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제과 간판 스낵 꼬깔콘이 2012년 이후 9년만에 디자인 리뉴얼을 시행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이번 디자인 리뉴얼은 전반적인 색상과 로고 빼고는 다 바뀌었다고 할 만큼 변화 폭이 크다. 우선 다양한 시각적인 요소들을 과감하게 줄여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라며 "또한 제품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삼각뿔 모양에 착안하여 역삼각형 형태의 흰색 라벨을 로고 바탕에 적용하여 꼬깔콘만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맛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고 있던 디자인을 하나로 통일한 것 또한 꼬깔콘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또 제품의 전통성을 강조하는 ‘Since 1983’ 문구를 제품 로고 위에 표기하고 ‘소리까지 맛있다!’라는 제품 슬로건을 아래로 내리며 변화를 주는 등 이번 리뉴얼을 통해 롯데제과는 꼬깔콘의 세부적인 디자인 요소들을 전부 바꿨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제과 꼬깔콘, 디자인 리뉴얼 시행
기사입력:2021-11-18 16:23:3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445.24 | ▼16.06 |
코스닥 | 863.11 | ▲6.00 |
코스피200 | 473.44 | ▼1.9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320,000 | ▼47,000 |
비트코인캐시 | 844,000 | 0 |
이더리움 | 6,299,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510 | ▼50 |
리플 | 4,179 | ▼4 |
퀀텀 | 3,372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302,000 | ▼69,000 |
이더리움 | 6,297,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560 | 0 |
메탈 | 997 | ▲1 |
리스크 | 509 | 0 |
리플 | 4,178 | ▼4 |
에이다 | 1,256 | ▼4 |
스팀 | 186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260,000 | ▼40,000 |
비트코인캐시 | 844,000 | ▼500 |
이더리움 | 6,300,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530 | 0 |
리플 | 4,180 | ▼2 |
퀀텀 | 3,346 | 0 |
이오타 | 26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