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삼양식품, 서울종암경찰서와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2021-10-25 15:23:2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삼양식품, 서울종암경찰서와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삼양식품은 서울종암경찰서와 아동 등 사회적 약자 보호 정책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업무협약식은 지난 22일 성북구에 위치한 종암경찰서에서 김정수 삼양식품 총괄사장과 이양호 서울종암경찰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삼양식품과 서울종암경찰서는 안전 사각지대에 놓인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홍보 활동 협력망을 구축하기로 하고, 삼양식품의 제품을 활용해 ‘지문 등 사전등록제’ 홍보에 나선다.

지문 등 사전등록제는 14세 미만 아동이나 정신장애인의 지문, 사진 등의 신체특징과 보호자 정보를 사전에 경찰 시스템에 등록해 실종시 활용하는 제도이다.

◆버거킹, 스테디셀러 프로모션 실시

버거킹(대표: 문영주)이 10월 31일(일)까지 스테디셀러 버거 2개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메뉴는 ‘통새우와퍼주니어’, ‘불고기와퍼주니어’, ‘롱치킨버거’로 취향에 따라 3종 중 어떤 버거를 선택해도 동일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마켓컬리 ‘수퍼 세이브 위크’ 진행

마켓컬리가 ‘수퍼 컬리 페스타(Super Kurly Festa)’ 두 번째 기획전 ‘수퍼 세이브 위크(Super Save Week)’를 10월 25일부터 31일까지 1주일간 진행하면서 총 300억 원 규모의 쇼핑 지원금 제공과 최초 가격 특가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컬리를 한 번이라도 이용한 고객이라면 아무런 조건 없이 적립금 쿠폰을 받아볼 수 있으며, 해당 적립금은 수퍼 세이브 위크 기간 동안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매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추가 쇼핑 지원금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ID당 1일 1회 응모가 가능하며, 매일 오후 3시마다 추첨을 통해 100만원 1명, 3만원 30명 당첨자를 발표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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