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편한 힐링타임’은 국제결혼을 통해 한국에 이주‧정착한 다문화가정 여성을 대상으로 문화예술에 대한 경험과 다양성의 가치를 이해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롯데면세점의 새로운 사회공헌 활동이다. ‘mom편한’은 여성과 아이들을 위한 롯데그룹의 사회공헌 브랜드로, 롯데면세점은 ‘mom편한’ 브랜드를 활용하여 ‘다문화가정 여성들을 응원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티몬, ‘홈게임족’ 겨냥한 ‘게이밍 대잔치’ 프로모션 진행
티몬은 오늘부터 일주일간 ‘게이밍 대잔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집에서 PC게임을 즐기는 ‘홈게임족’을 겨냥한 다양한 고성능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현대리바트 '웨스트 엘름(West elm)' 가을 신제품 선보여
현대리바트가 운영하는 뉴욕 스타일의 홈퍼니싱 브랜드 '웨스트 엘름(West elm)'이 가을 신제품 90여 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베이직 쉐이프 디너웨어 컬렉션', '마리 글래스 베이스', '쉐도우 그래픽 쿠션 커버' 등이다. 대표 제품은 '베이직 쉐이프 로우볼', '마리 글래스 베이스 스몰' 등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