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흔한남매' 신학기 기획팩 출시 外

기사입력:2022-03-04 13:53:27
[로이슈 편도욱 기자]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흔한남매' 신학기 기획팩 출시

농심켈로그의 대표적인 초콜릿맛 시리얼 브랜드 첵스초코와 1위 키즈 인플루언서 흔한남매가 손잡고 ‘첵스초코x흔한남매’ 신학기 기획팩 2종을 한정 출시한다.

‘첵스초코x흔한남매’ 신학기 기획팩은 흔한남매 캐릭터들이 각각 선택한 ‘첵스초코 레인보우’와 ‘첵스초코 마시멜로’ 2종을 선보인다. 먼저 에이미가 선택한 ‘첵스초코 레인보우’는 몸에 좋은 5가지 곡물로 만들어진 알록달록 레인보우 첵스초코를 베이스에 유크림을 코팅하여 더욱 부드럽고 달콤한 화이트 크림맛이 특징이다. 으뜸이가 선택한 ‘첵스초코 마시멜로’는 진한 초콜릿맛의 첵스초코에 딸기, 바닐라 2가지 마시멜로가 더해져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에 농심켈로그가 출시한 한정판 패키지는 첵스초코 마스코트 ‘체키’와 ‘흔한남매’의 친근하고 귀여운 매력을 한껏 살려 디자인으로 어린이 팬들의 흥미를 불러 일으킨다. 특히 패키지 뒷면에는 신학기 테마로 선보이는 틀린 그림 찾기와 학교를 찾아가는 길 찾기 게임 등 각 재미 요소까지 더해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콜라보를 기념으로 유튜브 흔한남매 채널에서는 레인보우와 마시멜로를 각각 응원하는 흔한남매의 재미있는 스토리를 공개하고, 흔한남매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팬미팅도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흔한남매 기획팩을 두 팩 구매하면 흔한남매가 그려진 연필세트 혹은 마술세트를 증정한다. 팬미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흔한남매 유튜브 채널 영상을 참고하면 된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서지혜 차장은 “어린이들에게 신나는 새학기를 선사하기 위해 켈로그의 오래된 찐팬이라고 밝힌 ‘초통령’ 흔한남매와의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히며 “에이미와 으뜸이가 선택한 첵스초코 인기 2종도 맛보고 흔한남매를 만나볼 수 있는 행운의 기회도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첵스초코X흔한남매’ 신학기 기획팩은 3월 4일부터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데일리 워크웨어 브랜드 노이스(NOICE) 롯데백화점 잠실점 입점

데일리 워크웨어 브랜드 ‘노이스(NOICE)’가 오는 3월 4일 롯데백화점 잠실에 새롭게 매장을 오픈한다.

2021년 론칭 후, 매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완성도 높은 워크웨어 룩을 선보이고 있는 노이스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런칭 첫 해에 빔즈, 컬티즘 등 해외 유명 편집샵 12개 매장 입점을 통해 지난 시즌 해외 수출 금액이 10억원에 달하는 등 노이스 만의 컬러와 룩을 사랑하는 마니아층을 확보해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노이스는 주요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카시나 한남점 이후 두 번째 오프라인 매장인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오픈한다. 특히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2021년 기준 1조 8천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여 롯데백화점 지점 중 가장 높은 매출, 국내 백화점 매출 순위 2위에 달하는 명실상부 탑 지점이다. 최근 경험 중심의 새로운 패션 플랫폼으로 거듭난 백화점 매장을 고객 경험의 채널로 활용하려는 노이스 전략의 첫 백화점 매장이 되었다.

노이스 관계자는 “이번 매장 오픈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한 노이스만의 새로운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들과 끊임없는 소통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노이스는 22 SS 시즌 롯데백화점 잠실점 오픈을 시작으로 고객의 접점을 고려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순차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다.​


◆컬럼비아, 우먼스 캠페인 ‘색다른 세상 밖으로’ 공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배정원)가 2022년 봄 시즌 여성 컬렉션 출시와 함께 우먼스 캠페인 ‘색다른 세상 밖으로’의 시작을 알렸다.

모델 김명진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색다른 세상 밖으로’를 테마로 갑갑한 현실을 벗어나 색다른 세상인 아웃도어로 모험을 떠나자는 스토리를 담았다. 화보 속 모델은 푸른 초원과 파스텔빛 하늘을 배경으로 아웃도어 활동의 즐거움과 아름다운 순간을 표현했다.

컬럼비아는 화사한 컬러의 재킷과 크루넥, 등산화 외에도 조거 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2022년 봄 시즌 여성 컬렉션 제품을 선보이며 감각적인 데일리 아웃도어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캠페인 메인 제품인 ‘드라이 트리핀™ 크롭 재킷’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로 어떤 스타일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스프링 아우터다. 스냅 단추 여닫이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후드와 밑단에는 스트링을 적용해 자유로운 핏 조절이 가능하다.

‘패시트™ 60 아웃드라이™’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럼비아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신개념 등산화로, 발을 360도 입체적으로 고정시켜 흔들림을 최소화한 ‘나빅 핏(NAVIC FIT) 시스템’이 특징이다. 미드솔에 ‘테크라이트-플러스™(TECHLITE+™)’ 기술을 적용해 쿠션감을 향상시켜 발의 피로도는 낮추고 반발력은 높였으며, 아웃솔에는 국내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접지력을 제공하는 ‘옴니그립™(OMNI-GRIP™)’ 기술을 적용했다. 여기에 우수한 방투습 기술인 ‘아웃드라이™(OutDry™)’로 언제 어디서나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색다른 세상 밖으로’ 우먼스 캠페인 제품은 컬럼비아 공식 온라인 몰과 가로수길 직영점 및 스타필드 하남∙고양점 등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캠페인 화보 및 영상은 컬럼비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컬럼비아는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를 위해 ‘스노우(SNOW)’, ‘B612’와 협업, 오는 14일부터 AR 필터를 활용한 ‘오로라 챌린지’ 캠페인과 가상 시착 서비스인 ‘슈 트라이 온(Shoe Try On)’을 통해 캠페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58.42 ▲3.53
코스닥 862.19 ▼9.14
코스피200 376.00 ▲1.2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900,000 ▲2,000
비트코인캐시 608,000 ▼500
비트코인골드 40,200 ▼160
이더리움 5,046,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36,190 ▼150
리플 694 ▼2
이오스 940 ▲2
퀀텀 4,173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915,000 ▼16,000
이더리움 5,045,000 ▼17,000
이더리움클래식 36,180 ▼150
메탈 1,770 ▲5
리스크 1,597 ▼4
리플 695 ▼1
에이다 587 ▼0
스팀 318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840,000 ▼58,000
비트코인캐시 608,000 ▼1,000
비트코인골드 39,380 0
이더리움 5,048,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36,190 ▼160
리플 694 ▼2
퀀텀 4,171 0
이오타 269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