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알톤스포츠, 스테디셀러 MTB ‘샌드스톤’ 시리즈 22년형 출시 外

기사입력:2022-03-22 12:42:03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알톤스포츠, 스테디셀러 MTB ‘샌드스톤’ 시리즈 22년형 출시

자전거 전문 기업 알톤스포츠(대표 김신성)가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MTB 모델, ‘샌드스톤’ 시리즈의 22년형 신제품을 출시했다.

알톤스포츠는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 시즌을 맞아, 가성비 뛰어난 입문용 MTB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샌드스톤 시리즈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샌드스톤 시리즈는 사양에 따라 1.0D부터 4.0D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노면의 충격을 흡수하는 서스펜션 포크와 케이블을 프레임 내부로 관통시켜 깔끔한 외관이 돋보이는 ‘인터널 케이블 루팅’ 방식을 공통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가장 고사양 모델인 ‘샌드스톤 4.0D’는 시마노 데오레 30단을 장착한 제품으로, 고급 입문용 MTB 중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모델이다.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제동력을 발휘하는 유압식 디스크브레이크와 도로 사정에 따라 서스펜션의 기능을 잠글 수 있는 리모트 락아웃도 갖췄다.

시마노 알투스 27단과 유압식 디스크브레이크를 장착한 샌드스톤 3.5D 모델 역시 리모트 락아웃을 적용한 서스펜션이 있는 제품으로, 합리적 가격에 맞춰 고성능 옵션을 적용한 모델이다.

시마노 24단을 장착한 샌드스톤 3.0D는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MTB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샌드스톤 4.0D부터 3.0D까지는 휠에 CNC 각인 공법을 사용한 림 디자인을 적용해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도 강조했다.

샌드스톤 2.5D는 시마노 21단과 유압식 디스크브레이크를 장착한 제품이다. 가성비를 추구하면서 유압식 디스크브레이크 모델을 경험해보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샌드스톤 1.0D는 키 150cm 이상의 초등학생이나 170cm 이하의 성인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시마노 21단과 기계식 디스크브레이크를 장착했다. 저지상고 프레임을 적용해 승하차가 보다 편한 특징이 있다.

좀 더 작은 사이즈의 휠을 장착한 제품으로 샌드스톤 26D도 출시했다. 27.5인치 휠을 사용한 샌드스톤 시리즈 제품들과 달리, 26인치 휠을 적용한 제품이다. 시마노 21단과 유압식 디스크브레이크를 장착해 컴팩트한 사이즈의 가성비 모델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야외활동하기 좋은 봄 시즌과 고유가 시대를 맞아 출퇴근용으로 자전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샌드스톤 시리즈는 가성비뿐만 아니라 범용성도 뛰어난 MTB의 특징을 잘 살린 제품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멀츠 에스테틱스 울쎄라®, ‘골드 스탠다드 클래스’ 성료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의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집속형초음파자극시스템)가 지난 18일 울쎄라 ‘골드 스탠다드 클래스’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울쎄라 골드 스탠다드 클래스는 전문가 강의와 페이스 매핑 시연, Q & A 시간으로 구성되어 1시간가량 진행됐다. 이번 클래스를 이끈 김민주 원장은 먼저 페이스 리프팅의 역사와 초음파 리프팅(HIFU)의 원리, 피부에 따라 고려할 수 있는 리프팅의 효과와 안전성 등을 소개했다. 또한 시술 과정 자료를 통해 대표적인 초음파 리프팅인 울쎄라 시술의 효과와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시술을 위한 방법을 전했다.

이어진 페이스 매핑 시연에서는 김민주 원장이 울쎄라의 실시간 영상 기술을 활용해 참가자의 피부를 직접 모니터링하며, 피부의 상태와 깊이에 따른 시술법을 알기 쉽게 설명했다. 이 날 클래스는 참가자들이 리프팅 시술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자유롭게 질문하는 Q & A 시간으로 마무리되었다.

김민주 원장은 “초음파 리프팅은 수술이 아닌 비침습적인 방법으로 피부 탄력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기 때문에, 연령에 관계없이 최근 몇 년 동안 꾸준히 인기가 높은 시술이다”라며 “특히 울쎄라는 초음파 리프팅 장비 중 유일하게 실시간 영상 기술을 통해 피부 상태를 모니터링하면서, 피부층의 깊이에 맞춰 1.5mm, 3mm, 4.5mm 활용해 시술을 할 수 있는 장비다. 사람에 따라 다른 피부 두께와 구조에 맞춰 피부에 손상을 주지 않고 원하는 부분에만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어, 정확하고 안전한 맞춤 시술과 만족도 높은 결과로 이어진다”고 말했다.

특히 김 원장은 “울쎄라로 최상의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골드 스탠다드’라고 하는 가이드라인에 맞춰 시술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한국인의 특성에 맞춰 시술 방법을 정립한 ‘골드 스탠다드’의 주요 포인트는 얼굴 전면을 기준으로 600~1,000샷 이상의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하는 것”이라며 “어느 정도의 초음파 에너지로 시술할 지는 연령, 피부 특성에 따라 다를 수밖에 없기 때문에, 시술 전에는 전문가와 꼭 충분한 상담을 거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유베이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본격 추진…여의도 디지털 센터 신설

국내 최대 컨택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유베이스가 여의도 디지털 센터를 신설하며 디지털 컨택센터 운영 역량을 강화한다.

국내 최대 인프라를 보유한 컨택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유베이스는 지난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컨택센터 솔루션 업체 넥서스커뮤니티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Digital Transformation) 가속을 목표로 여의도 디지털 센터를 신설한다고 21일 밝혔다.

유베이스와 넥서스커뮤니티는 이번 디지털 센터 신설을 통해 컨택센터의 새로운 신운영모델을 정착하고, 이를 기반으로 급속하게 변화하는 CS 시장에 발맞춰 디지털 경쟁력을 강화함으로써 고객에게 최적화된 운영 솔루션과 서비스를 동시에 지원할 예정이다.

이미 유베이스와 넥서스커뮤니티는 지난해 카카오엔터프라이즈와 카카오 i 커넥트 센터 구축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추석 명절 현대백화점 AI전화 음성봇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다. AI전화 음성봇 서비스는 카카오엔터프라이즈의 음성 AI 엔진을 활용해 고객 상담을 지원하고 상담원의 업무를 효율화 하는 것으로, 유베이스는 자사의 운영 모델과 CS플랫폼을 공급했다.

유베이스 송기홍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CS 시장에서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새로운 운영 방식과 디지털 기술의 적용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유베이스는 진정한 CS 영역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뤄 고객과 상시 연결되어 있는 커넥트센터로의 변화를 도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컨택센터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상담 직군 공채 제도를 도입한 유베이스가 공채 2기 모집을 오는 3월 22일부터 4월 5일까지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사회초년생부터 경력자까지 제한이 없으며, 고객 상담을 시작으로 관리자까지 성장을 목표로 한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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