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탐앤탐스몰, ‘봄을 담은 블루밍 홈카페’ 이벤트 진행 外

기사입력:2022-03-10 10:21:59
[로이슈 편도욱 기자]

◆탐앤탐스몰, ‘봄을 담은 블루밍 홈카페’ 이벤트 진행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의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 화사한 벚꽃빛 홈카페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봄을 담은 블루밍 홈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봄기운이 움트면서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800g)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파우치 타입 / 50g, 7개입) ▲콜라겐 빠져커피 & 요거트 세트와 ▲탐앤탐스 페니하우스(100개입 + 30개입 / 일반, 미니)를 대상으로 큰 폭의 할인과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우선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함유돼 주목을 받아온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와 ‘콜라겐 빠져커피 & 요거트 세트’에는 각각 25%, 30%의 할인율이 적용됐다. 티요 콜라겐 요거트는 활용 방식에 따라 800g의 벌크 형태 또는 50g씩 소분돼 있는 파우치 타입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내 요거트 상품 구매 고객에겐 탐앤탐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이탐(MyTOM) ‘런 인투 체리 블라썸(Run into cherry Blossom)’ 무료 음료 쿠폰도 증정된다.

또한 유다른 맛과 향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페니하우스 아메리카노 상품의 혜택도 주목할 만하다. 과테말라 원두 특유의 스모키한 향과 풍부한 바디감을 살린 페니하우스 일반(1.5g) / 미니(0.9g) 130개입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24% 할인 받을 수 있고, 봄 무드에 맞춤한 ‘탐앤보틀(500ml)’ 1개도 함께 증정된다.

더불어 20일까지,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오는 16일(수)에 개봉하는 영화 <스펜서> 예매권(1인 2매)이 추가로 증정돼, 홈카페·문화와 함께 더 풍성한 봄을 만끽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몰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봄을 담은 블루밍 홈카페’ 이벤트는 맛있는 탐앤탐스 홈카페 상품과 함께 봄의 매력을 만끽하는, 색다른 경험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준비됐다”며 “올 봄은 눈과 입, 마음 가득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탐앤탐스도 계속 좋은 이벤트를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화이트데이, 로맨틱한 주류와 함께 ‘프라이빗 데이트’ 즐겨보세요

걷잡을 수 없는 오미크론 확산세 속 화이트데이가 목전으로 다가왔다. 또다시 외식이나 여행 등에 나서기 어려워진 만큼, 올해 화이트데이도 둘만의 공간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데이트’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흐름은 한 달 전 발렌타인데이 관련 통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데이팅 앱 글램의 설문에 따르면, ‘발렌타인데이에 하고 싶은 데이트’ 1, 2위로 ‘호캉스 데이트(26.8%)’와 ‘집콕 데이트(16.4%)’가 꼽혔으며, ‘근교 드라이브(12.8%)’가 그 뒤를 이었다. 집이나 호텔 등 실내에서 기념일을 보내거나, 한적한 곳으로 차크닉(차+피크닉)을 떠나는 등 인파가 몰리는 장소는 최대한 지양하려는 모습이다.

이렇듯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연인과의 프라이빗한 데이트를 계획 중이라면, 로맨틱한 무드를 한껏 돋워줄 주류를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 둘만의 아늑한 공간과 향긋한 술 한 잔이면 그 어느 때보다 낭만적인 기념일을 보낼 수 있을 것. 집에서 특별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보드카 키트부터 호캉스 분위기를 물씬 살려줄 로제 와인, 봄 차박에 안성맞춤인 저도수 사이더까지 데이트 장소별로 어울리는 로맨틱 주류 3종을 꼽아보았다.



코로나로 인해 외출을 자제하는 상황이 3년 넘게 이어지면서, 홈파티 문화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게 되었다. 특히 코로나 걱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화이트데이에도 많은 연인들이 집에서 홈파티를 즐길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 이에 프리미엄 수입 주류 브랜드를 유통하는 트랜스베버리지는 집에서도 직접 간편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는 한정판 패키지 ‘스카이 보드카 인퓨전 키트’를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클럽과 파티술로 MZ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스카이 보드카(750ml)’와 소녀제과 ‘멜로 스윗베리 담금주 키트(300ml)’로 구성되어 있다. 스카이 보드카 인퓨전 키트는 전국 주요 주류 판매점이나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오프라인에서 찾는 스마트 오더로 간편하게 구매 가능하다.

특히 스카이 보드카와 함께 구성된 소녀제과 멜로 스윗베리 담금주 키트는 하나하나 직접 수작업으로 선별한 신선한 동결 건조 딸기, 코코넛, 사과를 최상을 맛을 낼 수 있는 비율로 배합한 제품으로 7일 숙성 시, 진하고 신선한 과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만드는 법도 간단하다. 담금주 키트의 캡과 실링을 제거하고, 스카이 보드카를 넣어 잘 섞이도록 흔든 뒤 햇빛을 피해 보관하면 된다. 완성된 담금주는 그대로 즐겨도 좋지만, 탄산음료나 탄산수와 섞어 즐기는 하이볼이나 각종 칵테일에 사용하기에도 좋아 활용도가 높다.

한편, 스카이 보드카는 4단계 증류와 3단계 여과 과정을 거쳐 숙취를 발생시키는 불순물이 1mg도 포함되지 않은 전 세계에서 가장 순수하고 깨끗한 보드카로 명성이 높다. 시트러스, 체리, 조지아 피치 등 다양한 맛으로 M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지난해 오프라인 판매율이 전년 대비 17%나 증가한 바 있다.



