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프라이빗 스파 객실 오픈 外

기사입력:2021-11-26 09:4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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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이슈 편도욱 기자]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프라이빗 스파 객실 오픈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오는 12월 1일(수) 지리산 전망의 프라이빗 스파를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스파 객실을 오픈 한다. 이를 기념해 ‘지리산 뷰 스파 패키지’를 12월 1일(수)부터 2022년 1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

새롭게 단장한 스파 객실은 자연친화 콘셉트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넓은 야외 테라스를 갖춘 69.42㎡(21평형) 규모로 침실과 욕실, 거실로 구성됐다. 프라이빗 스파를 즐길 수 있도록 야외 테라스에 설치된 욕조는 수령 100년 이상의 편백 나무를 사용해 제작됐다. 편백 나무는 천연 향균 물질인 피톤치드가 많이 나오는 나무로 물이 닿으면 특유의 향이 은은하게 퍼져 숲 속에 온 듯 상쾌한 삼림욕을 즐길 수 있다. 편백 나무 특유의 향은 마음을 안정시켜 내 몸에 쌓인 긴장과 피로를 풀어주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욕조 위에 편백 나무로 제작된 트레이도 설치해 스파를 비롯해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욕조 주변은 대나무로 장식해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로 조성했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관계자는 “자연 속 힐링을 원하는 MZ세대 고객이 증가하면서 리조트의 지리적 강점을 살려 지리산 전망의 스파 객실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자연 속에서 온전히 ‘휴식’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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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찌 ‘해커 프로젝트’ 팝업스토어 주요 제품 공개

구찌(Gucci)가 ‘해커 프로젝트’의 주요 제품들을 공개했다.

구찌와 발렌시아가(Balenciaga)의 아이코닉한 실루엣과 하우스 코드를 혼합해 유니크한 창작물이 눈길을 끄는 구찌 ‘해커 프로젝트’의 팝업 스토어에서는 발렌시아가 프린트가 돋보이는 재키 1961 호보 백과 디오니서스 숄더 백을 비롯, 발렌시아가의 트리플 S 실루엣에 구찌의 GG 캔버스가 적용된 스니커즈 등 특별한 하이브리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발렌시아가’ 프린트 디테일의 맥시 점보 사이즈 GG 모노그램 코튼 아우터웨어, 플로라 프린트의 울 재킷, 스커트 등 다양한 레디-투-웨어를 선보인다.

또한,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며, 배우 김희애가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에메랄드 컬러의 수트와 GG 크리스털 디테일이 돋보이는 슬링백 펌프스 등 구찌 아리아(Aria) 컬렉션을 착용, 발렌시아가의 아워글래스 핸드백 실루엣에 구찌의 GG 수프림 캔버스가 적용된 스몰 탑 핸들 백을 포함 다양한 해커 프로젝트의 핸드백을 스타일링 했다.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에 마련된 구찌의 “해커 프로젝트” 팝업 스토어는 메탈 모자이크 타일, LED 라이트 스트립부터 블랙 카페트에 프린트된 블루 컬러의 대형 GG패턴까지 마치 구찌 남성 룩을 연상시키는 초현대적인 공간을 선보이며 오는 12월 12일까지 운영된다.

◆한국PR협회, "ESG시대 소통과 PR의 역할”특별 세미나 개최

한국PR협회(회장 김주호)는 26일(금) 한국PR학회 가을정기학회 후원세션을 경희대학교에서 16:20부터 17:50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국PR협회의 후원 세션은 ‘ESG 시대 소통과 PR의 역할’을 주제로 개최되며 사회는 중앙대 황장선 교수가 맡을 예정이다.

후원 세션에는 특히 한국 PR협회 지속가능위원회 위원장인 숙명여대 조삼섭 교수와 수원대 정원준 교수가 ‘ESG 시대 PR의 개념: 소통 어떻게 변화할 것인가?’를 주제로 PR 개념의 재정의에 대해 조사, 연구한 결과를 발표한다.

지속가능위원회 조삼섭 위원장은 PR 개념의 새로운 정의와 관련해 PR 학계와 업계 전문가, PR회사 CEO 들을 대상으로 두달간 실시한 조사, 연구를 토대로, PR 개념을 최종적으로 “PR은 조직과 공중이 쌍방향 소통으로 상호호혜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며, 지속가능한 발전을 도모하는 전략적 관리 기능”이라고 재정의했다.

뒤를 이어 윤용희 변호사의 ‘법률적 관점에서 바라본 PR과 ESG에 대한 방향성’을 주제로 발제가 이어질 예정이다. 끝으로 이성복 칸라이언즈 코리아 대표가 ‘지속가능성과 PR의 궁합: 칸라이언즈 트랜드’를 주제로 발제를 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이수빈 한국경제 기자, 김재인 다트미디어 대표, 유승철 이화여대 교수의 종합 토론을 진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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