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프레시지, 해양수산부 협업 어촌마을 수산물 밀키트 출시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해양수산부와 협업하여 ‘어촌마을’ 밀키트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어촌마을’ 밀키트는 어촌의 경제 활성화 및 신규 소득원 창출을 위해 특산물을 활용한 간편식을 전국 단위의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하는 상생 협력 사업이다.
이번 협력 사업을 통해 어촌 어민들은 대량의 수산물을 안정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 신규 판로를 확보하게 되며, 프레시지는 고품질의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간편식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된다.
‘어촌마을’ 밀키트는 프레시지의 지역 소상공인 지원사업 ‘백년가게(중소벤처기업부 선정 30년 이상의 우수 소상공인)’ 밀키트 사업에 이은 두번째 상생협력 사업으로 ‘백년가게’ 밀키트가 지난 한 해 동안 81만개가 판매된 만큼 어촌계에 실질적인 신규 수익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키조개 관자 리조또’, ‘매생이 굴 칼국수’ 2종으로 프레시지의 연구개발 역량과 급속 냉동 기술을 바탕으로 품질 좋고 신선한 지역 특산물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키조개 관자 리조또’는 충청남도 보령시 삽시도 어촌체험휴양마을에서 수확한 키조개 관자를 주재료로 사용했다. 식감이 살아있는 보리 리조또에 담백한 맛이 일품인 관자를 얇게 조각내어 올린 후 트러플 오일과 눈꽃 치즈까지 곁들인 제품으로 다채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매생이 굴 칼국수’는 부드럽게 입안을 감싸는 완도산 매생이와 바다 향이 가득한 통영산 굴이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을 낸다. 쫄깃한 국수 면발에 시원하고 감칠맛이 나는 육수가 더해져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다.
프레시지 최진혁 상품기획자는 “프레시지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19번째 ‘자상한 기업’으로 지역 소상공인에 이어 어촌마을과 두 번째 상생협력 사업을 진행하게 된 것을 뜻 깊게 생각한다.”라며 “간편식 선도 기업으로서 쌓아온 상품 개발, 제조 역량을 어민들과 나누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코지마, 음성인식 안마의자 ‘코타’ 전자랜드 단독 론칭
종합 헬스케어 전문 기업 코지마(대표 이혜성)가 손대지 않고도 17가지 명령어를 통해 안마의자 작동을 제어할 수 있는 음성인식 안마의자 ‘코타’를 전자랜드에서 단독 출시했다.
전자랜드 전국 75개 매장에서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음성 인식을 통해 마사지의 시작부터 종료까지 다양한 기능과 코스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사지 시작’, ‘아침코스’, ‘저녁코스’, ‘골프코스’ 등 원하는 기능의 명령어를 말하면 자동 인식돼 그에 해당하는 안마 기능이 실행되는 원리다.
마사지 성능도 탁월하다. 롱 LS 프레임 탑재로 목부터 엉덩이까지 구석구석 빈틈없는 마사지를 선사하며 발과 종아리에 부위에 롤러가 탑재돼 종아리 비빔 마사지, 발 마사지 등 섬세한 하체 마사지를 제공한다. 장신의 사용자도 편안한 안마감을 느낄 수 있도록 최대 15cm까지 다리 길이도 자동으로 조절해 준다.
‘코타’는 사용자를 위한 안전성도 갖췄다. 안전센서가 탑재되어 끼임 감지 시 경고음이 발생하며 작동이 정지된다. 또 리모컨의 일시정지 버튼을 3초간 누르면 잠금 기능이 활성화돼 안전사고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세련된 페일 그린 컬러와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돋보인다. 측면 LED 무드등은 따뜻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코지마는 추후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로도 ‘코타’ 판매 채널을 확대해 포근한 느낌의 샌드 베이지 컬러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코지마는 ‘코타’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가심비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입 시 20만 원 가격 할인과 ‘아이오’ 눈마사지기를 선사하며 제품 후기 작성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올봄 새롭게 출시한 ‘코타’는 음성인식을 통해 더 편리하게 다양한 마사지 기능을 만나볼 수 있는 고성능 안마의자”라며 “전자랜드 단독 론칭을 기념해 준비한 풍성한 혜택을 활용해 나른함과 피로를 느끼기 쉬운 봄철 손쉽게 건강을 관리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닥어패럴, 화보 장인 정해인 B컷 공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화보 B컷과 숏폼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다.
코닥어패럴의 ‘즐겨보락, 코닥 아노락(樂)’ 봄 캠페인 화보 속 정해인은 평소 댄디하고 진중한 도시남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봄의 상큼함을 물씬 담은 스타일링과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180도 달라진 헤어스타일로 동료 연예인 및 SNS에서 화제가 된 울프컷 헤어 변신도 새로운 각도로 확인 가능하다.
가드닝, 펫워킹, RC카 라이딩 등 총 5가지 컨셉으로 촬영된 화보는 기획 단계부터 정해인이 꼭 해보고 싶었던 취미생활을 실제 촬영에 반영했다. 특히, ‘가드닝’ 컨셉은 정해인이 특별히 관심이 많았던 취미 중 하나로 슈팅 전부터 현장에 준비된 식물에 관심을 보이는 등 촬영에 임하는 집중도가 남달랐다. 또한 촬영에 함께한 강아지가 촬영 스태프들 앞에서 불편하지 않도록 세심히 챙기는 등 따뜻한 배려의 모습도 보였다.
화보에서 정해인은 ‘코다컬러 가먼트다잉 아노락 자켓’과 ‘맨투맨’ 등 편안함과 스타일리시를 키워드로 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아노락 자켓은 가먼트다잉 기법을 통한 자연스러운 구김과 컬러감이 특징으로 빈티지한 멋을 선사한다. 코닥어패럴의 2022 봄 신제품 ‘코다컬러 (KODACOLOR) 컬렉션’은 130여년 필름 역사를 지닌 코닥(KODAK)의 헤리티지를 재해석한 뉴트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코닥만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노락 자켓, 맨투맨, 티셔츠 등의 제품은 원 포인트 스타일링 또는 톤 온 톤 스타일링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한편, 코닥어패럴은 정해인 미공개 스틸컷과 친필싸인이 담긴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코닥어패럴 공식 SNS를 통해 진행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프레시지, 해양수산부 협업 어촌마을 수산물 밀키트 출시 外
기사입력:2022-03-04 08:17:4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56.87 | ▼15.32 |
코스닥 | 777.08 | ▼2.65 |
코스피200 | 396.72 | ▼2.14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732,000 | ▲155,000 |
비트코인캐시 | 638,000 | ▲2,500 |
이더리움 | 3,502,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2,820 | ▼70 |
리플 | 3,008 | ▼5 |
퀀텀 | 2,724 | ▲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730,000 | ▲130,000 |
이더리움 | 3,499,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80 | ▼10 |
메탈 | 927 | ▼10 |
리스크 | 545 | ▼3 |
리플 | 3,008 | ▼4 |
에이다 | 837 | ▼3 |
스팀 | 173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760,000 | ▲200,000 |
비트코인캐시 | 638,500 | ▲3,500 |
이더리움 | 3,502,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2,840 | ▼30 |
리플 | 3,006 | ▼7 |
퀀텀 | 2,723 | 0 |
이오타 | 230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