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글라스락, 봄∙웨딩 시즌 맞아 공식몰서 ‘스프링 웨딩페어’ 실시 外

기사입력:2022-03-22 14:42:19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라스락, 봄∙웨딩 시즌 맞아 공식몰서 ‘스프링 웨딩페어’ 실시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다가온 봄∙웨딩 시즌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5월 15일까지 ‘스프링 웨딩페어’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이해 신혼부부들이 결혼 전 준비해야 할 신혼 첫 주방용품들을, 본사 직영 AS가 가능한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특별한 혜택에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늘어나는 집밥 수요에 맞춰 식재료의 위생적인 보관을 위해 가정에서 꼭 필요한 유리용기도 믿을 수 있는 100% 국내생산 제품으로 다양한 혜택에 구매할 수 있다.

‘글라스락 스프링 웨딩페어’에서는 혼수 주방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번에 준비하려는 예비 부부들의 니즈에 맞게, 다양한 용도와 컬러, 사이즈의 글라스락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특가로 판매한다.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은 베스트셀러 ‘글라스락 퓨어’ 라인으로 ‘퓨어 화이트 10조 세트’와 ‘퓨어 화이트&핸디 12개 세트’, 다양한 반찬류와 생선류를 담아 냉장고에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냉장고 정리 22종 세트’, 글라스락 베스트 구성의 ‘쿡앤베이직 20종 홈세트’가 행사 특가로 마련됐다. 특히 ‘퓨어 화이트&핸디 12개 세트’는 살림백서 주방세제 1,000ml 2개가 특별 구성됐다.

또한 바쁜 신혼부부들을 위한 가정간편식 조리용 유리용기 ‘글라스락 렌지쿡’과 화사한 화이트 컬러의 인기 제품 ‘화이트 에디션’이 구성된 ‘화이트 에디션&미라클쿡 18개 세트’, ‘화이트 에디션&렌지쿡 12개 세트’를 비롯해 ‘클래식 레트로 에디션’, ‘체리블라썸 키친 데코 22종’ 등이 할인가에 판매된다.

이 외 추가 이벤트로, 행사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는 소비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삼성전자 비스포크 전자레인지’가 증정되며, 모든 세트류 구매 시 ‘글라스락 레트로컵’ 세트가 함께 무료로 증정될 예정이다. 본사 직영으로 운영하는 글라스락 공식몰 행사인 만큼 본사 직영 AS 혜택도 받아볼 수 있고, 무료배송 쿠폰까지 받을 수 있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주방 혼수용품에 대한 특별한 할인과 본사 직영 AS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스프링 웨딩페어를 준비했다”라며, “소중한 신혼 첫 살림에 꼭 필요한 제품들만 모아 세트류로 준비한 만큼, 건강하고 알뜰한 혼수 주방용품 장만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페이히어 포스, 미래에셋캐피탈로부터 투자 유치 ··· 120억 시리즈 A 마무리

핀테크 스타트업 페이히어는 미래에셋캐피탈로부터 투자를 유치하며 120억 원 규모의 시리즈 A 라운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2월 해시드와 소프트뱅크벤처스 투자에 이은 추가 투자로 총 누적 투자 유치액은 150억 원 이상이다.

페이히어는 휴대폰, 태블릿, 노트북, 데스크톱 등 내가 원하는 기기에 자유롭게 다운받아 이용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포스(POS; Point of Sale)를 서비스한다. 별도 포스기나 바코드 스캐너 없이 스마트폰 카메라로 제로페이,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앱카드 등 모든 간편 결제 수단을 손쉽게 받을 수 있다.

2020년 2월 출시 이후 1년 만에 모바일 포스 업계 최다 가맹점을 돌파했다. 태극당, 노량진형제상회, 위드피아노 등 프랜차이즈를 포함해 전국 1만4000개 이상의 매장에서 이용 중이다. 페이히어는 이번 투자를 기반으로 전 직군에서 인재를 영입하고 통합 매장 관리 플랫폼으로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특히 주문, 결제, 매출, 재고 등 실시간 데이터를 활용해 매장 효율화, 고객 마케팅, 금융 상품 추천 등 맞춤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다. 지난 12월에는 금융위원회 주관 D-테스트베드 시범 사업에서 매장 운영 성실도, 상환 의지 등 비금융 대안 데이터 기반의 신용 평가 보완 모델을 소개하기도 했다.

◆감성커피, 2022 KCIA 딜리버리 푸드 6개 가맹점 1위 수상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딜리버리 푸드’ 커피 부문에서 6개가맹점이 1위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감성커피 6개 가맹점이 2022 KCIA 딜리버리 푸드 커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KCIA 딜리버리 푸드’는 배달 음식과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각 지역별, 음식 부문별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1위 업체를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한 발표다.

소비자들의 리뷰 평가와 주문량을 바탕으로 후보군을 엄선해 위생상태, 포장품질, 가격의 적정성, 친절도, 컴플레인 응대 태도 등의 종합적인 평가를 거쳐 1위 업체를 선정, 발표한다.

감성커피는 2021년 대전유성점 1위 수상에 이어 2022년 6개의 가맹점이 추가로 1위를 수상했다. 본 평가에서 1위를 수상한 가맹점은 감성커피 신논현점(서울특별시 강남구 지역 커피 부문 1위), 상봉점(서울특별시 중랑구 지역 커피, 베이커리 부문 1위), 테라스점(서울특별시 송파구 지역 커피, 디저트 부문 1위), 수원행궁점(수원시 장안구 커피, 디저트 부문 1위), 동탄호수공원우성점(용인시 기흥구 커피 부문 1위), 문흥점(광주광역시 북구 커피 부문 1위) 등 6개 가맹점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7.76 ▲1.15
코스닥 722.11 ▲4.87
코스피200 338.49 ▼0.2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015,000 ▼213,000
비트코인캐시 534,000 ▲12,000
이더리움 2,671,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4,780 ▲200
리플 3,212 ▲5
이오스 1,020 ▲15
퀀텀 3,205 ▲1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064,000 ▼270,000
이더리움 2,670,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4,790 ▲210
메탈 1,222 ▲7
리스크 792 ▲1
리플 3,213 ▲4
에이다 1,031 ▲9
스팀 216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090,000 ▼90,000
비트코인캐시 533,000 ▲11,500
이더리움 2,669,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4,800 ▲200
리플 3,215 ▲6
퀀텀 3,190 0
이오타 30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