, 탈모 두피, 지성 두피, 탄력저하 두피 등으로 구성해 모든 두피 고민을 디테일하게 케어하는 7종의 스칼프 인 리커버리 앰플 (Scalp In Recovery Ampoule)을 포함해 스칼프 인 리커버리 리페어 샴푸 (Scalp In Recovery Repair Shampoo), 스칼프 인 리커버리 리페어 트리트먼트 (Scalp In Recovery Repair Treatment)를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대표 제품인 스칼프 인 리커버리 리페어 앰플은 연약해진 두피장벽을 회복 (리페어 - Repair) 시켜주는 두피 전용앰플로 예민하고 자극받은 두피 속까지 디테일하게 케어해 건강하고 균형 있는 두피로 가꿔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셀리그램은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한류스타 아이콘인 소녀시대 티파니영 (Tiffany Young)을 브랜드 메인모델로 발탁했다. 티파니영은 최근 뮤지컬 <시카고> 에서 활약하며, 아이돌에서 배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스펙트럼을 넓혀 글로벌 한류스타의 자리를 견고히 하고 있다. 이에 ㈜셀리버리 리빙앤헬스 생활건강사업 본부장은, “티파니영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셀리그램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여 브랜드 대표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 라고 설명하며, ”앞으로 티파니는, 셀리그램 브랜드를 대표하여 글로벌 모델로서 적극적인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전개할 것” 이라고 밝혔다.

◆프렌치 라이프 스타일 웨어 까웨(K-WAY), 온라인 오피셜 스토어 오픈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웨어 까웨(K-WAY)가 올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과 동시에 공격적인 오프라인 시장 출점을 통하여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이와 동시에 더 많은 혜택과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오피셜 스토어를 3월 29일 오픈 하였다.

온라인 오피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첫 구매 시 20%할인 쿠폰 발급과 신상품 10% 즉시 할인 등 오픈 이벤트와 더불어 신규 회원을 위해 10% 웰컴 쿠폰, 전용 앱스토어 다운로드 시 3천원 쿠폰 발급 등 신규 회원과 앱 스토어 사용자를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 증정과 무료 교환 및 반품 이벤트를 더해 고객의 혜택을 더하며 포토 리뷰 작성 시 3,000 포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오는 3월 29일 부터 4월 28일까지 한 달간 만나 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4.62 ▼28.38
코스닥 855.06 ▼15.31
코스피200 370.58 ▼4.0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730,000 ▼130,000
비트코인캐시 649,000 ▲1,500
비트코인골드 47,750 ▼120
이더리움 4,190,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39,040 ▼30
리플 721 ▲3
이오스 1,131 ▲3
퀀텀 5,125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771,000 ▼69,000
이더리움 4,196,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39,070 ▼30
메탈 2,710 ▲16
리스크 2,810 ▲7
리플 721 ▲2
에이다 677 ▲8
스팀 380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739,000 ▼70,000
비트코인캐시 649,000 ▲2,000
비트코인골드 47,180 0
이더리움 4,189,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39,000 ▼60
리플 721 ▲2
퀀텀 5,145 ▲10
이오타 299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