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린트는 콜라보레이션 시작을 알리며 ‘세상 모든 반짝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 스토리와 감성을 그대로 담은 트리, ‘글린티스트 크리스탈 트리’를 안다즈 서울 강남 로비에 23일 공개했다. 크리스탈 트리뿐만 아니라 글린트 제품이 담긴 연출물들이 함께 전시되어 화려한 홀리데이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9일부터는 본격적인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안다즈 서울 강남 ‘레이디스 나이트 시즌 2 위드 글린트’ 패키지 예약이 오픈된다. 이 패키지에는 숙박, 식음료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글린트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글린트 마케팅 담당자는 “안다즈 서울 강남의 특유의 트렌디함이 개성과 취향이 확고한 MZ세대들에게 각광받고 있어 MZ세대를 타겟층으로 한 글린트와 이미지가 부합했다”며, “브랜드 첫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기 위해 12월 한달 간 글린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호텔 숙박권, 식사권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