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은 19일(금)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MZ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지난 8월, 교촌은 MZ세대와의 소통 강화와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편했다. 이와 함께 교촌치킨 팬클럽 ‘교촌단’ 창설 등을 주제로, 인기 개그우먼과 유명 유튜버와 함께 협업해 색다르고 차별화된 컨셉의 콘텐츠를 선보였다"라며 "그 중에서도 [사랑아 교촌해] 콘텐츠는 인기 개그우먼과 유명 유튜버 등 출연자들의 넘치는 재치와 콘텐츠의 신선한 컨셉이 합쳐져 큰 재미를 선사하며 조회수 100만 뷰 이상을 기록했다. 또한 해당 콘텐츠는 국내 최대 규모 모바일 마케팅&애드테크 컨퍼런스 맥스서밋2021(MAX SUMMIT) 어워드에서 프랜차이즈 부문 수상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19일(금) 첫 공개되는 콘텐츠는 교촌 브랜드와 메뉴를 활용한 ‘교촌 덕훈쓰기’, 교촌 메뉴명 등 교촌과 관련된 제시어를 그림으로 그려 정답을 맞추는 ‘캐치마인드’ 등의 독특하고 색다른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개그우먼 이은형, 유튜버 에드머가 교촌의 신제품 및 맥주 제품을 시식하며 시청자와 소통하는 등 브랜드와 교촌 메뉴 홍보에도 적극 나선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