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MCM, ‘올리브영 어워즈’ 기념 WOODZ 스페셜 에디션 향수 출시 外

기사입력:2021-11-29 11:03:30
[로이슈 편도욱 기자] ◆MCM, ‘올리브영 어워즈’ 기념 WOODZ 스페셜 에디션 향수 출시

MCM이 ‘올리브영 어워즈’를 기념해 시그니처 향수 ‘MCM 오 드 퍼퓸’(이하 MCM EDP)의 올리브영 전용 ‘WOODZ(조승연) 스페셜 에디션 향수’를 한정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MCM은 12월 2일부터 진행되는 올리브영 어워즈를 기념해 ‘MCM 어워즈 한정 기획 세트’를 3000개 한정 출시한다. ‘MCM 어워즈 한정 기획 세트’에서는 WOODZ와 함께 진행한 ‘데이즈드 코리아’ 12월호 화보 속 미공개 컷들을 대형 뱃지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 구매시 ‘데이즈드 코리아’ 화보 미공개 컷 3컷 중 1컷을 랜덤 증정한다.

한편 MCM 향수 공식수입사인 '(주)코익'은 ‘올리브영 어워즈’를 기념해 12월 9일 오전 10시부터 뮤지션 WOODZ의 친필 싸인이 각인된 WOODZ 스페셜 에디션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100세트 한정 판매한다. WOODZ 스페셜 에디션 향수’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선착순 구매 가능하다.

MCM이 글로벌 프레스티지 향수 제조사인 인터퍼퓸과 협업해 선보인 ‘MCM EDP’는 생동감 넘치는 라즈베리와 은은한 자스민에 깔끔한 우드와 앰브록산이 어우러져 경쾌하고 플로럴한 우드향을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대원미디어-세븐일레븐, ‘아머드 사우루스’ 콜라보 본격 시동

대원미디어(048910 대표 정욱, 정동훈)의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가 SBS와 왓챠, 넷플릭스 등 다양한 영상 플랫폼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가운데, ‘아머드 사우루스’의 IP를 활용한 OSMU 사업이 본격 궤도에 올랐다.

대원미디어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대표 최경호)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머드 사우루스’ F&B 상품을 선보인다. 이는 지난 7월 캐릭터 IP에 대한 상품화 사업 및 콜라보레이션 등을 위한 목적으로 체결한 양사간의 MOU가 그 배경이 됐다.

오는 30일에 전국 3,800여개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아머드 사우루스’ 콜라보레이션 치킨 너겟이 출시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10만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구매 고객 대상 추가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이후에도 대원미디어와 세븐일레븐은 향후 다양한 형태로 ‘아머드 사우루스’ 관련 사업에 협력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아머드 사우루스’는 넷플릭스 서비스 첫 개시 당일(지난 12일)에 키즈 부분에서 1위를 달성하기도 하면서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확인했다. 이와 맞물려 한국 영상 콘텐츠에 대한 해외 마켓에서의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향후 글로벌 사업 전개에 있어서 업계의 관심이 커져갈 전망이다.

현재 완구 유통 업계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한 완구 시장의 침체를 해소해 줄 콘텐츠로 아머드 사우루스가 점쳐지고 있으며, 연관 기업들로부터 다양한 러브콜을 받으면서 집중 조명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화해, 2021 뷰티 어워드 기념 쇼핑 축제 ‘애프터파티’ 진행

뷰티 앱 화해는 금일(29일)부터 한 달간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을 다채로운 할인 행사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쇼핑 축제 ‘애프터파티(After Party)’를 진행한다.

이번 애프터파티는 한 해 동안 가장 사랑받은 화장품을 선정하는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을 최대 84%까지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뷰티 브랜드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다. 화해 애프터파티 프로모션 기간에는 ‘뷰킷리스트’, ‘FLEX 쇼핑 기획전’, ‘화해박스’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먼저, 금일부터 열리는 ‘뷰킷리스트’는 2021 뷰티 어워드 선정 아이템을 5개 이상 장바구니에 담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다. 당첨 경품으로는 △삼성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5명) △화해쇼핑 장바구니 지원금 100만 원(1명)과 화해쇼핑 포인트 등 총 80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어 화해는 오는 12월 7일부터 일주일 간 ‘FLEX 쇼핑 기획전’을 열고 올해의 위너 아이템을 최대 84%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또, 올해 신설된 화해 트렌드 어워드에 선정된 루키 브랜드와 화해 앱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상품인 ‘ONLY화해’도 역대급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FLEX 쇼핑 기획전에는 △토리든 △닥터지 △아로마티카 △휘게 △에스네이처 △비플레인 △라운드랩 등 총 100개의 브랜드가 참여하고, 기획전 기간 동안 모든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총 2만 3천 원 상당의 쿠폰팩도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9.79 ▲3.18
코스닥 721.86 ▲4.62
코스피200 338.79 ▲0.5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549,000 ▼199,000
비트코인캐시 528,000 ▲500
이더리움 2,613,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4,090 ▼120
리플 3,150 ▼10
이오스 1,031 ▼9
퀀텀 3,118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519,000 ▼172,000
이더리움 2,611,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4,060 ▼140
메탈 1,182 ▼6
리스크 779 ▼3
리플 3,149 ▼11
에이다 995 ▼5
스팀 220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520,000 ▼220,000
비트코인캐시 527,000 ▼500
이더리움 2,611,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4,100 ▼90
리플 3,150 ▼9
퀀텀 3,160 0
이오타 302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