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프레시몰, KBS X 중소기업진흥청와 함께 지역농어민 지원을 위한 ‘랜선장터’ 동참

기사입력:2021-06-15 08:05:39
[로이슈 편도욱 기자] GS프레시몰이 KBS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랜선장터’에서 소개하는 상품의 라이브커머스 판매처로 역할을 수행하며, 지역 생산물 판매처 확대 지원에 나섰다.
KBS ‘랜선장터’는 GS프레시몰-KBS-중소기업진흥청이 함께 힘을 모아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지역 경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생산자와 연예인이 출연해 해당 지역 특산물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착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파일럿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농-수산물을 소개하며 도움을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인기가 높았다. KBS는 프로그램 제작 및 홍보, 중소기업진흥청과 GS프레시몰은 판매 채널 제공 및 홍보 활동의 역할을 맡는다.

GS프레시몰은 ‘랜선장터’에서 소개하는 상품을 사전에 라이브커머스 방식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이후, 방송에서는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 연예인이 참가해 각 지역의 특산물의 판매 성과를 확인하며 승패를 공개해 시청자의 관심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16일(수) 저녁 9시 30분에 첫 방송에서는 사전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했던 장윤정, 안정환, 홍현희, 김동현씨 등 4명의 MC가 각각의 상품의 특징을 소개하고, 흥미롭게 경쟁을 펼쳐나가는 내용이 전개된다.

GS프레시몰에서는 방송 출연 상품에 대해 사전 라이브커머스에 진행했던 동일한 할인된 가격으로 매회차 방송 상품을 1주일씩 판매 진행한다. 지역 생산물의 판매 활성화 및 상품 소개 차원으로 16일부터 영천한우 등심 1KG 69,300원, 강진 묵은지 3KG 28,500원 등 알뜰한 가격으로 판매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GS프레시몰을 6월 16일 첫방송 기념으로 ‘본방사수’이벤트를 진행한다. 랜선장터를 시청한 후, 17일 17시까지 GS프레시몰 앱 이벤트 코너에서 해당 방송에서 나오지 않은 상품에 대한 정답을 제출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 200장을 증정한다. 또한, 매주 진행하는 랜선장터 기획전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장보기 지원금도 제공한다.
유정은 GS프레시몰 마케팅담당은 “GS프레시몰에서 지역 생산자 지원을 위해 진행하는 랜선장터 라이브커머스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아주 좋다”며, “지역 특산물을 고객들에게 보다 많이 홍보하고, 알뜰한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6.33 ▲27.71
코스닥 856.82 ▲3.56
코스피200 361.02 ▲4.5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267,000 ▼136,000
비트코인캐시 685,000 ▲1,500
비트코인골드 47,210 ▲150
이더리움 4,504,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38,550 ▲240
리플 754 ▼8
이오스 1,176 ▲1
퀀텀 5,760 ▲10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400,000 ▼92,000
이더리움 4,510,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8,600 ▲170
메탈 2,454 ▼37
리스크 2,651 ▲1
리플 755 ▼7
에이다 675 ▼2
스팀 420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240,000 ▼91,000
비트코인캐시 685,000 ▲1,000
비트코인골드 47,000 0
이더리움 4,499,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38,580 ▲520
리플 753 ▼7
퀀텀 5,765 ▲160
이오타 337 ▲6
ad