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죠스떡볶이,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할인 프로모션 진행 外

기사입력:2021-12-24 08:18:0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죠스떡볶이,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할인 프로모션 진행

분식 프랜차이즈 대표 죠스떡볶이가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죠스떡볶이 브랜드관에서 주문 시 최대 3,000원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12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죠스떡볶이는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을 통해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2월 26일까지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최소 주문 금액은 13,500원 이상이며, 전메뉴에 적용 가능하다.

또한 죠스떡볶이에서는 12월 크리스마스 주간에 어울리는 메뉴로 친구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죠스파티박스’를 추천했다. 죠스파티박스는 떡볶이, 순대, 튀김, 어묵, 치킨 등 죠스떡볶이의 모든 시그니쳐 메뉴와 탄산음료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다시 강화되면서 연말∙연시에 외식보다는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죠스파티박스’와 같은 홈파티 제품들이 각광을 받고있다”라며, “2022년에도 트렌드에 맞는 메뉴와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레이디가구, 26일 ‘연말결산’ 네이버 쇼핑 라이브

레이디가구가 연말을 맞아 26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쇼핑라이브를 통해 올해 가장 인기가 많았던 침대·식탁·드레스룸 등 제품을 최대 84%까지 할인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레이디가구 마포 쇼룸에서 26일(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30분 가량 진행되며 온라인에서만 판매되는 제품들의 상세 스펙의 핵심을 꼽아 설명하고, 방송 중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이날 라이브 주요 상품은 네이버에서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레이디가구 코쿤 LED 수납 저상형 패밀리침대를 비롯해 스칸딕 패밀리 원목 식탁, 스칸딕 데이베드, 이안 드레스룸 등 10종이다.


◆퀸잇, 영포티를 위한 프리미엄 패션 앱으로 본격 진화

모바일 패션 플랫폼 퀸잇(공동대표 최희민홍〮주영)가 2022년 목표와 주요 사업 계획을 발표했다.

퀸잇은 올해 월간 거래액이 연초 대비 20배 성장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2020년 9월 첫 서비스 개시 이후 1년 2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을 돌파하며, 2021년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일상생활앱’ 부문의 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퀸잇은 패션의류 및 잡화를 필두로 골프웨어, 아웃도어, 액세서리, 언더웨어, 뷰티, 명품을 연달아 런칭하며 사업 영역을 빠르게 확장해 나가고 있다. 입점 브랜드는 600개 이상으로 확대되었으며, 이는 상반기 대비 217% 증가한 수치다.

최희민홍〮주영 라포랩스 공동대표는 “독보적인 고객데이터를 기반으로 정확한 타겟팅과 모바일에 최적화된 맞춤형 사용자 경험(UX)을 제공하는 퀸잇만의 차별화된 전략이 고속 성장의 주요 요인으로 파악된다”며, “2022년에도 혁신적인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퀸잇은 이와 같은 고속 성장에 힘입어 내년에는 ‘3050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패션 앱’으로의 진화를 목표로 한다. ▲다운에이징 ▲프리미엄 ▲서비스 고도화 전략을 통해 3050여성 패션플랫폼으로써 리더십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먼저, 영포티(Young Forty)를 겨냥한 다운에이징 전략에 주력한다. 나이스클랍, 주크, 듀엘, 베네통 등 퀸잇에 입점한 영캐주얼 브랜드의 올해 2분기 대비 3분기 매출은 최대 700% 상승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4분기에는 40대 이하 고객 층의 비중이 3분기 대비 17% 증가하며 최근 패션 트렌드를 새롭게 주도하며 소비 큰 손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포티에게도 인기가 입증됐다. 이 기세를 몰아 3040 고객 매출액 10배 성장을 목표로 영캐주얼 브랜드를 적극 유치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전략을 펼친다. 온라인이나 모바일 쇼핑에서는 대체로 3~5년차 저가 상품 비중이 높다. 퀸잇은 백화점 브랜드 중심의 정 시즌 판매에 주력한다. 그 결과 퀸잇은 타 패션 쇼핑몰 대비 평균 판매가가 4배 이상 높으며, 올해 11월 객단가 역시 전년 동기 대비 57% 상승했다. 내년에도 1년 차 미만의 상품 비중을 지속 확대하며 프리미엄 패션 앱으로의 입지 강화에 집중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72.19 ▲21.89
코스닥 779.73 ▲4.08
코스피200 398.86 ▲3.6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284,000 ▼229,000
비트코인캐시 634,000 ▼7,000
이더리움 3,491,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22,890 ▼70
리플 3,011 ▼4
퀀텀 2,730 ▼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263,000 ▼171,000
이더리움 3,495,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2,930 0
메탈 940 ▼2
리스크 551 ▲1
리플 3,012 ▼3
에이다 839 0
스팀 173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190,000 ▼220,000
비트코인캐시 634,000 ▼7,000
이더리움 3,492,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2,870 ▼40
리플 3,009 ▼5
퀀텀 2,733 ▼7
이오타 228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