로맨틱한 호텔 데이트에는 역시 와인이 빠질 수 없다. 특히 영롱한 분홍빛을 자랑하는 로제 와인은 그 색감만으로 공간의 분위기를 끌어올려 준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는 호캉스의 밤을 특별하게 마무리하고 싶다면, 프리미엄 로제 와인 ‘위스퍼링 엔젤’을 추천한다.

위스퍼링 엔젤은 프랑스 프로방스 와이너리 ‘까브 데스끌랑(Cave’s D’esclans)’의 스테디셀러 와인이다. 딸기와 체리, 복숭아 향이 입안을 부드럽게 감싸고, 미디엄 바디에는 기분 좋은 미네랄톤이 이어지며 긴 여운을 선사한다. 유명 와인 평론가 잰시스 로빈슨이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로제 와인”이라고 극찬하면서 전 세계 로제 붐의 주인공으로 떠오른 바 있다. 연인 간의 속삭임을 연상시키는 네이밍부터 환상적인 빛깔, 섬세한 맛까지 화이트데이를 우아하게 기념하는데 제격이다.

여기에 더해 레드 와인처럼 타닌감이 강하거나 화이트 와인처럼 산도가 높지 않아, 음식과의 페어링 범주가 매우 넓은 것이 특징이다. 스테이크부터 해산물, 중화풍 요리까지 다양한 호캉스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봄 나들이철이 다가오면서 차박 데이트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숙소비 등의 여행 경비도 아끼고, 사람들과의 접촉 없이 오붓한 캠핑을 즐길 수 있기 때문. 이처럼 화이트데이를 맞아 차박 캠핑을 떠나고 싶은 커플에게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네그로니 RTE’를 추천한다.

네그로니 RTE(Ready To Enjoy)는 캄파리와 드라이진, 버무스를 최적의 비율로 섞어 높은 퀄리티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믹스(Premix)되어 나온 제품이다. 특히 따로 다른 재료를 준비할 필요 없이 누구든 따르기만 하면 바텐더가 갓 만들 준 것 같은 칵테일을 즐길 수 있어, 간편함이 제일 중요한 차박 데이트에서 즐기기에 적합하다.

특히 네그로니는 영국의 주류 전문지 ‘드링크 인터내셔널(Drink International)’이 지난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클래식 칵테일’ 1위로 선정할 만큼 글로벌 인기를 구가하는 칵테일이다. 캄파리와 버무스의 달콤 쌉쌀한 맛과 드라이진의 향이 조화를 이루는 우아하고 매력적인 특유의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어 화이트데이 데이트 분위기를 한층 사랑스럽게 꾸며준다.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연일 폭증함에 따라, ‘홈 데이트’, ‘호캉스’, ‘차박 캠핑’등 기념일을 프라이빗하게 즐기려는 연인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낭만적인 장소에 걸맞은 달콤한 술과 함께 사랑을 키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판가이아(PANGAIA), 친환경 섬유 그룹 RDD와 파트너쉽 통해 순환적 섬유 개발

혁신적인 소재 과학으로 패션계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기업, 판가이아(PANGAIA)가 섬유 그룹 RDD와의 장기적 파트너쉽을 통해 리클레임 캡슐(Reclaim capsule)을 공개했다.

리클레임 캡슐은 판가이아의 스웻셔츠와 스웻팬츠의 제작 과정 중 발생된 잉여 재료에 RDD의 기술을 입혀 제작된 재생 의류로 이루어진 캡슐이다. 50%의 염색된 재료와, 50%의 염색되지 않은 오가닉 코튼이 혼합되어 은은한 색상을 띄는 것이 특징이며, 내부적으로 발생된 폐기물에서 재료를 공급함으로써 낭비되는 자원 없이 완벽한 소재의 순환성을 보장한다.

판가이아와 RDD는 이미 지난 몇 년간 판가이아의 소재 포트폴리오내 플랜트파이버(PLNTFiberTM), 프룻파이버(FRUTFiberTM), 그리고 씨파이버(C-FiberTM)의 개발을 함께했으며, 이번 리클레임 캡슐이 4번째 협업이다.

판가이아의 최고 혁신 담당자 아만다 파크스 박사(Dr. Amanda Parkes)는 “RDD와의 새로운 파트너쉽은 소재 과학 기술과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이어주는 기회가 될 것이며, 혁신을 멀리 퍼뜨리고자 하는 판가이아의 비전에 가속도를 붙여줄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포르투갈 기업인 RDD는 패션 공급 체인의 지속가능성에 기여하고자 스마트 섬유 개발에 주력하는 회사로, 다양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에 신소재를 소개한다. 판가이아는 B2B 사업부인 판가이아 사이언스(PANGAIA Science)를 통해 스타트업들에게 획기적인 과학 기술을 시험해보고 상업화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데, 이번 RDD와의 파트너쉽 또한 해당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완벽히 순환적인 섬유 사용에 한걸음 더 가까워졌다.

한편, 판가이아는 RDD와의 장기적인 파트너쉽 채결을 통해 2022년 한 해에 걸쳐 추가적인 신소재 기술 발표를 앞두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724,000 ▼276,000
비트코인캐시 527,500 ▼2,000
이더리움 2,601,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23,870 ▼170
리플 3,165 ▼23
이오스 965 ▼8
퀀텀 3,119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767,000 ▼393,000
이더리움 2,605,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3,880 ▼210
메탈 1,207 ▼2
리스크 786 ▼8
리플 3,166 ▼22
에이다 995 ▼2
스팀 217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800,000 ▼270,000
비트코인캐시 528,000 ▼1,000
이더리움 2,602,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23,880 ▼200
리플 3,166 ▼21
퀀텀 3,102 0
이오타 296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